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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Just be 낸시랭’, 자유로운 영혼 속 순수함을 발견하다 2014-10-08 15:39:01
힘들어한다. 대부분이 억압과 주입식 교육이기 때문. 남들과 비교하지 말고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just be yourself’하라. 10년 후 낸시랭. 미술계 활동 10년 됐다.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라 하면 고 백남준 선생님 이후로 대중들이 많이 아는 미술 작가 일 것. 멋지고 훌륭한 사람들이 많지만 미디어 시대에...
금투협,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증권사 영업' 과정 개설 2014-10-02 13:36:35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증권사 영업' 과정을 12월 2일부터 개설하고 10월 24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이 과정은 금융서비스의 변화에 맞추어 오프라인 위주의 금융회사 영업활동을 멀티미디어 등을 활용하여 온라인 마켓팅과 리테일 영업전략을 결합한 신규...
[인디게임29] 한국 인디 게임 씬에 필요한 것들 2014-09-30 00:06:00
게임을 중심으로 고도성장하던 초기에는 오즈인터미디어에서 3d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 카페나인의 차기 버전 개발에 잠시 참여했다. 그 후 게임 개발 교육 쪽으로 방향을 바꾸어 게임 개발자 지망생들을 가르치면서 소프트웨어 3d 렌더러 g-matrix3d를 개발하여 오픈 소스로 공개하기도 했다. 현재 부산게임아카데미에서...
'한국의 유산의 미래유산추진위' 직업체험학습 협약 2014-09-26 14:51:00
교육부의 정책을 ict와 연계하여 다양하고 실질적으로 체험하게 될 것이다. 이미 지식심사위는 김포여중의 직업진로체험학습을 국기원에서 진행하여 태권도인들의 관심을 끌었다. 본 과정은 스포츠부문-기자(국기태권도)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국기태권도와 국가상징지정추진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와 태권도의 세계화를 위한...
글로벌 창조산업을 위해 융합 인재들의 난장판이 펼쳐진다! 2014-09-26 13:53:02
융합인재교육의 일환으로 네덜란드 유트레이트 대학(HKU) 게임미디어 랩, 서울대학교 융합기술대학원 디지털정보융합학과, Suny Korea, 한동대학교와 함께 건강과 스포츠 및 교육 분야에 Gamification 기법을 활용한 헬스+스포테인먼트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게임잼(gamejam)은 48시간 논스톱으로 특정주제...
[생글기자 코너] 9시 등교, 득일까? 실일까? 등 2014-09-22 17:11:14
출신의 미디어 기업가 크리스 앤더슨이 인수했다. 이후 성격이 바뀌어 ‘세상을 바꿀 아이디어, 퍼뜨릴 만한 아이디어를 공유하자’는 취지 아래 수많은 노벨 수상자와 빌 게이츠 같은 기업가, 빌 클린턴 같은 정치인, 인기 록 밴드 u2의 메인보컬인 보노 등이 출연했다.기존 강연회의 형식을 거부한 테드는 매년...
방통위, 내년 예산안 2193억원…이용자 보호 강화 2014-09-22 11:08:07
kbs 사회교육방송 및 대외방송 제작 지원에 170억 원, ebs의 hd제작 장비 확충 등 제작 인프라 개선에 390억 원이 편성됐다.아리랑 국제방송·영어fm·국악방송에 총 358억 원, 지역·중소 방송에는 23억 원이 지원된다.시청자의 차별없는 방송 접근과 참여를 보장하고자 장애인 방송수신기 보급 및...
[2015 대입] 대입도 오디션 열풍? 수시 경쟁률 'TOP10' 실용음악과 몰려 2014-09-21 11:37:43
학과 중에선 중앙대 논술전형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가 148.89대 1로 가장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서울 소재 40개 대학은 작년 17.15대 1에서 올해 18.34대 1로 경쟁률이 올라간 반면 서울을 제외한 수도권 34개 대학은 같은 기간 13.69대 1에서 12.64대 1로 경쟁률이 내려갔다.부산대·경북대·전남대 등 8개...
중앙전문학교 `국제물류학과`, 물류유통전문가 양성 2014-09-19 17:03:45
재단 내의 자체적인 영어교육기관인 글로벌관광통역전문가를 통해서 영어교육도 체계적으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앙전문학교는 IT융합학부(컴퓨터공학, 정보보안학과, 스마트폰 콘텐츠학과), 경영학부(국제물류학과, 세무회계학과, 관광경영학과, 경영정보학과), 디자인영상학부(사진영상학과, 멀티미디어 콘텐츠학과),...
넷마블, 학부모 게임문화교실로 소통의 장 연다 2014-09-19 11:05:05
넷마블(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이 서울시교육청∙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와 4년째 함께 진행하고 있는 가족소통프로젝트 '학부모 게임문화교실'을 올해 40%이상 대폭 확대 시행한다. '학부모 게임문화교실'은 게임을 활용해 학부모들에게 자녀와의 소통법, 미디어 과몰입 예방을 위한 자녀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