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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빚 갚은 게 바보?"…성실상환자 불만 쇄도> 2013-03-27 16:18:46
27일 오전까지 캠코서민금융상담 부서인 다모아 콜센터에는 2만1천700여건에 달하는 행복기금 관련 문의 전화가 쇄도했다. 평소 하루 평균 문의전화 4천건의 5배가 넘었다. 자격 요건을 확인하기 위한 전화가 대부분이었지만 구제 대상에서 제외된 채무자들의 항의성 전화도 상당수였다는 전언이다. 이미...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KB국민카드, 소망 이루게 돕고 캠핑 쏘고…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카드 2013-03-26 15:32:01
전달하는 ‘독거노인 사랑잇기’와 콜센터에서 전국의 독거노인 130여명에게 1주일에 2회씩 안부전화를 드리는 ‘독거노인 사랑잇는 전화’ 봉사활동도 실시하고 있다. 환경 분야에서는 본사 주변 나무가 말라 죽지 않도록 물주기, 청계천 주변을 깨끗이 하는 청계천 환경 지킴이, 탄소 중립을 목표로 나무를 심어 숲을...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장수돌침대, 원적외선·음이온으로 숙면…건강침대 시장 선두주자 2013-03-26 15:31:30
고객의 작은 불만도 놓치지 않기 위해 콜센터 cti시스템과 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인 erp를 일찍부터 도입했다. 고객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통해 보다 신속한 전국 직배송시스템을 구축하고 철저한 사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사회적 책임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루푸스 등 희귀병환자 모임을 비롯해 자살 예방 생명의...
<문답으로 본 '국민행복기금'…5월부터 6개월간 접수> 2013-03-25 16:36:44
있다. 프리워크아웃지원 대상은 '최근 1년 내 연체일수 합계가 1개월 이상인 연소득 4천만원 이하 채무자'로 확대된다. --문의와 상담은. ▲국번없이 1397번을 누르면 서민금융 콜센터'에서 상담을 할 수 있다. cindy@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국민행복기금 29일 출범…채무불이행자 신용회복 '신호탄' 쏜다 2013-03-25 16:00:11
서민금융 콜센터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또한 금융회사·등록대부업체에서 1억원 이하의 신용대출을 받고 지난 2월말 현재 6개월 이상 연체가 진행중이나 국민행복기금 신용회복 지원협약에 가입한 금융회사 및 등록대부업체에서 매입한 채권에 대해서도 채무조정이 가능하다.신청에 의한 채무조정을 신청하지 않은 사람...
아이엠아이, "헌 벽 다오~ 새 벽 줄게~" 2013-03-25 15:52:48
imi, 국민웹게임 '신선도' 채널링 서비스 imi, 착한 전시회 '힐링(healing)' 개최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충전 및 혜택 'up' 아이템매니아, 콜센터품질 업계 '으뜸' 아이엠아이, ''연탄愛 사랑'을 전합니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자동차 소식마당] KT금호렌터카, 벤츠 장기렌터카 프로모션 2013-03-25 15:31:26
계약 기간과 조건에 따라 대여료가 달라진다. kt금호렌터카 전국 160개 지점과 콜센터(1588-1230)로 문의하면 된다.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이봉원, ...
[자영업희망콜센터] 전통시장 족발전문점 매출 더 늘리려면… 2013-03-24 14:51:55
1만원짜리 소포장 판매방식 시도를점심메뉴 개발 시급…감자탕·순대국이 적격…남은 음식은 저녁 서비스로가게 앞에 시식코너 마련도 q. 안양의 한 전통시장에서 족발전문점을 하고 있는 이현숙(54)입니다. 2009년 11월 점포를 열어 4년째 족발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게 입지가 시장 중심권에서 약간 벗어나 있어...
은행 사칭 대출광고 '주의'…개인정보 유출 피해 늘어 2013-03-24 11:29:41
콜센터나 여신부서 직원을 가장해 보내는 것이 대부분이다.이들은 전화를 걸어온 고객에게 신용도가 낮다며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은행이 아닌 대부업체, 저축은행을 소개해 고금리 대출을 받도록 유도한다.고객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사례도 있다.은행연합회 관계자는 "명칭을 불문하고 대출모집인이 요구하는 수수료는...
은행연합회 "은행 사칭 대출광고에 속지 마세요" 2013-03-24 09:00:25
은행 콜센터나 여신부서 직원을 가장해보내는 것이 대부분이다. 이들은 전화를 걸어온 고객에게 신용도가 낮다며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은행이아닌 대부업체, 저축은행을 소개해 고금리 대출을 받도록 유도한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사례도 있다. 은행연합회 관계자는 "명칭을 불문하고 대출모집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