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성탄절 선물 기획…'홈파티' 식품 할인 2025-12-20 07:00:06
진행한다. 올겨울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퍼(fur) 소재 재킷, 무스탕 코트 등 송년회, 크리스마스 데이트 등에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를 비롯해 후리스 재킷과 기모바지 등 한파 필수템, 니트 가디건, 트위드 원피스, 울 니트 버킷햇 등 시즌 상품을 폭넓게 선보인다. aayys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샤넬은 촌스러워"…청담동 부자들 꽂힌 '2000만원 코트'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19 06:00:05
그만큼 높다. 니트는 180만원, 가디건은 300만원이다. 코트 등 아우터는 2000만원을 훌쩍 넘는다. 만만찮은 가격대지만, 국내에서도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인기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한경에이셀(Aicel)에 따르면 지난달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백화점 카드 결제액은 전년 동기 대비 98% 급증한 26억원으로 집계됐다. 마크...
베트남 오토바이 '출근족' 필수템 등극…매출 40배 터진 'K패션' 2025-12-13 07:57:01
주목해 케이블 가디건과 경량 아우터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다. 결과는 적중했다. 곰 캐릭터 '스티브' 자수가 박힌 가디건은 "폴로 감성이지만 가격은 6분의 1"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현지 MZ세대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등극했다. 단일 품목으로만 1만 장이 완판됐고, 지난달 블랙프라이데이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뉴욕 휘어잡은 디자이너, '매출 1000억' SPA 만든 비결 [인터뷰+] 2025-11-26 06:30:03
장 가까이 팔린 가디건이 그 증거다. 단순한 기본 아이템 같지만, 허리 밴드(시보리) 위치를 일반 제품보다 높게 잡고 단추 위치를 조절해 입었을 때 다리가 길어 보이게 만들었다. 2030 여성들은 이 작은 ‘한 끗’에 열광했다. 론칭 초기 남성복 위주였던 브랜드는 현재 여성복 매출 비중이 95%에 달한다. 매출도 매년...
"수십만원짜리를 4만9900원에?"…유니클로 또 '난리' 2025-11-19 07:00:08
상품은 후리스 가디건, 후리스 팬츠, 후리스 재킷 3종이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유니클로의 대표 상품인 기본 후리스에 니들스의 상징인 나비 로고와 1970년대 빈티지 무드를 결합한 점이다. 기존 고객에게는 익숙한 품질의 새로운 변주를, 패션 마니아에게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가성비 버전’을 제시하며 양쪽 수요를...
日 브랜드 '니들스' 대박…협업 불패 이어가는 유니클로 2025-11-18 17:32:16
온라인 예약 판매로 전환됐다. 후리스(플리스) 가디건, 후리스 팬츠, 후리스 재킷 등 협업 제품 3종 모두 마찬가지다. 유니클로는 대표 상품인 후리스에 니들스의 상징인 나비 로고와 1970년대 빈티지 분위기를 결합해 눈길을 끌었다. 새로운 변주와 함께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성을 동시에 제공한 것이다. 유니클로의 협업...
키키 수이, 차세대 뷰티 아이콘 입증…'내추럴 무드' 화보 2025-11-18 10:47:22
ME)' 뮤직비디오에서 '빨간 가디건 걔'로 주목받은 수이는 눈에 띄는 비주얼과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으로 꾸준히 그 존재감을 펼쳐왔다. 특히, 음악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속 밝은 웃음과 쾌활한 에너지로 '키키의 비타민'으로 자리 잡았다.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몽환적인 보컬의 소유자로,...
A Warm Dream in November, MIDWAY(미드웨이) 11월호 발간 2025-11-07 17:17:47
파스텔 컬러가 조화롭게 들어간 가디건과, 같은 컬러의 비즈 목걸이가 만들어내는 조합은 ‘PAINTING’의 자유로움과 ‘WONDERLAND’의 상상력이 겹쳐지는 지점을 보여준다. 그녀의 표정은 마치 현실과 상상의 경계에 선 듯, “나만의 세계를 그려가는 순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하다. 반면 박우형은 붉은 배경 속 올블랙...
'라이온즈 자켓' 품절이라는데…MZ 여성들 '인기 폭발' 뭐길래 2025-10-21 10:15:44
비니·키링·볼캡·숄더백·가디건 등 차별화된 아이템을 통해 상품 기획력을 키웠다고 강조했다. 대표적으로 산산기어와 삼성 라이온즈와의 협업이다. 올해 여름 시즌 굿즈 판매량은 봄 시즌 대비 93% 증가했고, 산산기어X라이온즈 자켓’ 야구 굿즈 중 가장 빠른 완판을 기록했다. LG트윈스와 BDNS(빠더너스)가 손잡고...
찬바람 불어도 장원영 … 광고 제품으로만 24시간 가능 2025-09-29 08:52:04
모양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자카드 패턴 가디건과 크루넥 니트는 레트로한 무드와 함께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루즈한 핏의 V넥 니트, 언밸런스한 오프숄더로 쿨하게 연출한 스트라이프 니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장원영과 함께한 겨울 화보도 공개됐다. 특별한 포즈나 연출 없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따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