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쪽나라 작은 섬 추도, 바다 위에 펼쳐진 2박3일 낭만극장 2025-10-01 15:10:22
영화를 보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가는 김에 영화도 보자는 심정으로 온다. 바다를 배경으로 설치돼 있는 스크린에서 영화 보는 것을 일정에 넣어 놓는 이유이겠다. 그러나 한번 와 본 사람들은 해안에 설치된 야외극장의 낭만을 잊지 못한다. 영화팀들은 추씨네 심야극장을 심야식당과 함께 운영한다. 추도 부녀회는 추도...
李 대통령, 김혜경 여사와 '부국제' 찾아…무슨 영화 봤나 2025-09-20 19:37:27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아 공식 상영작을 관람했다. 이 대통령과 김 여사는 20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영화 '극장의 시간들'을 관람했다. '극장의 시간들'은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예술영화관 씨네큐브가 개관 25주년을 맞아 극장이라는 공간의...
"상갓집 차림으로 왔다"…'심정지 상태' 한국 영화, 어쩌나 [무비인사이드] 2025-09-20 14:54:49
얻고 무엇을 잃었나'를 주제로 진행됐다. 김이석 동의대 교수가 사회를 맡았고, 안시환 영화평론가, 김성훈 씨네21 디지털 본부장, 이준동 대표, 주유신 영산대 교수, 차승재 프로듀서, 한재덕 사나이픽처스 대표가 함께 자리해 한국 영화의 위기와 미래를 놓고 열띤 논의를 벌였다. 토론장에서 쏟아진 이 발언들은 지...
롯데百, 여름 쇼핑축제 '서머시그널' 개최…"몰캉스족 겨냥" 2025-07-25 09:58:50
‘김씨네 과일’의 DIY(Do It Yourself·자체 제작) 티셔츠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수지점에서는 ‘비어 페스타’를 열고 2024 대한민국 주류 대상 수상 브랜드 ‘베베양조’의 신제품 ‘애수지 비엔나 라거’를 국내 최초로 단독 출시한다. 김포공항점에서는 다음 달 11일부터 24일까지 클라이밍 고프코어 브랜드...
롯데百, 쇼핑몰 3개점서 여름 페스티벌 '서머 시그널' 열어 2025-07-25 06:00:04
후르츠'가 단독 메뉴를 선보인다. 과일 콘셉트 의류 브랜드 '김씨네 과일'의 티셔츠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수지점에서는 다음 달 6일까지 '비어 페스타'를 열고 베베양조의 신제품 '애수지 비엔나 라거'를 선보인다. 김포공항점은 다음 달 11∼24일 캐주얼 브랜드 '탄산마그네슘'...
[이번주뭘살까] 설 선물 세트 본 판매…마트는 대파·딸기 등 할인 2025-01-11 07:00:05
김씨네 과일'은 새해를 맞아 왁자지껄한 전통 장터를 재현한다. 행운을 상징하는 네 잎 클로버로 둘러싸인 '운수대통' 포토존에서는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 롯데아울렛 = 의왕점은 1층 테이스티그라운드에서 프리미엄 와인 전문관 '메종 데 비뉴'(포도나무의 집)를 새롭게 선보인다. '메종...
'그알' PD, 반전스토리 담은 책 출간 "고소보다 무서운 결방"[인터뷰+] 2024-10-21 19:32:01
후 '그알 마피아', '스모킹권', '지선씨네마인드' 등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그것이 알고 싶다' 세계관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박지선 교수가 범죄심리학자의 시선으로 영화를 분석하는 '지선씨네마인드'는 SBS 유튜브 콘텐츠 최초로 방송에 정규 편성되기도 했다. "불안감을...
경동나비엔, '보일러=난방' 고정관념 깨…MZ 겨냥한 마케팅 인기 2024-10-07 18:06:37
의류 브랜드 ‘김씨네과일’과 공동으로 선보인 팝업스토어가 대표 사례다. 경동나비엔과 김씨네과일은 7월 SNS에서 ‘여름에도 온수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티셔츠’에 들어갈 슬로건 공모전을 열었다. 총 세 개 문구를 선정해 티셔츠로 제작했다. 보일러 모양 백팩을 출시해 폭발적 호응을 얻기도 했다. 박의명 기자...
[게시판]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크림·김씨네과일과 협업 상품 공개 2024-08-02 14:21:25
[게시판]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크림·김씨네과일과 협업 상품 공개 ▲ 넷마블[251270]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는 의류 브랜드 김씨네과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과 협업해 캐릭터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를 활용한 의류 컬렉션을 선보였다. 협업 제품은 크림 내 기획전으로 공개됐으며,...
'인종차별' 논란 영상 삭제한 쯔양…'개콘'에선 계속되나 2024-02-06 08:25:29
먹방 콘텐츠였다. 김지영은 구독자 16만명의 유튜브 채널 '폭씨네'에서 필리핀에서 온 외국인 며느리 콘셉트의 인물 니퉁을 연기했고, 이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지난해 11월 부활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니퉁의 인간극장'이라는 코너를 운영해 왔다. 해당 영상에서도 김지영은 어눌한 말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