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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 부산서 지스타 2025 개막…44개국 3천269부스 규모(종합) 2025-11-13 11:08:30
한국게임산업협회장, 최재환 문화체육관광부 게임콘텐츠산업과장, 서태건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 유현석 한국콘텐츠진흥원 원장 직무대행, 유병한 게임문화재단 이사장 등 정부·유관기관 관계자가 참가했다. 게임업계에서는 메인 스폰서인 엔씨소프트의 박병무 공동대표를 비롯해 김병규 넷마블 대표, 김태영 웹젠...
대한민국 게임대상에 '마비노기 모바일'…넥슨 6관왕(종합) 2025-11-12 18:04:06
도비캔버스가 선정됐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한 해 출시된 국산 게임을 대상으로 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게임 시상식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조승래·김성회 의원, 국민의힘 정연욱 의원 등 여야 의원을 비롯해 조영기 한국게임산업협회장,...
올해 대한민국 게임대상에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2025-11-12 17:26:22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이후 3년 만이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한 해 출시된 국산 게임을 대상으로 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게임 시상식이다. 지난해 시상식에서는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넷마블[251270]이 서비스한 '나 혼자만 레벨업: ARISE'가...
방준혁 의장, '업(業)과 맞닿은 사회공헌'으로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 2025-11-07 14:59:11
있는 넷마블문화재단의 활동이다. 재단은 게임이 단순한 오락을 넘어 긍정적인 문화 콘텐츠로 자리잡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소통학교’ 사업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게임을 이해하고 즐기며 세대 간 소통을 돕고, 가족 관계 개선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은 게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바꾸는...
[게임스냅]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소통학교' 참가 가족 모집 2025-11-04 11:06:34
[게임스냅]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소통학교' 참가 가족 모집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지스타서 '플레이 펀&굿 포럼' 개최 ▲ 넷마블문화재단은 '2025 넷마블게임소통학교' 참가자 모집을 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게임소통학교는 가정 내 게임의 올바른 인식 확산과 게임을 매개로 가족...
[게임스냅] 넷마블조정선수단, 장애인조정선수권서 12개 메달 획득 2025-11-03 10:48:04
[게임스냅] 넷마블조정선수단, 장애인조정선수권서 12개 메달 획득 SOOP, 일본 격투기 '라이진 랜드마크 12' 국내 독점 생중계 ▲ 넷마블문화재단은 넷마블조정선수단이 부산 조정카누경기장에서 열린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12개 메달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넷마블조정선수단...
'전국장애학생 e페스티벌' 마무리…1천600명 참가 2025-09-11 13:34:21
참가 넷마블문화재단·국립특수교육원·한국콘텐츠진흥원 공동 주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넷마블문화재단은 국립특수교육원,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주최하고 교육부·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5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게시판] 넷마블조정선수단, 서울시장배 대회서 메달 9개 획득 2025-07-21 10:47:50
[게시판] 넷마블조정선수단, 서울시장배 대회서 메달 9개 획득 ▲ 넷마블문화재단은 넷마블조정선수단이 지난 18∼19일 미사경정공원에서 열린 '2025 서울특별시장배 전국장애인조정대회'에서 금 3개, 은 5개, 동 1개 등 총 9개 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입상한 선수는 한은지(금 1개, 은 1개), 배지인(금 1개,...
넷마블문화재단, '2025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예선 2025-06-04 10:07:47
넷마블문화재단, '2025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예선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넷마블문화재단은 국립특수교육원,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2025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예선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은 게임의 우수한 기능성을 활용해 장애학생의 자존감 및...
넷마블문화재단, 사회공헌활동 확대…"취약계층 접근성↑" 2025-05-30 09:00:00
넷마블문화재단이 기존 사회공헌활동의 운영 대상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통해 취약 계층의 문화 접근성을 높이고 보다 다양한 사회 구성원에게 게임의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방침이다. 먼저 넷마블문화재단은 올해부터 기존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의 명칭을 ‘게임 탐험대’로 변경하고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