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앤유커뮤니케이션즈, '2025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이커머스 부문 동상 수상 2025-12-19 13:58:28
Communications)가 한국디지털광고협회(KODAF)가 주관한 ‘2025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이커머스 부문에서 올리브영 협력 광고 캠페인으로 동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유앤유커뮤니케이션즈는 브랜드와 유통 플랫폼을 연결하는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크리에이티브 실행 역량을...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올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2025-12-15 13:43:28
삼성화재는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KODAF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민경훈 "물회 원샷·우럭 두개 더" 외치더니…제대로 통했다 2025-12-15 12:30:31
증가했다. 광고 캠페인의 작품성과 인기에 힘입어 G마켓은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의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해당 행사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G마켓 측은 "소비자가 하나의 콘텐츠로...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2025-12-15 11:24:52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임수정 기자 = 삼성화재[000810]는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보험을 단순한 보장이 아닌 일상 속 배려의 경험으로...
세방그룹,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디지털 영상 단편' 부문 은상 2025-12-15 11:11:23
세방그룹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 단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데이터 전략과 디지털 광고 성과를 창출한 기업을 선정한다....
G마켓, 브랜드 광고 조회수 1억2천만뷰…"즐거운 브랜드 될 것" 2025-12-15 09:07:44
G마켓, 브랜드 광고 조회수 1억2천만뷰…"즐거운 브랜드 될 것"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디지털영상 금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G마켓(지마켓)은 브랜드 광고 캠페인이 콘텐츠로서 흥행을 거두며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2천만 뷰를 넘었다고 15일 밝혔다. G마켓은 지난 9월 'G락페'...
[인천대학교 스타트업 CEO] 조정(Rowing) 분야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미사코퍼레이션’ 2025-12-14 22:27:52
조정 경기인 출신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조정 엔지니어로서 조정 장비에 대한 이해도가 깊고, 국내외 선수와 코치들의 의견을 제품 설계에 직접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런 ‘작지만 집중된 구조’ 덕분에 시장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고, 현장 피드백을 제품 개발에 즉시 반영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위브랩,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마케팅테크 부문 금상 수상 2025-12-12 10:20:53
AI 기반 광고 운영 솔루션 기업 위브랩(WIV Labs)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테크·솔루션-마케팅테크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위브랩이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인 센스맘과 함께 진행한 캠페인에서 보여준 광고 자동화와 프로세스 혁신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데이원컴퍼니 콜로소 '2025 디지털 광고 대상' 글로벌 캠페인 부문 수상 2025-12-12 10:16:41
직업 스킬 교육 브랜드 콜로소가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글로벌 캠페인 부문을 수상했다. 콜로소는 일본, 미국, 대만 등 글로벌 핵심 시장을 중심으로 현지화된 콘텐츠와 정교한 타겟 전략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매출 성과를 거두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일본에서는 ‘장인정신’과 ‘가성비’,...
LG전자,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24개 최다 수상 2025-12-12 10:06:52
LG전자가 ‘2025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5)’에서 총 24개 상을 수상하며 광고주 부문 최다 수상 기업에 올랐다. 지난 11일 서울 세빛섬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LG전자는 통합마케팅, 마케팅/캠페인, 퍼포먼스, 디지털크리에이티브, AI크리에이티브 등 주요 대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LG전자의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