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부동산개발협회, 박영하 디렉터와 협업해 CI 리뉴얼 2025-10-27 08:53:46
디자인, 독도소주 '동해22' 증류소주 디자인 등 국내외 굵직한 프로젝트를 총괄하며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입증해왔다. 박영하 디렉터를 영입한 20주년 기념사업단 김대건 부단장(리건그룹 회장)은 "이번 CI 리뉴얼은 협회의 혁신적 도약을 알리는 상징적 작업의 일환"이라며 "오는 20일 개최되는 창립...
BGF리테일 '독도사랑 원정대', 독도 찾아 후원금 전달 2025-09-17 08:13:36
이 후원금은 독도의 역사를 바로 알리기 위한 국내외 홍보 사업에 쓰인다. CU는 독도 수호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2012년부터 매년 독도 후원 활동을 하고 있으며 독도 간편식, 독도 소주 등 독도 지킴이 상품 출시, 독도 동식물 도감 발행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독도소주,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ISC 2024’ 서 금메달 수상 2024-08-14 11:20:36
우수성에 대한 국제 표준으로 여겨지는 만큼, ‘40240 독도소주’가 심사위원단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는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이번 대회에서 케이알컴퍼니의 ‘40240 독도소주’ 37도 및 17도는 금메달을, ‘40240 독도소주’ 27도와 독도 품은 바다 ‘동해22’는 은메달을 수상했다. 금메달을 수상한 ‘40240...
조국, '새로·처음처럼' 마시고 독도行…"대일 굴욕 외교 심판" 2024-05-13 08:12:09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13일 독도 방문에 앞서 당 관계자들과 창당 후 첫 술자리를 가지며 결의를 다졌다. 조 대표는 지난 12일 밤 페이스북에 "2월 13일 창당 선언 이후 처음 참모들과 소주 몇 잔 했다"며 "'새로', '처음처럼'. 강릉 외곽 유기농 사육 돼지 삼겹살집"이라고 썼다. 조 대표는 돌판에...
CU, 10년째 독도 후원…프리미엄 소주 '동해 22'도 출시 2023-10-19 09:10:33
표했다. CU는 또 독도의 날인 오는 25일 울릉도 해양심층수로 만든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동해 22'를 출시한다. CU는 2021년에는 독도의 우편번호인 40240을 표기한 '독도 소주'를 출시하는 등 독도 관련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롯데마트, 5900만원짜리 '고든앤맥페일' 위스키 2023-09-13 16:05:30
오크 200㎖, 전용 잔 2개)는 18만원에 판매한다. 인기 증류주 독도 소주를 도수별로 조합한 ‘40240 독도 블랙 에디션 세트(독도 소주 17·27·37도 각 375㎖)’는 5만8000원에 판매한다. 일본 동북 지방 준마이 다이긴조 판매량 1위를 자랑하는 ‘다카시미즈 준마이 다이긴조’는 4만9000원에 준비했다. 롯데마트가 운영하...
이마트24 '빡치주'…증류식 소주 시장 조준 2023-05-25 17:59:09
젊은 층 사이에 불고 있는 증류식 소주 열풍을 고려해 지난달 ‘독도소주’ 3종을 출시했다. 이후 한 달 만에 새 증류식 소주 제품을 내놨다. 제품 이름 빡치주와 개빡치주는 지난해 방영한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좋좋소’에서 직원들이 소주 브랜딩 기획회의를 열고 언급한 술 이름이다. 이마트24는 ‘빡친다’는...
"빡치주, 개빡치주"…'도발 네이밍' MZ세대 노렸다 2023-05-25 11:16:42
편의점 이마트24가 증류식 소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빡치주(酒)’와 ‘개빡치주’라는 도발적인 상품명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감성을 정조준했다. 이마트24는 오는 26일 왓챠와 제휴해 빡치주와 개빡치주를 출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빡치주(25도)와 개빡치주(40도)는 국내산 쌀, 물, 누룩으로 만든 증류식 소주...
증류식 소주 '개빡치주'...이거 땡기네 2023-05-25 09:56:15
25도, 40도인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로, 해당 드라마의 주인공 '조충범'의 대사를 통해 탄생했다. 지난해 온라인 한정 판매에서 3만 병 완판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던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하게 됐다. 빡치주/개빡치주는 대한민국 직장인을 위로하는 술이라는 위트를 담은 상품명과 국내산 쌀,...
편의점과 OTT의 '콜라보'…이마트24, 증류식 소주 2종 출시 2023-05-25 08:54:24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는 새로운 주류를 찾는 고객들의 호응 속에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이마트24의 관련 매출은 전년에 비해 2.5배 증가했고, 올해 1∼5월도 지난해 동기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이러한 여세를 몰아 이마트24는 지난달 17∼37도짜리 독도소주 3종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