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 엄마들 성지 되겠네…6000평 '초대형 식품관' 뭐길래 2025-07-08 07:00:03
이상이 고급와인인 '파인와인'이다. 돔페리뇽과 크루그, 맥켈란, 산토리 등 세계적인 브랜드가 단독 매장을 열어 브랜드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 공간이라는 설명이다. 지난달 14일에는 하우스오브신세계 와인셀라 오픈 1주년을 맞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년간 인기를 끌었던 4대 산지 (...
출국 직전 인기 면세품은 '이것'…신세계免, '3시간 전' 인기상품 공개 2025-06-13 08:29:35
1위를 차지했다. 발렌타인 30년, 돔페리뇽 2015 빈티지, 로얄살루트 21년, 파이퍼하이직 레어나이트 2013 샴페인 등 고급 주류가 상위를 차지했다. 신세계면세점은 기념용·선물용 수요가 높게 나타난 것으로 분석했다. 건강식품 및 리빙 부문은 오쏘몰 이뮨과 정관장 에브리타임로얄이 나란히 상위권을 기록했다. 이...
이마트24, 주류 예약픽업으로 희귀 버번위스키·와인 판매 2025-05-11 08:37:01
판매를 진행한다. 돔페리뇽을 만든 프랑스 샴페인계의 거장 에르베 제스틴의 손길로 탄생한 비건 스파클링 와인이다. 이마트24 이커머스팀 심재희 파트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새로운 위스키나 와인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보틀오더를 통해 희소성 있는 프리미엄 주류는 물론 가성비 주류를 다양하게 선보일...
롯데百, 블렌딩 사케 '이와5 아쌍블라주5' 국내 첫 출시 2025-04-23 06:00:06
과정에 사용한 다섯 가지 효모를 의미한다. 이와5는 프랑스 샴페인 '돔페리뇽' 제조사에서 1990년부터 28년간 최장기 수석 와인메이커를 지낸 리샤르 지오프루아가 만들었다. 롯데백화점이 선보이는 제품은 '이와5 아쌍블라주5 에디션'이다. '아쌍블라주'(Assemblage)는 프랑스어로 혼합한다는 의...
롯데면세점, 김포공항 주류 매장에 '로봇 바텐더' 선보여 2025-01-16 09:04:17
김포공항점은 작년 12월 주류매장을 정식으로 열었고 크루그, 돔페리뇽 등을 구비한 샴페인 특화 매장과 프리미엄 일본 위스키 '하우스 오브 산토리'(House of Suntory)도 운영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김포공항점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폭넓은 상품과 즐거운 체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신세계, 소비위축에도 '매출 신장' 선방했으나…영업익 30% 감소 2024-11-08 17:28:36
하우스 ‘돔페리뇽’과 ‘크루그’의 전 세계 최초 단독 매장을 강남점에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공간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주력했다. 연결 자회사 가운데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순매출 77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6.3% 증가했으며 영업익 13억원을 기록했다. 티메프(티몬·위메프) 미정산 사태에 따른 일시적...
신세계, 3분기 매출 1조5천401억원 2.8% 증가…불황 속 성장세(종합) 2024-11-08 13:41:26
'돔페리뇽'과 '크루그'의 전 세계 첫 단독 매장 등을 잇달아 강남점에 유치하며 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강남점은 매출 1위 백화점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센텀시티점도 지역 최대 백화점이라는 타이틀을 넘어 국내 3위 백화점으로 도약할 가능성을 높였다고 신세계는...
침체에도 고급와인은 '불티'…신세계백화점에 돔페리뇽 입점 2024-09-08 18:24:12
8일 밝혔다. 크루그와 돔페리뇽은 프랑스 패션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보유한 샴페인 브랜드다. 단독 매장에서 판매하는 ‘돔페리뇽 P3 1992’는 520만원, ‘크루그 끌로 담보네 2006’은 690만원으로 초고가 와인을 취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최근 와인시장 성장세가 주춤하지만 고급 와인 수요가 증가해 단독...
신세계百, 강남점 와인셀라에 크루그·돔페리뇽 세계 첫 매장 2024-09-08 08:25:05
보유한 샴페인 브랜드이다. 돔페리뇽은 샴페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상징적 브랜드로 꼽히고 크루그 역시 1843년부터 최고급 품질의 샴페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신세계백화점은 한국 와인 시장이 단기간에 성숙기에 접어든 뒤 최근 성장세가 다소 주춤하지만, 파인 와인(Fine Wine·고급 포도주)을 찾는 수요는...
영국 왕실도 찾는 프랑스 샴페인이 '한국 MZ' 공략하는 까닭 2024-05-23 15:47:37
모든 포도 수확은 손으로만 한다. 모에&샹동, 돔페리뇽, 뵈브클리코 등 대형 샴페인 제조사조차 포도의 80%를 다른 밭에서 가져오는 것과 비교하면 확실한 차이점이다. 실력을 인정받아 설립 2년 만인 1949년 영국 왕실 납품허가권을 지닌 업체 J&B에 발탁됐다. 당시 영국 왕실에 납품하던 다른 6개 회사는 이름만 들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