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당 낮추니 불티나게 팔렸다…100만개 팔린 편의점 디저트 2024-06-13 09:39:08
편의점 CU는 지난 2월 출시한 라라스윗 디저트가 지난달 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라라스윗은 저당·무당·저칼로리 콘셉트 브랜드로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고객 사이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디저트 상품으로는 저당생크림롤, 저당초코롤, 저당쿠앤크롤, 저당말차롤 등 4개가...
CU, '라라스윗' 디저트 4종 누적 100만개 판매 2024-06-13 09:06:54
CU, '라라스윗' 디저트 4종 누적 10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CU는 지난 2월 출시한 라라스윗 디저트가 지난달 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저당·저칼로리 브랜드 라라스윗의 디저트 상품은 저당생크림롤, 저당초코롤, 저당쿠앤크롤, 저당말차롤 4종이다. 다른...
초여름 더위에 아이스크림 매출 '쑥'…CU, 인기 상품 할인 2024-05-29 09:57:07
29일 밝혔다. CU는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라라스윗과 하겐다즈 등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250여개 상품에 대해 할인행사를 연다. 기간은 6월 한 달간이다. 라라스윗은 저당·무당·저칼로리 콘셉트 브랜드로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고객 사이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라라스윗 전 상품을 대상으로 두...
이른 더위에 아이스크림 매출 '쑥'…CU, 라라스윗 등 할인 2024-05-29 08:47:50
이른 더위에 아이스크림 매출 '쑥'…CU, 라라스윗 등 할인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최근 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면서 아이스크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편의점 CU는 지난 27일까지 이달 아이스크림 매출이 전월 같은 기간 대비 24.4%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CU는 다음 달 한 달간...
CU, 서울세계도시문화축제 참여…즉석라면 등 K편의점 문화 전파 2024-05-22 08:19:13
상품인 연세우유크림빵은 물론 이웃집 통통이 약과, 라라스윗 저당 크림롤, 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405 시리즈 등 편의점 대표 간식을 준비했다. 뚱뚱한 바나나맛 우유 아이스라테와 수박 딸기에이드, 청포도 실론티 아이스 등 CU 파우치 음료를 활용한 이색 음료도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볼 수 있다. BGF리...
저당에 혹했다...800만개 넘게 팔린 편의점 아이스크림 2024-04-24 11:12:57
편의점 CU는 차별화 상품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 이달 18일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라라스윗은 저당·무당·저열량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초콜릿, 우유, 바닐라, 옥수수 등 다양한 맛이 있다. 출시 첫 해인 2022년 30여만 개가 판매됐고, 지난해엔 330만 개, 올해는 44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넉...
2030에 입소문 나더니…800만개 팔린 편의점 아이스크림 2024-04-24 10:11:36
한 달간 '2+1' 행사도 한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올해만 440만개 이상 판매되며 2022년(30만개)과 지난해(330만개) 2년 누적 판매량을 훌쩍 넘었다. 지난달 판매량은 출시 첫 달인 2022년 5월 대비 76배 늘었다. CU 자체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이 상품의...
CU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출시 2년 만에 누적 800만개 판매 2024-04-24 08:39:05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출시 2년 만에 누적 80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CU는 2022년 5월 출시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 이달 18일 기준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라라스윗은 저당·무당·저열량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초콜릿, 우유, 바닐라, 옥수수 등 다양한 맛이 있다. 이...
'정관장표' 수제 약과 나왔다...홍삼·인절미 등 4가지맛 2024-01-29 10:14:59
한 달 만에 1만개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이후 라라스윗과 콜라보를 통해 '홍삼 아이스 마카롱'도 출시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할매니얼 트렌드로 국민 간식이 된 약과가 다양한 변신을 통해 여러 디저트, 음료까지 확장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제품...
미쉐린 셰프 메뉴도 등장…고급 아이스크림 열풍 2023-07-02 17:38:01
브랜드 ‘라라스윗’은 해당 기간 CU에서 매출이 세 배 이상 늘었다. GS25에서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은 모나카나 빙수와 같은 제품이 제조사 브랜드(NB) 제품을 제치고 아이스크림 전체 판매량 10위 안에 들었다. 갈수록 다양해지고 고급화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GS25는 ‘문호리팥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