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거장부터 신예까지…'서울숲재즈페스티벌' 다채로운 라인업 2025-08-28 14:14:11
리틀 빅, 재즈 록 퓨전의 아이콘 마이크 스턴 밴드, 재즈와 일렉트로닉·힙합을 넘나드는 아티스트 롭 아라우조,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현대 재즈기타의 거장과 한국 대표 재즈 피아니스트의 콜라보 요탐 실버스틴x송영주 트리오, 중국의 트럼페터 리샤오촨이 이끄는 멜로디어스, 일본의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 후지와라...
토마스 히와 퀸텟에 어노잉박스…'서울숲재즈페스티벌' 라인업 풍성 2025-07-01 14:13:01
이지영 프로젝트 밴드, 언어와 장르를 넘나드는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한국 재즈씬의 라이징 스타 임채희 트리오, 차세대 재즈 디바 이규리 퀄텟, 힙한 스트링 사운드의 유호정 재즈 바이올린 훅, 단단한 그루브&감각적인 멜로디의 콜라보 전자공방X난아진, 폴란드 재즈 루키 토마스 히와 퀸텟(Tomasz Chyła Quintet), ...
"여름휴가 옷 준비하세요"…백화점,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 2024-06-04 06:00:01
노튼, 스텔라 맥카트니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부터 폴로 랄프로렌, 맨온더분, 띠어리, 마쥬, 비이커, 리틀 그라운드 등 남성·여성·아동 브랜드 등이 참여한다. 자체 편집매장 분더샵에서는 알렉산더 맥퀸, 베트멍, 피어 오브 갓 등 입점한 20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30∼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의...
'화가' 김규리, 다섯 번째 개인전 부산 개최…누드 자화상까지 2023-06-12 11:51:06
부산 스텔라 갤러리에서 'NaA in Busan' 특별 초대전(展)을 이어간다. 전시 제목인 'NaA'는 나 자신을 강조하며 길게 부르는 의성어로 유머를 담아 작가가 직접 붙인 말이다. 그동안 산수화, 민화 등을 주로 그려왔던 김규리는 처음으로 인물화, 특히 자화상에 도전했으며 올해 새롭게 그린 22점을...
‘스텔라 스토리즈’, 4개월 만에 60개 입점 브랜드 유치 2021-12-14 16:23:45
[임재호 기자] 리틀스텔라의 두 공동 창업자 이지선, 이지연 대표가 지난 8월 정식 오픈한 키즈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스텔라 스토리즈’가 오픈 4개월 만에 67개의 프리미엄 브랜드 입점 유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6월 3개의 자사 브랜드와 5개의 입점 브랜드로 출발했던 “스텔라 스토리즈”는 현재...
스텔라 스토리즈, 비욘드 클로젯과 협업으로 키즈 제품 출시 2021-11-09 16:22:00
[박찬 기자] 리틀스텔라(대표 이지선, 이지연)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키즈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스텔라 스토리즈가 고태용 디자이너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과의 협업으로 키즈 제품을 출시한다. 비욘드 클로젯은 아메리칸 클래식 및 프레피 룩을 기반해 매 시즌 감각적인 룩을 선보이며 두터운...
신개념 체험형 키즈 쇼핑 공간 ‘스텔라 스토리즈’,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2021-08-27 11:57:00
스텔라 스토리즈’가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신관 1층에 체험형 키즈 쇼핑 공간을 오픈했다. ‘스텔라 스토리즈’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어린이용 뷰티 제품과 키즈 스파 놀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감도 높은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 리틀스텔라, 모모와, 메종 플로 플로, 마이 리틀...
프리미엄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스텔라 스토리즈’ 론칭 2021-07-21 10:00:00
[이진주 기자] 리틀스텔라 주식회사(대표 이지선, 이지연)가 지난 1일 프리미엄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스텔라 스토리즈 론칭과 함께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스텔라 스토리즈는 아이를 둔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 기반으로 mz 맘 세대에게 큐레이션 베이스 플랫폼을 지향한다. ai 랭킹, 쇼핑 알고리즘 분석을 통한...
리틀스텔라, 키즈 코스메틱 ‘슈슈앤쎄시’ 인수...‘키즈 상품 군 다양화 전략’ 2021-05-13 14:52:00
이번 상표권 인수를 통해 기존에 리틀스텔라 주식회사가 보유한 온ㆍ오프라인 유통을 통해 코스메틱 제품 유통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키즈 스파 매장 활성화는 내부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리틀스텔라 주식회사 관계자는 “이번 슈슈앤쎄시를 인수함으로써 자사 브랜드의 카테고리 확장과 동시에 아이템이 강화돼 ...
키즈 브랜드 ‘리틀스텔라’, 전년대비 800% 매출 신장 2021-03-16 15:27:27
‘리틀스텔라’는 매출이 전년 대비 800% 신장했다고 밝혔다. 하이퀄리티 소재만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리틀스텔라’는 화사한 색감과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30~40대 맘을 공략했고, 따뜻한 봄 날씨와 어린이들 개학과 입학 시즌에 맞물려 매출이 극대화된 것으로 보인다. 리틀스텔라 이지선, 이지연 대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