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19일까지 '뷰티페어'…2만원 이상 5천원 할인 2025-10-10 08:43:39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릴리바이레드와 메디힐 등 브랜드별 추가 쿠폰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환절기 피부 관리와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1시간 걸려 왔어요"…日 1030 여성 몰려들더니 '초대박' [현장+] 2025-10-10 06:38:28
'릴리바이레드' 매장도 있다. 색조 브랜드 데이지크와 릴리바이레드는 각각 지난 8월과 9월 신오쿠보에 매장을 열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드러그스토어 한편에 머물던 K뷰티가 이제는 주요 상권 전면으로 진출했다. 큐텐재팬 관계자는 "한류가 일본 MZ세대의 일상 문화로 융합됐다"고 했다. K뷰티 브랜드들은...
日 MZ세대 사로잡은 韓 화장품…도쿄 한복판 '점령' 2025-10-09 17:13:08
‘릴리바이레드’ 매장도 있다. 색조 브랜드 데이지크와 릴리바이레드는 각각 지난 8월과 9월 신오쿠보에 매장을 열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드러그스토어 한편에 머물던 K뷰티가 이제는 주요 상권 전면으로 진출했다. 큐텐재팬 관계자는 “한류가 일본 MZ세대의 일상 문화로 융합됐다”고 했다. K뷰티 브랜드들은...
수십억 아껴 대박…女톱모델 대신한 얼굴보니 '깜짝' 2025-09-11 06:30:01
이 외에도 삐아, 릴리바이레드 등 다수의 브랜드가 인플루언서와 함께 제품을 공동 개발하고 이들을 전면에 내세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직접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움직임도 활발하다. CJ올리브영은 매년 두 차례 뷰티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셔터브리티’를 모집한다. ‘셔터’는 최신 뷰티...
지그재그 "직잭뷰티 첫 팝업 사흘간 1만5천명 방문" 2025-04-17 10:20:59
것으로 나타났다. 투에이엔, 에스쁘아, 릴리바이레드 등 팝업에 부스로 설치한 브랜드의 거래액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단순히 인기 상품을 전시하는 것에서 벗어나 고객 스스로 뷰티 취향을 탐색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팝업으로 1030세대 여성 고객의 이목을 끌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서 'K뷰티 페스티벌'…최대 50% 할인 2025-03-25 11:13:10
업체인 센텔리안24를 비롯해 더마픽스, 메디테라피, 릴리바이레드, 아누아, 비알머드, 유이크, 웰더마, 원씽, 하우스오브비 등 18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우수 뷰티 브랜드와 함께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혀주는 ...
W컨셉 "뷰티페스타 초반 흥행…나흘간 매출 130% 증가" 2025-02-17 08:14:18
디바이스(미용 기기) 525%, 헤어·바디 230%, 메이크업 165%, 스킨케어 150% 등이다. 상위 100개 브랜드의 평균 매출이 세 배로 늘었다. 바닐라코, 연작, 네이밍, 나르카, 스킨푸드, 릴리바이레드, 롬앤, 파파레서피, 자빈드서울, 다슈, 보다나, 보탬, 쿼드쎄라 등의 인기가 높았다. 특히 VIP 등급의 1인당 구매단가가 20%...
다이소도 깜짝 놀라겠네…1020女 입소문 나더니 '인기 폭발' 2025-02-13 05:57:31
브랜드의 주문 건수가 최대 7배 늘었다.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대표적이다. 지난달 아이섀도우 팔레트, 틴트, 아이라이너로 구성된 '체리벨 에디션'을 에이블리에서 선론칭한 직후 일주일간(1월 13~20일) 주문 수는 직전행사 기간보다 7배, 거래액은 6.5배 늘었다. 전체 거래액 중 선론칭 상품이...
"쌩얼로 학교 절대 못 가죠"…화장하는 10대들 '큰손' 됐다 2024-10-24 14:00:04
투쿨포스콜, 클리오, 페리페라, 컬러그램, 릴리바이레드 등이다. 품목 중에서는 메이크업 거래액이 전체 절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이어 화장품 소품, 자외선 차단(선케어) 제품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유튜브에선 키즈크리에이터 '프리티에스더'(14)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함께 클렌징부터 베이스,...
지그재그 "10대 화장품 거래액 383% 급증…고객 수도 4배로" 2024-10-24 08:51:35
투쿨포스콜, 클리오, 페리페라, 컬러그램, 릴리바이레드 등이었다고 지그재그는 소개했다. 품목 중에서는 메이크업 거래액이 전체 절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이어 화장품 소품, 자외선 차단(선케어) 제품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지그재그는 10대 고객을 끌어당긴 요인으로 주요 화장품 브랜드와 협업해 단독 기획세트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