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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초36' 이상화 기록 12년 만에 깨졌다…'세계 1위' 누구? 2025-11-17 17:52:29
다카기 미호), 3000m(3분 52초 02·2019년 3월 체코 마르니타 사블리코바), 5000m(6분 39초 02·2020년 2월 러시아 나탈리야 보로니나), 팀 추월(2분 50초 76·2020년 2월 일본) 세계 기록은 모두 2019년 이후에 나왔다. 남자부 종목을 포함해도 이상화의 기록이 가장 오래됐다. 이상화의 기록이 얼마나 대단한지 짐작할...
베란다만 열어도 공기가 달라진다…나만의 '꽃방' 만들기 [이영미의 베란다 식물관] 2025-09-19 06:00:06
강하고 통풍이 잘돼 흙이 빨리 마르니 더 자주 확인한다. 실내식물 물주기 Tip5 1. 흙 겉면 체크 : 색, 만져보고 건조 여부 확인 2. 한 번 줄 때 흠뻑! : 받침에 고일 만큼 주고, 남은 물 버리기 3. 식물 종류별로 다르게 : 잎이 젖으면 안 되는 종류 체크 4. 성장기엔 자주 관찰 : 봄·여름엔 아침·저녁으로 상태 점검 5....
"송혜교도 신었대"…9만원대 '프라다맛 샌들'에 열광한 이유 [트렌드+] 2025-07-26 07:13:06
아예 크리스토퍼 르메르, 질샌더, 마르니, 지방시 출신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과 협업해 한정판 제품을 따로 내놨다. 내놓을 때마다 매장 앞에 오픈런 줄이 늘어서고 온라인 사이트에선 바로 품절된다. 자라(ZARA)는 시즌마다 ‘샤넬 트위드 느낌’ ‘프라다 느낌 신발’ 등 듀프 소비를 지향하는 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는...
"아들 계좌까지 동원했는데 2배 됐어요"…개미들 '환호'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2025-06-28 12:19:20
10.59% 높다. 최 연구원은 "정광과 금속의 씨가 마르니 3개월 뒤가 아니라 당장 동을 구하려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동 가격이 강하게 상승할 수 있는 상황이다. 이 또한 풍산 주가 상승의 요인이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재광 NH투자증권 연구원도 "신동 부문 판매가에 적용되는 구리 가격이 전 분기 대비 상승한 점을...
질샌더, ‘단순함 속 호사스러움’ … 미니멀리즘 대중화[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5-02-24 16:32:38
3월 질 샌더는 마르니, 메종 마르지엘라, 디젤, 디스퀘어드, 빅터 앤 롤프 등 고급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이탈리아의 국제적인 패션그룹 OTB(Only The Brave)에 팔렸다. 2009년 질 샌더는 유니클로와 협업해 2011년 가을·겨울 상품까지 ‘+J’라는 이름으로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패스트 패션(최신의...
마르니, 화려·과감한 컬러로 단기간에 新명품 반열에[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5-02-12 13:19:38
주목을 끌었다. 마르니는 점차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핸드백, 다양한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토털 브랜드로 성장했다. 다른 패션 하우스에 비해 역사가 짧음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품질의 개선과 혁신으로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 1994년부터 브랜드를 이끈 콘수엘로 카스텔리오니의 디자인은 아방가르드 하면서도 심플한...
한섬 시스템, 패션 수도 파리서 인기몰이 2025-02-06 17:13:07
랑방, 베르사체, 토템, 마르니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총집결해 있다. 팝업 운영 연장은 라파예트의 요구로 성사됐다. 통상 백화점 내 팝업 운영 기간은 3개월 안팎이다. 한섬이 당초 라파예트와 맺은 7개월 계약도 이례적이었다. 이번 추가 연장으로 한섬은 라파예트 내 팝업 스토어를 14개월간 운영하게 됐다. 한섬...
[단독] 한섬 시스템, 파리 백화점 팝업 1년 운영…유럽도 홀렸다 2025-02-06 16:45:25
여성관 2층에는 랑방, 베르사체, 토템, 마르니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총집결해있다. 팝업 운영 연장은 라파예트 측 요구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통상 백화점 내 팝업 운영 기간은 3개월 안팎이다. 한섬이 당초 라파예트와 맺은 7개월 계약도 이례적이었다. 이번 추가 연장으로 한섬은 라파예트 내 팝업을 14개월...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품절 대란 벌어진 '이 옷' 난리 2024-11-10 10:59:24
유니클로는 크리스토퍼 르메르, JW앤더슨, 질샌더, 마르니에 이어 최근 지방시 출신 유명 패션 디자이너인 클레어 웨이트 등과 협업한 제품 'UNIQLO:C'를 선보였다. 클레어 웨이트 켈러는 지방시뿐만 아니라 럭셔리 브랜드 끌로에에서도 브랜드 아트 디렉터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외에도 유니클로와 협업한...
직진출 명품…셀린느 활짝, 골든구스 휘청 2024-07-14 17:44:22
‘마르니’ 등을 소유한 OTB그룹에 이어 작년 ‘끌로에’와 ‘톰브라운’ 등이 별도 법인을 세워 직접 판매를 시작했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대거 한국 시장에 직진출하는 이유는 코로나19 팬데믹을 거치며 급성장한 국내 명품 시장을 활용해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다. 글로벌 브랜드가 국내 패션업체와 독점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