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블리 4910, 남성 뷰티 카테고리 신설…"그루밍족 겨냥" 2025-12-18 09:40:20
4910 뷰티는 스킨케어, 클렌징 등 기초 제품부터 색조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입점 브랜드는 다슈, 오브제, 포뷰트 등 2030세대 남성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업체들로 채웠다. 다른 카테고리에 비해 수요가 높은 스킨·로션 상품은 애플리케이션(앱) 내 별도 아이콘을 마련해 고객...
올리브영 아이디얼포맨, 토트넘 홋스퍼 특별 에디션 출시 2025-02-03 09:58:13
증정한다. 아이디얼포맨은 아이디얼포맨 에디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되는 경기에서 토트넘을 응원하는 단체 관람 행사를 열고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디얼포맨 관계자는 "토트넘과 손잡고 출시한 이번 특별 에디션 제품을 통해 남성 고객의...
CJ올리브영, 남성고객 겨냥 '더 팩트' 프로모션…450종 특가 2024-06-13 10:04:00
팩트 프로모션은 남성 고객을 위해 맨즈케어, 젠더리스 상품 약 450종을 선별해 특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화장품이 생소한 입문자부터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을 일컫는 '그루밍족'까지 모든 남성이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맨즈케어를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는 14∼16일에는 매일 한...
CJ올리브영 "남성 화장품 키운다…첫구매 3명 중 1명은 남성" 2023-08-17 11:15:57
시장이 해마다 성장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맨즈케어 브랜드를 육성하기로 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1조1천100억원 수준으로 성장했다. 남성 화장품 수요는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도 꾸준히 증가했다. 올리브영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오는 27일까지 온라인몰과 애플리케이션...
올리브영 "화장품 스스로 사는 남성 늘어…맨즈케어 시장 공략" 2022-06-30 10:11:25
멘즈케어 구매액은 36%가량 늘어 멘즈케어 전체 매출액 증가율을 웃돌았다. 올리브영은 이를 두고 선물 등을 통해 화장품을 간접적으로 구매해 사용하던 과거와는 달리 남성들도 피부 타입이나 취향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직접 구매하려는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이에 따라 올리브영은 7월 한...
그루밍족은 올리브영 찾았다…男고객 매출 25% 뛰어 2021-07-15 07:58:10
‘미백’, ‘진정’, ‘각질 관리’ 등 기능별로 세분화하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6월부터 시작된 이른 더위에 민감해진 피부와 땀으로 인한 체취를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어난 것"이라며 "맨즈케어 시장 경쟁이 한층 치열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올리브영, 내일부터 봄 세일…최대 70% 할인 2021-03-01 15:05:03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서는 스킨케어, 마스크팩, 클린뷰티, 맨즈케어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판다.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내놓는 '단독 특가', 매월 선정하는 이달의 브랜드 '올영픽' 상품 등을 만날...
코로나가 바꾼 올해 H&B…CJ올리브영 "키워드는 '무빙'" 2020-11-23 14:59:12
클렌저, 마스크팩을 찾는 남성 고객이 증가했고, '맨즈케어' 부문에서 컬러 립밤이 2위에 올랐다. 진세훈 올리브영 MD사업부장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소비 트렌드에 변화가 나타났다"며 "대중적인 헬스케어 시장이 열릴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25개 부문의 100개 상품...
올해 뷰티시장 키워드는…CJ올리브영 "M.O.V.I.N.G" 2020-11-23 11:49:25
맨즈케어' 부문에서 컬러 립밤이 2위에 올랐다. CJ올리브영은 올 한해 1억1천만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런 트렌드를 확인했다며 내년에도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건강에 대한 가치가 상품 종류 구분 없이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내다봤다. 진세훈 올리브영 MD사업부장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올리브영서 올해 가장 잘 팔린 화장품 보니…'색조 화장'이 대세였네 2019-11-26 18:03:43
컬러 메이크업과 핸드보습, 헤어툴, 맨즈케어, 건강기능식품, 미용소품 등 6개 부문을 새로 구성했다. 얼굴 윤곽, 아이섀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쉐이딩 제품이 컬러 메이크업 1위로 뽑혔다. 핸드보습엔 카밀 핸드앤네일크림이, 헤어툴에선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가, 맨즈케어에선 보타닉힐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