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심을 다한 혁신 제품…고객의 마음 사로잡았다 2025-07-09 15:50:47
자리였다.◇건강한 맛을 찾는 수요 공략 오뚜기 ‘진비빔면’ 판매량은 1억7000만 개를 넘었다. 2020년 출시된 진비빔면은 “하나는 적고, 두 개는 많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중량을 기존 메밀비빔면보다 20% 늘렸다. 사과식초에 특유의 새콤한 향을 지닌 타마린드 소스를 더해 시원한 맛을 강조했다. 파리바게뜨 건강...
오뚜기, '사계절 즐기는 식탁 위의 고정 멤버' 진비빔면 2025-07-09 15:48:34
진비빔면은 “하나는 부족하고, 두 개는 많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총 중량을 기존 메밀비빔면보다 20% 늘려 출시한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비빔면은 수십 년간 축적한 발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사과식초에, 특유의 새콤한 향을 지닌 타마린드 소스를 더해 기존 제품보다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강조했다”며...
BTS 먹방에 '인기 폭발' 예감…변우석·최화정·유재석 '대격돌' 2025-07-01 09:40:16
배홍동, 오뚜기의 진비빔면이 뒤를 쫓고 있다. 팔도비빔면의 점유율은 50% 정도지만 농심과 오뚜기가 추격하면서 매년 점유율이 하락하고 있다. 한 때는 80%를 차지했을 정도다. 팔도비빔면은 지난해 누적 판매량 19억개를 넘어선 스테디셀러다. 1984년 출시했으니 그 역사가 41년째다. 당시엔 국물없이 차갑게 비벼 먹는...
'일상 따라하기' 난리나더니…'구독자 72만명' 최화정의 근황 2025-03-07 10:32:52
오뚜기는 방송인 최화정을 진비빔면 모델로 발탁하고 새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광고에서 최화정은 기존 오뚜기 메밀 비빔면보다 양이 20% 늘어난 진비빔면을 소개한다. 오뚜기 진비빔면은 지난 2020년 출시됐다. 최화정은 방송인이자 구독자 72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도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유튜브...
오뚜기, 진비빔면 모델에 방송인 최화정 발탁 2025-03-07 08:30:35
진비빔면 모델로 방송인 최화정을 발탁하고 새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광고에서 최화정은 기존 오뚜기 메밀 비빔면보다 양을 20%를 늘린 진비빔면을 소개한다. 오뚜기 진비빔면은 지난 2020년 출시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가 진비빔면에 120%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흑백요리사' 김도윤 셰프의 면서울 등 14곳 '미쉐린 빕구르망' 올랐다 2025-02-21 06:01:01
수 있는 들기름면 외에 알싸한 양념의 비빔면, 고사리와 들깨로 맛을 낸 고사리면도 일품이다. 반주로 판매하는 전통주도 한 잔 곁들이기를 추천한다. 이북식 손만둣국집인 ‘미필담’, 면 요리 레스토랑 ‘서교난면방’, 메밀면집 ‘서령’, 비건 중식당 ‘알트에이’, 메밀맛집 ‘옥돌현옥’, 타이식 비스트로 ‘유한’,...
역대급 폭염에 실내 쇼핑몰 인기…저녁 시간대 고객 20% 급증 2024-08-25 06:11:01
증가했다고 밝혔다. 간편식 중에서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냉면·메밀면·초계국수·비빔면 등 '여름면' 판매량은 지난달보다 22% 증가했고, 샐러드는 20% 늘었다. 마켓컬리는 무더위와 여름 휴가철이 맞물려 가벼운 음식을 찾는 경향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오뚜기, '짜장라면' 편의점 가격 내렸다…업계 확산하나 2024-08-12 11:01:15
등 대표 제품과 여름철 소비량이 많은 둥지냉면, 메밀소바 등 19개 제품을 10%~32% 할인해 팔고 있다.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을 비롯한 삼양라면 등 24개 라면 제품에 대해 10~28% 할인 중이다. 팔도는 비빔면을 필두로 비빔쫄면과 왕뚜껑 등 15개 제품에 대해 10~34% 할인 행사를 열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대형마트...
제2의 ‘삼양’이냐 ‘빙그레’냐...하림 라면사업의 미래는 2024-07-24 09:50:32
하림의 행보는 거침없었다. 짜장면, 비빔면, 메밀면을 비롯해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빨강라면’과 ‘하양라면’ 등 프리미엄급 신제품들을 끊임없이 출시했지만 번번이 흥행에 실패했다. 일부 제품은 맛에서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지만 충성고객들을 대거 보유한 라면 시장의 틈새를 파고들기란 쉽지...
라면업계, 수출 실적 호조로 대대적 할인행사 실시 2024-07-12 17:05:18
너구리 등 대표 제품들과 여름철 소비가 많은 둥지냉면, 메밀소바 등 19개 제품을 10∼32% 할인(일부품목은 일정수량 구매 기준)하며, 새우깡, 포테토칩 등 스낵류 13개 제품에 대해서도 10∼33% 할인을 병행한다. 삼양식품도 불닭볶음면을 비롯한 삼양라면 등 24개 라면 제품에 대해 10∼28% 할인을 진행하며, 스낵류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