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국 순회 팝업카페 문열면 '인증샷 성지' 2020-09-02 15:10:39
‘모카라디오’는 약 2개월의 운영 기간 하루 평균 1755명, 총 11만557명이 방문해 큰 관심을 모았다. 라디오 방송국처럼 모카 DJ에게 사연과 음악을 신청하는 ‘사연지 작성’과 라디오 방송 제작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나도 DJ’ 등 라디오를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밀레니얼 부르는 맥심…팝업카페에 무민 콜라보까지 2020-03-24 14:12:09
연 모카라디오는 모카골드의 다섯 번째 팝업카페였다. 약 2개월의 운영 기간 동안 하루 평균 1755명, 총 11만557명이 찾았다. 실제 라디오 방송국처럼 모카 DJ에게 사연과 음악을 신청하는 사연지 작성과 직접 라디오 방송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나도 DJ'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했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22 15:00:02
모카라디오'에 11만명 방문 190722-0235 경제-031809:55 하나UBS자산운용 'PIMCO 글로벌인컴펀드' 설정액 1조원 돌파 190722-0238 경제-032109:56 대유위니아 박영우 회장 20대 차녀 부장 입사…"경영수업" 190722-0245 경제-032710:00 LG전자, 인공지능TV에 아랍어 인식 기능 탑재…중동시장 공략 190722-0254...
동서식품 팝업카페 '모카라디오'에 11만명 방문 2019-07-22 09:50:36
'모카라디오'에 11만명 방문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동서식품은 서울 합정동에서 운영한 팝업 카페 '모카라디오'에 총 11만여명이 방문했다고 22일 밝혔다. 5월 24일 문을 열어 2개월간 운영된 이 카페에는 하루 평균 1천755명, 총 11만557명이 찾았다. 모카라디오는 방문객에게 라디오를 콘셉트로...
"똑같은 제품은 실패"…소비자 가치에 집중, 트렌드를 선도하다 2019-07-10 16:55:12
수 있게 꾸몄다. 동서식품은 매년 맥심 모카골드 팝업 카페를 선보여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서울 합정동에 음악과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카라디오’ 팝업 카페를 열었다.기존 인기 제품을 바탕으로 신제품을 내놓는 전략도 통했다. 오뚜기는 지난해 출시한...
누가 타도 맛있는 황금비율 블랜딩…30년 '국민 커피믹스' 2019-07-10 16:33:53
진행했다.올해는 서울 합정동에서 팝업 카페 ‘모카라디오’를 열었다. 라디오를 콘셉트로 이달 17일까지 운영하는 이 카페는 방문객이 신청한 음악과 사연을 dj가 소개하고, 팟캐스트와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총 21팀의 특별 dj들이 출연해 여행, 음식, 문학, 심리학 등 다양한 주제의 방송을 한다.매장에서는...
이색 팝업스토어 '눈길'…2030 사로잡는 '뉴트로' 2019-06-07 17:09:12
수 있는 모카라디오 부스에 와있습니다" 방송국처럼 보이지만 이곳은 동서식품의 다섯번째 팝업스토어 `모카라디오`입니다. 사연과 함께 신청곡도 적어보고, 다양한 믹스커피도 무료로 맛볼 수 있어 인기입니다. <인터뷰> 박소진 / 학생 "그 동안은 아메리카노를 많이 마셨거든요. 그런데 오늘 맥심 라이트가 있다는 걸...
맥심 모카골드 합정동에 팝업카페 2019-05-22 17:58:10
서울 합정동에 맥심 모카골드의 팝업카페인 ‘모카라디오’를 24일 부터 7월 17일까지 연다.모카라디오는 실제 라디오 방송국처럼 모카 dj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방문객들이 신청한 음악과 사연을 dj가 소개한다. 팟캐스트와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특별 dj...
"설레고 달달한 사연 소개해요"…동서식품, 이색 카페 `모카라디오` 운영 2019-05-22 16:40:17
있습니다. 모카라디오는 실제 라디오 방송국처럼 모카 DJ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편성해 운영합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방문객들이 신청한 음악과 사연을 DJ가 소개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방문객들이 직접 일일 DJ가 되어 라디오 방송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행사도 마련했습니다. 매일 현장에서는...
모카골드가 아니면 존재할 수 없는 일상의 순간들이 있다 2019-03-28 15:20:12
사건이 아니라 상태를 포착하는 것.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광고는 이 원칙을 영상으로 충실히 구현해 일상 속 온기를 전한다. 광고는 “이 아침 어떻게 맞고 계신가요. 따뜻한 커피처럼 여유롭게 시작하고 계십니까”라는 가수 이현우의 라디오 멘트로 시작해 일상에 쉼표처럼 찍힌 순간들, 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