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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미니소의 '와쿠쿠'…라부부 열풍에 도전장 2025-09-08 17:01:34
성공을 염두에 둔 것으로 해석된다. 미니소가 내놓은 와쿠쿠는 일자 눈썹을 지닌 털복숭이 인형이다. 팝마트와 마찬가지로 미니소도 박스를 열기 전에는 어떤 모습을 한 인형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없는 ‘블라인드 박스’ 판매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로빈 류 미니소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팝마트는 매우 강력한...
"이걸 5000원에 판다고?" 다이소, 또 일냈다…업계 '술렁' 2025-08-29 08:43:25
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이소가 가전 업계까지 흔들지 이목이 쏠린다. 다이소가 지난 28일 공개한 신상품에는 무선 핸디 청소기, 판 고데기, 전동 바디 제모기, 접이식 헤어드라이기 등이 있다. 가격은 모두 5000원이다. 핸디형 무선 청소기는 자동차 내부, 창틀, 소파 틈새 등 좁은 공간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다이소 잘되자 中 카피캣 속출 2025-08-18 16:49:49
준비에 들어갔다. 미니소도 2021년 한국에서 철수했다가 작년 말 캐릭터 사업으로 전략을 바꿔 한국에 재진출했다. 올 들어 매장을 5개까지 늘렸다. 반면 한국 다이소는 해외 진출에서 고배를 마시고 국내 사업에만 집중하고 있다. 2011년 한국 다이소는 ‘하스코’란 브랜드로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매장 수를 200개까지...
"다이소 짝퉁" 손가락질 받더니 '반전'…2030 '핫플'로 떴다 [현장+] 2025-06-21 18:46:10
중국 미니소가 국내에 세 번째로 문을 연 ‘미니소 강남점’이다. 중국계 생활용품점 미니소가 한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2016년 첫 번째 국내 진출 당시 ‘중국판 다이소’, ‘다이소 짝퉁’이라는 오명을 얻은 채 사업을 철수했던 미니소가 글로벌 캐릭터 지식재산권(IP) 협업으로 2030세대 소비자를...
교황, 신도들 만나던 '파파모빌'로 마지막 여정…40만명 운집 2025-04-26 23:03:07
유언에 따라 그의 관은 평소 즐겨 찾던 로마 테르미니 기차역 인근의 산타 마리아 마조레 대성전에 묻혔다. 교황이 바티칸 외부에 묻히는 건 1903년 로마 라테라노 대성전에 안치된 레오 13세 이후 122년 만이다. 이날 교황의 장례식에는 130여개국 대표단이 집결하면서 사실상 외교의 장이 펼쳐지기도 했다. 특히 자리...
[금주핫템] 일리윤 '세라마이드아토 3세대'·일꼬르소 '미즈노 협업' 2025-02-08 07:00:06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운동복 브랜드 미즈노(MIZUNO)와 협업한 한정판 상품을 내놨다. 일꼬르소가 추구하는 독창적인 실루엣과 미즈노의 기술력을 결합해 캐주얼과 스포츠 넘나드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통 플랫폼 비이커는 밸런타인데이를...
[차이나 역습]② '알테쉬'이어 '중국판 다이소'까지…유통망 장악 나선 중국 2025-02-02 07:00:08
일로 언급된다. 2016년 국내에 첫 매장을 연 미니소는 국내 소비자의 외면으로 2021년 철수했다가 지난해 12월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다시 매장을 개설했다. 1천원 상품 위주인 한국의 다이소가 연간 매출 4조원에 육박하며 승승장구하는 상황을 지켜보던 미니소가 전격적으로 국내 시장 재공습에 나선 것이다. 미니소는...
다이소 짝퉁인 줄 알았더니…"이건 사야 돼!" 2030 몰렸다 2025-01-26 06:49:48
미니소가 마케팅 방식을 바꾼 이유는 다이소와의 차별화에 실패했기 때문이다. 옥정원 부산가톨릭대 유통마케팅학과 교수는 “쉽게 말해 소비자들이 이용할 가치를 못 느낀 것이 실패의 주원인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미니소가 다이소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해도 소비자들 심리상 저가, 편의성에 대한 부분은...
'중국판 다이소' 3년 만에 韓 귀환 2024-12-31 17:05:30
‘중국판 다이소’로 불리는 생활용품점 미니소가 3년 만에 한국에 재진출했다. 다이소와 비슷한 저가 생활용품부터 글로벌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굿즈를 통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알리익스프레스·테무 등 중국 플랫폼이 국내 e커머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는 가운데 오프라인에서도 중국 유통의 공세가 본격화할...
한두 살 젊어진다…이탈리아의 건강味 2024-11-28 18:13:57
채소가 더 많이 사용되는 풀리아주 지중해식 요리가 입맛에 딱 맞았던 이유다. 그는 한국 음식 중에서도 김치전과 녹두전처럼 채소를 기본으로 한 음식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김치가 특유의 향 때문에 해외에서 많이 사랑받지 못하던 시절에도 바워만 셰프는 김치 담그는 법을 직접 배울 정도로 열성적이었다. “미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