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트레이 키즈·지드래곤 '대상'…주윤발과 묵념한 '마마 어워즈' [현장+] 2025-11-30 01:33:24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로베이스원이 이날 무대에 섰다. 진행자로는 배우 김혜수가 나섰다. 김혜수는 "너무 가슴 아픈 소식을 접해 마음이 무겁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큰 상처를 입고 사랑하는 이들을 떠나보내야 했던 분들께 진심을 담아 위로를 보낸다. 아직 우리에게 기적이 남아있길 간절히 바라본다"며 "음악이...
'마마 어워즈' 홍콩 개최 예정대로…SM·에스파·라이즈 '기부' 2025-11-27 22:14:56
베이비몬스터, 보이넥스트도어, 범접, 엔하이픈, 하츠투하츠, 아이들, 아이브, 미야오, NCT 위시, 슈퍼주니어, 트레저, 투어스가 이름을 올렸다. 둘째 날인 챕터2에는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코르티스, 지드래곤, 아이딧, 이즈나, JO1, 킥플립, 쿄카, 라이즈,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로베이스원이...
'케데헌'에 양자경까지…'마마 어워즈' 홍콩 스타디움 달군다 [종합] 2025-11-11 12:06:10
베이비몬스터, 보이넥스트도어, 범접, 엔하이픈, 하츠투하츠, 아이들, 아이브, 미야오, NCT 위시, 슈퍼주니어, 트레저, 투어스가 참여한다. 둘째 날인 챕터2에는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코르티스, 지드래곤, 아이딧, 이즈나, JO1, 킥플립, 쿄카, 라이즈,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로베이스원이 함께한다....
지드래곤·아이유·데이식스·로제, '케이월드드림어워즈' 베스트 음원상 2025-08-14 22:07:52
출연 라인업에는 그룹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아이브, 르세라핌, 트리플에스와 영파씨, 피프티피프티, 엔시티 위시, 아일릿, 킥플립, 하츠투하츠, 키키, 뉴비트, 아홉, 루시, 엑스디너리히어로즈, QWER, 드래곤포니, 박서진과 박지현, 폴킴, 강다니엘 등이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 당일 현장...
'케데헌' 헌트릭스·사자보이즈 시상식 경합 현실로…'케이월드드림어워즈' 후보 2025-07-22 14:07:39
바이투게더 멤버 수빈, 연준이 강유석과 함께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꾸민 특별 무대 영상도 여전히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오는 8월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그룹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아이브, 르세라핌,...
갤러리아百, 하츠노스시·겐츠베이커리 등 신규 브랜드 입점 2025-05-11 09:57:52
갤러리아百, 하츠노스시·겐츠베이커리 등 신규 브랜드 입점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과 수원 광교 식품관에 새로운 미식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명품관에는 구독자 40만명을 지닌 유튜버이자 일식 셰프인 코우지의 첫 번째 회전초밥 브랜드 '하츠노스시...
바이하츠, '날클립'·'파로크립'…깔끔한 서류 정리 인기 2025-03-26 15:57:49
수 있도록 제작된 국내 유일 제품이다. 바이하츠는 산리오와 ‘산리오 캐릭터즈’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캐릭터 문구제품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인기 캐릭터인 헬로키티, 쿠로미,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포차코 등 피규어가 제품마다 부착된 게 특징이다. 바이하츠는 고객 편의성과 능률향상을 위해 매...
바이하츠, 캐릭터 넣은 클립·커터칼 등 인기…책상 위 필수품 2024-03-26 16:29:22
사무용 문구 브랜드 Buyhearts(바이하츠)가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문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바이하츠는 1983년 창립과 함께 선보인 ‘날 크립’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바이하츠가 자체 개발한 날 크립은 스테이플러나 클립과 달리 장기간 재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손상 없이 깔끔하게 종이...
믿을 수 있는 브랜드…소비자와 통했다 2023-08-29 16:59:14
‘바이하츠’는 16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증명했다. ‘안경박사’는 투명한 가격과 우수한 제품으로 15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여명808’은 1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국민 숙취해소음료’의 저력을 보여줬다. 엔앤비랩의 ‘맥스클리닉’은 화장품 부문에서 12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고객은 제품·서비스만으로 만족 안해…브랜드 가치도 주목 2023-08-29 16:57:06
‘바이하츠’가 16년 연속, 안경전문점의 ‘안경박사’가 15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됐습니다. 5개 신규 브랜드도 새롭게 선정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새로운 소비자신뢰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소비자는 제품과 서비스만으로 만족하지 않고, 브랜드의 가치와 윤리성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브랜드 경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