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월드,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 축제를…마법열차 타면 내가 주인공 2025-12-03 15:41:07
티니핑 굿즈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봉제 인형, 피규어 등 다채로운 완구 상품들을 마련해 아이들이 어드벤처에서 티니핑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집에서도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 어드벤처 1층 포토존에 들어서면, 눈꽃 보석이 가득한 ‘크리스탈 스노우 게이트’로 ‘트윙클 윈터 빌리지’의 시작을 알린다. 포토존 옆...
넷플릭스, 3분기 실적 부진…"케데헌 IP로 돌파구 찾는다" 2025-10-22 17:41:07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완구업체는 내년 봄부터 ‘K팝 데몬 헌터스’를 테마로 한 인형, 봉제인형, 역할놀이 세트, 게임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이 작품을 기반으로 라이브 이벤트, 출판, 뷰티·패션·푸드 브랜드 협업 등 다양한 수익모델을 개발 중이다. 뉴욕=박신영 특파원 nyusos@hankyung.com...
3분기 어닝미스지만…'케데헌'에서 돌파구 찾는 넷플릭스 [종목+] 2025-10-22 06:22:13
완구업체는 내년 봄부터 ‘K팝 데몬 헌터스’ 테마의 인형, 봉제인형, 역할놀이 세트, 게임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이와 함께 해당 작품을 기반으로 라이브 이벤트, 출판, 뷰티·패션·푸드 브랜드 협업 등 다양한 수익모델을 개발 중이다. 또한 영화는 오는 할로윈 주말에 극장 재개봉될 예정이다. 뉴욕=박신영...
롯데마트, 서울시와 합작한 보드게임 '해치 부루마불' 판매 2025-01-26 06:00:01
첫 완구로 제타플렉스 잠실점과 서울역점, 김포공항점 등 3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치 부루마불은 경복궁, 청계천, 광장시장 등 서울의 명소를 여행하는 형식으로, 여행지마다 있는 '소울스톤' 10개를 먼저 수집한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다. 김경근 롯데마트·슈퍼 토이저러스팀장은 "토이저러스를 방문하는...
"엄살 아니고 진짜 심각해요"…서울 종로 '충격 근황' [현장+] 2024-11-26 19:29:01
기록했다. 창신동 일대는 저출생 기조로 문구·완구시장이, 내수 침체로 봉제거리 등에서 침통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탓으로 파악된다. 실제 지난 19일 오후 찾은 창신동 일대는 텅 빈 모습이었다. 곳곳에서 폐업한 가게가 눈에 띄었다. 70대 점주 A씨는 "요즘에는 예약은커녕 저녁 영업시간에 손님 자체가 없다"며 "요즘...
김수훈 SAMG 대표 "어른도 좋아해야 성공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2024-09-11 18:15:49
통해 내보내기로 했다. 중국 일본에서 봉제완구 판매도 시작한다. 김 대표는 “인공지능(AI)을 적극 활용하고 한국만의 감성을 잘 담은 작품을 내놓는다면 K애니메이션도 글로벌 시장에서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며 “포켓몬의 아성을 뛰어넘는 토종 캐릭터를 만들겠다”고 했다. 박종필 기자 jp@hankyung.com
"아이도 없는데 어떻게…" 극장가 뒤집은 74년생 총각 '대박' [인터뷰+] 2024-09-11 14:41:53
일본에서 봉제 완구 판매도 시작한다. 김 대표는 애니메이션 대국 미국 일본과의 경쟁에 대해 “이제 한국도 해볼만 해 졌다”고 말했다. 그는 “드림웍스 디즈니 파라마운트 같은 미국 기업들이 보유한 IP 자산과 한국과의 격차는 100배 그 이상”이라면서도 “제작기술이 좋아지고 있는데다 시장 잠재성도 크기 때문에...
오로라월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팜팔스 가든’ 팝업스토어 오픈 2024-05-09 17:54:39
글로벌 캐릭터완구 및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중앙광장에서 ‘팜팔스 가든’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오는 주말부터 26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걸쳐 열리는 이 행사는 농장을 테마로 한 쇼핑공간을 제공한다. ‘팜팔스 가든’은 과일, 채소, 동물 캐릭터들로 가득찬 주말 농장 컨셉으로...
"어린이날만 기다렸어요"…2030 미혼 남녀 설레는 이유 2024-05-05 12:27:26
띈다. 이마트는 오는 6일까지 키덜트족을 위해 '헬로키티 50주년 키링·봉제 인형' 20여종을 각 9900원에서 2만9900원으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키덜트 시장의 핵심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확산한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일명 '백꾸'(가방 꾸미기)를 위한 아이템이다. 완구 전문 매...
"철들지마" 부탁까지…삼촌들 노린 '레고'의 이유 있는 변신 2024-05-03 16:49:25
접목한 현지 맞춤화 상품 선보여 봉제 완구를 중심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주력하는 오로라월드는 현지화 전략을 통해 몸집을 불려가고 있다. 페트병을 원료로 원사를 만들어 완구로 탈바꿈한 ‘에코네이션’ 인형은 친환경에 민감한 국가들을 염두에 두며 만들어졌다. 펭귄과 물범, 바다표범 등 지구온난화에 타격을 입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