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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판 올리브영 '울타뷰티', 불황 속 ‘립스틱 효과’로 질주[핫픽!해외주식] 2025-12-22 09:19:43
뷰티의 멤버십 프로그램 가입자는 4630만명(활성 가입자)에 달한다. 한 매장에 고급 프레스티지 제품군과 저렴한 제품(매스)을 함께 팔고, 살롱·브로우바를 운영해 고객들의 방문 빈도와 체류시간을 늘린 점도 특징이다. 올 들어 울타뷰티의 주가는 38.41% 올라 591.01달러(18일 기준)를 기록 중이다. 주가 급등 배경엔...
박준뷰티랩, 이마트 창립기념 ‘LPP 단백질 샴푸 트리트먼트 기획세트’ 출시 2025-12-08 14:57:45
국내 대표적인 살롱 이미용 브랜드 박준뷰티랩이 이마트 창립기념일에 맞춰 베스트셀러 ‘LPP 단백질샴푸’와 ‘LPP 단백질 트리트먼트’ 기획 세트를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 세트 출시는 대한민국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며 수십 년간 축적된 전문 살롱의 노하우로 고객의...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문 연다…"경기 서북부 랜드마크 기대" 2025-12-03 14:00:20
또 자기계발 라운지 '타임체임버'와 웰니스 뷰티 살롱 '오캄 웰니스 스튜디오', 오감형 놀이·키즈클래스 '째깍다감', 키즈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시설 '챔피언더블랙벨트', 아쿠아리움 카페 '어푸어푸' 등이 각각 자리 잡았다. 내년 초에는 크레욜라 본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라이브엑스, ‘탐즈 홍진경 에디션’ 첫 홈쇼핑서 완판 달성 2025-12-01 16:29:23
홍진경의 실사용 경험, 그리고 살롱 기반 데이터가 결합된 개발형 기능성 라인이라는 차별점이 소비자에게 강력하게 전달된 결과로 분석된다. 송정웅 라이브엑스 대표는 “탐즈의 첫 홈쇼핑 진출에서 완판을 기록한 것은 기능성 홈케어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동시에 확인한 의미 있는 성과”라며 “살롱...
준오헤어, 신세계푸드 출신 송형석 이사 대표로 선임 2025-11-28 16:22:08
전환에 대한 과감한 투자를 통해 ‘헤어 살롱’을 넘어 K뷰티와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글로벌 혁신 브랜드로 도약시키겠다"고 밝혔다. 준오헤어는 지난 9월 블랙스톤과 경영권 지분을 인수하는 주식매매계약(SPA)을 체결한 바 있다. 준오헤어와 블랙스톤은 올해 초부터 파트너십을 체결해 헤어케어 서비스 고도화, 디지털...
문화기획사 무브컬쳐, 청와대 녹지원 ‘청년의 날 기념식’ 연출 2025-11-21 15:15:23
▲무브스쿨(청년 문화기획자 양성), ▲무브살롱(로컬브랜드 개발, 지역 커뮤니티 구축) 등 다각적인 사업 운영을 통해 사회문화적 활력을 제고하고 있다. 한편,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앞 서울마당에서 이날부터 이틀 간 열린 '청년정책 박람회'에서는 약 53개 부스가 설치돼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이 각자의...
스킨케어 브랜드 ‘끌리베’, 롯데홈쇼핑 연속 완판…GS·현대홈쇼핑까지 편성 확대 2025-11-20 16:28:49
확고히 했다. 끌리베는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기업 세인트뷰티랩(SAINT BEAUTY LAB)과 뷰티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LIVEX)가 공동 개발 및 전개하는 스킨 솔루션 브랜드로, 에스테틱 기술력, 살롱 현장 데이터, 제조 연구력이 결합된 차별화된 브랜드 모델을 갖추고 있다. 대표 제품인 ‘바이옴셀 리파이닝 에센스’는...
글로벌텍스프리, 아이디뷰티와 외국인 관광객 서비스 고도화 MOU 2025-11-19 10:43:19
통합된 쇼핑·뷰티·환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외국인 관광객 대상 서비스 고도화 및 공동 마케팅 추진 △양사 서비스 채널을 활용한 상호 홍보 △관광객 대상 이벤트·프로모션 공동 기획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정보 교류 및 공동 협의체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방위적 협력을 추진한다....
라이브엑스-세인트뷰티랩, 프랑스 더마 브랜드 ‘끌리베(CLNIVE)’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 달성 2025-11-10 15:00:15
브랜드로, 라이브엑스의 플랫폼 운영 역량과 세인트뷰티랩의 제품 기획력이 결합된 결과”라며 “첫 방송 완판은 시장이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신뢰했다는 증거이자,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확인한 의미 있는 성과”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엑스는 이번 끌리베 론칭을 통해 탐즈(TAMZ), 위닛(WENEED), 살롱에이(Salon...
라이브엑스, ‘살롱에이’와 ‘위닛’으로 K뷰티 산업 입지 강화 2025-11-03 09:00:00
뷰티테크 기업 라이브엑스(LIVEX)가 살롱 브랜드 ‘살롱에이(SALON A)’와 디자이너 중심 브랜드 ‘위닛(WENEED)’이 빠르게 성장하며 K뷰티산업 내에서 대표주자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살롱에이는 전국 40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위닛은 블랙 지점 6곳을 포함해 총 31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