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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괴물 같네" SNS서 폭발적 반응…요즘 뜨는 'MZ 밈' 뭐길래 [트렌드+] 2025-10-22 19:30:03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폭발적으로 확산하고 있다.◇"썸남·썸녀에게 보낼 인형 사진"...밈이 된 'MZ샷' 21일 유튜브 등 각종 SNS에는 이미 "MZ샷 잘 찍는 법", "망한 MZ샷 모음" 등 영상이 줄줄이 올라오고 있다. 실제 눈 근접샷은 단순히 예쁜 사진을 남기려는 목적을 넘어, 하나의 밈으로 소비되고 ...
"K-뷰티 최신 트렌드 한자리에"…2025 뷰티썸 수원 31일 개막 2025-10-17 13:59:30
AI 뷰티테크관, 향기관, 헤어아트 전시관 등 특화 콘텐츠와 바버쇼, 업사이클링 체험 등도 마련된다. 입장료는 1만원이며, 공식 누리집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뷰티썸 수원은 산업과 시민이 함께하는 통합형 뷰티박람회"라며 "K-뷰티 중심도시로서 수원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될...
한국인은 모르는데 '초대박'…해외서 난리 난 '핫템' 뭐길래 2025-10-09 10:00:01
썸바이미'는 마스크팩으로 동남아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쇼피에서 마스크시트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뽑아쓰는 데일리 팩'으로 현지에서 유명세를 얻고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이제는 해외 시장을 먼저 공략하는 것이 K뷰티 성공 방정식이 됐다"며 "북미를 비롯해 유럽, 동남아, 중동 등에서 브랜드...
"中 가면 이건 꼭 해야죠"…한국 여성들 '바글바글' [트렌드+] 2025-10-05 07:30:44
왕홍 체험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75만 구독자 뷰티 유튜버 '아옳이'도 올해 2월 공개한 '로즈하'와 함께 왕홍 체험을 즐긴 영상 공개했는데 이는 조회수를 19만회를 기록했다. 35만 유튜버 '예보링' 지난달 20일 업로드한 '3박 4일 일탈 여행' 콘텐츠에 왕홍 체험을 포함해 11만 회...
다이소몰, 14일까지 뷰티 신상 행사…경품 이벤트도 2025-09-08 09:23:15
다이소몰, 14일까지 뷰티 신상 행사…경품 이벤트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은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 '다이소-데이 뷰티 신상' 행사를 연다고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중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신규 입점 브랜드 '베리썸'의...
M&A 시장서 대접 받는 K뷰티…너도나도 “팔 생각 없나” 2025-07-17 14:22:00
인수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로 유명하며 국내보단 동남아 위주의 매출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시장에서는 페렌벨이 애경산업, 서린컴퍼니에 이어 6000억원 안팎의 몸값을 평가받을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이런 분위기는 실적과 성장성을 갖춘 뷰티 기업들이 M&A 시장에서 흥행을 이어가면서...
랜딩인터내셔널, 美 울타 1483개 매장에 ‘썸바이미’·‘아임프롬’ 입점 2025-07-09 16:59:19
뷰티의 ‘매스 스킨케어(Mass Skincare)’ 섹션에 진열되며, 온라인몰에도 입점된다. 앞서 랜딩인터내셔널은 지난달 썸바이미, 아임프롬의 일부 품목을 울타 뷰티 온라인몰에 선공개했으며, 두 브랜드 모두 주간 판매 예측치를 25% 초과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는 “K뷰티에...
"필러만 50개 맞았어요"…중국 성형외과 갔다가 '충격' [트렌드+] 2025-06-06 08:20:20
맞았어요 만져보면 여기가 말랑말랑해요." 중국의 대표 뷰티 인플루언서 왕징(王?)이 만든 '성형 미인상'이 동아시아 미용산업에 새로운 충격을 주고 있다. 그는 단지 성형을 받은 유명인이 아닌, 직접 병원을 차리고 자기 얼굴을 '브랜드화'한 이례적 사례다. 한국 뷰티 유튜버들도 왕징의 병원을 찾기...
K뷰티, 美 영토 확장…타깃, 한국 상품 늘린다 2025-06-03 18:52:13
‘뷰티 마니아들의 놀이터’라는 느낌이 강하지만 타깃은 식품, 생활용품도 판매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아 자연스럽게 고객군을 확장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타깃 전체 매장의 하루 방문객은 780만~800만 명으로 얼타뷰티(130만 명), 세포라(30만 명) 등을 압도한다. ◇2차 성장동력, 오프라인타깃뿐...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K-뷰티 대표할 20개 브랜드 ‘아마존 액셀러레이터’로 선발 2025-05-30 16:06:23
“박막례 할머니의 뷰티 루틴을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정된 20개 브랜드는 내 피부과 의사의 휴가, 네쉬, 노트랙, 두잉왓, 례례, 루미오, 마이비트, 말따, 베르알가, 부씨, 부티쥬르, 비누보, 비어스, 엑소프록실, 율고, 인버팀, 제니에, 체리엑스엑스, 캠퍼스블라썸, 하임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