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LG전자 등 국내 기업들, 'CES 2023' 혁신상 휩쓸어(종합) 2022-11-17 09:49:08
IC'도 최고혁신상을 받았다. 생활가전에서는 비스포크 인공지능(AI) 세탁기·건조기와 스마트싱스(SmartThings) 기반의 서비스 등이 수상하며, 생활가전부문에서 역대 최고로 많은 10개의 혁신상을 기록했다. 모바일 부문에서는 최근 출시한 갤럭시 Z 폴드4, 갤럭시 Z 플립4를 비롯해 갤럭시 워치5 프로, 삼성월렛 등이...
SKT·SKB, '아이 러브 잼' 캠페인…"아동서비스 경쟁력 제고" 2022-11-09 09:48:32
"부모·아이가 모두 사랑하는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잼 서비스 경쟁력을 더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앞으로 잼이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유·무선 키즈 서비스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원격수업 확대…비대면 교육시장 커진다 2020-12-21 15:19:35
‘잼ZEM키즈’를 통해 영유아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KT는 스콜라스틱, 대교, 스마트스터티 등과 협업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윤선생, 밀크T 등 무료 학습 콘텐츠를 대폭 확대해 학부모를 잡았다. 또 '우리 아이 맞춤형 서비스'로 연령·수준·성향에 맞춰 학습관리도 해준다. 가장...
`애니원 에프앤씨` 찬우’s 꽐라만시 제품 라인업 인수, 1883 시럽 연계 B2C 칵테일 시장 노려 2020-05-06 13:12:12
술과 관련된 Fun 제품을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애니원 에프앤씨는 1883 시럽의 수입원으로 국내의 커피 시장과 칵테일 시장을 선도해 왔다. 최근에는 보라카이 악마의잼으로 알려진 데비스잼을 통해 SNS를 중심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시럽의 대중화를 위해 1883 시럽 65ml를 출시해...
데비스잼, 누적 판매 200만병… 보라카이 코코넛 악마의잼 150g 판매 2020-03-30 11:34:56
데비스잼이 주목을 받고 인기가 높아지자, 교묘하게 명성을 이용해 보라카이 세부 악마의잼이란 단어를 써가며 따라하는 이른바 짝퉁 제품들까지 등장했다. 또한 이런 짝퉁 업체들이 심지어 데비스잼의 매장 사진까지 무단으로 사용하며 소비자 오인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화학첨가물에 대한 표시나 설명이...
보라카이 악마의잼, 아내의 식탁 통해 데비스잼 100 오픈 진행 2020-03-09 16:41:26
비스잼의 매장 사진까지 무단으로 사용하며 소비자 오인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화학첨가물에 대한 표시나 설명이 없고, 실제 태국이나 베트남 등의 원료를 사용하며 보라카이 세부 악마의잼의 명성만을 이용해 소비자에게 과대 광고하는 형태에 대해 관계자는 소비자의 주의를 당부했다. 데비스잼의 한국...
보라카이 악마의잼 데비스잼, CJ ENM 오쇼핑부문 "쇼크라이브방송" 진행 2020-02-05 16:34:44
`데비스잼`이 10일 19시부터 약 한시간동안 CJmall 어플리케이션에서 "쇼크라이브"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데비스잼은 4일부터 CJmall 을 통해 새로운 세트구성으로 사전판매를 시작했으며, 돌아오는 8일부터 3일동안 주현정마켓에서 악마의잼 공구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보라카이 세부 악마의잼, 제주 월정 데비스잼 매장 오픈…제주도 새로운 기념품 각광 2019-11-22 17:58:13
지난달 보라카이 세부 악마의잼으로 알려진 “데비스잼”이 제주도 월정리해변 카페거리에 새로운 모습으로 ‘데비스잼 월정 카페&스토어’를 오픈했다. 오픈 한달 만에 보라카이, 세부를 방문했던 사람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보라카이와 세부의 명성을 이어 제주도에서도 색다른 기념품으로...
애니원 에프앤씨 1883 시럽, `2019년 서울 카페쇼` 참가 … 다양한 퍼포먼스 및 제품 선보인다. 2019-11-06 13:52:39
보라카이 악마의잼으로 국내에도 널리 알려진 `데비스잼`을 판매할 예정이다. 금번 소개하는 `데비스잼`은 필리핀 본사와 정식 계약을 통해 애니원 에프앤씨가 신규로 진행하는 사업으로 완제품인 `데비스잼` 뿐만 아니라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 소개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 2020년 B2C 시장 진출을 위한 1883...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19-08-08 09:30:21
로투스 비스코프를 잼의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로투스 비스코프 스프레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로투스 비스코프와 스프레드는 베이킹의 주재료 또는 토핑으로 얹는 등 국내외 유명 편의점 및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협업하여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로투스 아이스크림바와 콘’을 출시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