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명 변경 1주년 롯데웰푸드, 인도·북미 등 글로벌 매출 1조원 시대 2024-05-08 16:16:51
하리아나 공장에 약 330억 원을 투자해 빼빼로 생산 라인을 구축할 예정이다. ‘월드콘‘ 판매를 통해 인도 빙과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북미 시장에도 진출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브랜드를 북미 시장에 널리 알리기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LA) 한인 타운 중심가에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베트남...
외국인 관광객 이곳 몰린다더니…'기념품용 빼빼로' 등장 2024-04-24 17:40:54
많이 찾는 채널에서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빼빼로는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매출 2000억원을 넘길 정도로 인기다. 올해 1월에는 첫 번째 해외 생산기지인 인도 하리아나 공장에 현지 생산을 위한 21억루피(약 330억원) 규모의 신규 설비 투자를 결정한 바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가와 도시의 관광 경쟁력을...
시들해진 '○○데이'…화이트데이 앞두고 발길 돌리는 사람들 2024-03-14 06:00:01
윤 모씨) 소비자들 사이에서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나 빼빼로 데이 등 ‘OO데이’를 챙기는 분위기가 사라지고 있다. 업체들의 마케팅이 시들해진 점, 소비자들의 피로감이 높아진 점이 원인이다. 14일 서울 신수동 서강대학교 앞. 대학교 정문 반경 200m 내 편의점 일곱 곳이 몰려있는 이 곳 편의점 매대에는 이날까지...
"사탕보단 소고기나…" 효력 다한 '데이 마케팅' 2024-03-05 21:00:03
B씨는 “매장 밖까지 줄을 서서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선물을 사가는 건 이제 옛말”이라며 “손님 자체가 준 데다가 요즘은 워낙 기념일용 상품이나 이벤트가 다양해 양산품을 잘 사가지 않는다. 이같은 분위기에서 편의점에서 인형이나 꽃다발을 누가 사가겠냐”고 했다. 인근 또 다른 편의점 가맹점주 C씨도 “주변...
'글로벌 팬심' 공략…K-팝스타와 손잡는 식음료업계 2024-02-25 06:01:04
앞서 지난해에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홍보 대사)로 뉴진스를 발탁해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알리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캠페인 시행 국가들은 빼빼로 매출이 전년 대비 17% 이상 증가했다"며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자발적 바이럴(확산)이 발생하는 등...
'올해 밸런타인데이도 캐릭터 전쟁'…편의점업계 마케팅 개시 2024-02-01 10:18:38
초콜릿 행사상품 28종에 대해 '1+1' 증정 행사를 한다. 밸런타인데이는 '화이트데이'(3월 14일), '빼빼로데이'(11월 11일)와 함께 편의점 3대 행사로 꼽힌다. 올해는 설 연휴와 맞물려 더 치열한 판촉 경쟁이 예상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춘식이 입힌 초콜릿…이마트, 밸런타인데이 기획상품 12종 출시 2024-02-01 06:00:04
통상 밸런타인데이는 '화이트데이'(3월 14일), '빼빼로데이'(11월 11일)와 함께 편의점 3대 행사로 꼽힌다. 이마트는 "그동안 양사 협업은 이마트의 콘텐츠가 자회사인 이마트24에 활용되는 방식이었는데 이번에는 자회사의 콘텐츠가 이마트로 '역도입'됐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협업으로 기획...
롯데웰푸드, 멕시코·캐나다 코스트코 입점..."미주 공략 강화" 2024-01-23 17:15:35
캐나다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수출 품목은 아몬드 빼빼로. 화이트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3종 구성의 기획 상품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맞춰 뉴진스를 모델로 뉴욕 타임스퀘어. LA 등에 옥외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기존에는 캐나다 월마트, 로블로(LOBLAW), 달러 트리(DOLLAR TREE) 등 현지 유통체인에 입...
'까다로운' 코스트코도 뚫었다…멕시코까지 진출한 K스낵 2024-01-23 10:30:39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품목은 아몬드빼빼로 화이트빼빼로 크런키빼빼로 3종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맞춰 뉴진스를 모델로 뉴욕 타임스스퀘어, LA 등에 옥외광고를 진행했다. 기존에는 캐나다 월마트, 로블로, 달러트리 등에 입점하고 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롯데웰푸드, 제로로 멕시코 코스트코 첫 진출…캐나다에 빼빼로 2024-01-23 09:22:35
화이트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3종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맞춰 뉴진스를 모델로 뉴욕 타임스스퀘어, LA 등에 옥외광고를 진행했으며 캐나다 코스트코 전점 입점을 통해 빼빼로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존에는 캐나다 월마트, 로블로, 달러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