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광주공장 폐쇄 추진…"노조 협의해 직원 전환배치"(종합) 2025-12-23 18:27:52
음료산업 제조업 기술 기반을 다지는 계기가 됐고, 물류·영업·용역 등의 업무에 종사하는 200여명의 고용거점 역할도 해왔다. 전 의원은 "최근 노조 관계자와 면담을 통해 본사 차원의 폐쇄가 추진 중이라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광주공장 폐쇄는 지역 대기업의 엑시트 도미노 현상을 가속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마트24, 차세대 점포 공개…“가맹 매출 확대” [뉴스+현장] 2025-12-18 17:30:00
상생지원도 병행한다. 신상품 도입 시 본사 차원의 인센티브 지원을 확대하고, 대표 차별화 상품에 대해서는 100% 폐기를 지원한다. 이달부터는 일부 제품에 한해 경영주들에게 시식용 물량을 제공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 ‘옐로우’와 베이커리 특화 점포 ‘성수310’, 자체 와인 브랜드 ‘꼬모’로 가성비를 추구하는...
전통시장 가는 날, 새벽시장 농산물 장터, 문화공연…지속가능경영 실천하는 산업인력공단 2025-12-17 16:05:31
‘상생협력 동행행사(4월 1일)’, 학성새벽시장과 함께하는 ‘농산물 장터(8월 27일)’ 등을 운영하며 전통시장, 소상공인의 실질적 매출 확대를 위해 노력했다. 설·추석 명절에는 소외된 이웃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43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과 생필품을 기부했다. 유달리 더웠던 올해 여름 온열질환...
소비자 마음 움직인 걸작 13편…경제를 견인하는 원동력 될 것 2025-12-10 16:41:55
소상공인들을 소개함으로써 상생의 선한 의지가 만드는 희망의 가치를 제대로 전한 작품이라고 생각되었다. 크리에이티브대상은 GS칼텍스가 기획한 ‘미래를 보는 큰 그림, GS칼텍스가 DAX로 미래를 이끌어갑니다’편을 선정했다. 우리 사회를 이끄는 핵심 기술이 GS칼텍스가 그리는 미래의 그림에 어떻게 반영되고 있는지...
디마이너스원,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포함 6관왕 수상 2025-12-03 15:09:59
또한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의 ‘아이시스 호수청소부’ 캠페인으로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액티베이션 부문 은상을 수상했으며, 한국프로축구연맹과 HD 현대오일뱅크의 ‘단 한명의 에스코트 키드’ 캠페인으로 공익광고 부문 동상, 화재보험협회의 ‘불끄는 앞치마’ 캠페인으로 PR...
이마트24, 차세대 표준점포 모델 '마곡프리미엄점' 내일 열어 2025-12-02 09:22:50
냉동·냉장, 주류·음료, 프레시푸드, 디저트, 신선 상품으로 이어지는 직선형 배치를 통해 시각적으로 넓게 보이도록 했고, CVS에센셜에는 스테디셀러상품, 생활서비스(택배) 등 필수 주력 상품군을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배치했다. 이마트24는 공간 혁신이 실제 매출로 이어지도록 상품 경쟁력 강화와 상생...
스타벅스코리아, 동반성장 단체부문 국무총리표창 수상 2025-11-26 14:41:31
세번째)가 이용희 파트너(왼쪽부터), 오윤조 파트너, 이지혜 파트너(오른쪽)와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는 ▲지역 특산물 활용한 상생음료 개발 지원 ▲수해 피해 및 노후 소상공인 카페 시설 지원 ▲전통시장 노후 시설 개선 ▲우리 농가 지원 활동 ▲지역사회 이익 환원 매장 운영...
스타벅스, 동반성장 유공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5-11-26 14:22:36
상생 음료 개발 지원, 수해 및 노후 소상공인 카페 시설 지원, 우리 농가 지원 활동 등 상생 활동을 지속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난 2022년 3월에는 커피 업계 최초로 동반성장위원회,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과 '카페업 상생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도 같은 행사에서 가맹점...
제주삼다수, 운동·요리·육아 멀티모델 캠페인…지역 상생 오프라인·e커머스 함께 생수 판로 넓혀 2025-11-19 15:54:24
자리잡았다. 지역사회 상생 프로그램도 꾸준하다. ‘희망&나눔 주거환경개선사업’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집수리와 생활 인프라 보수를 지원하고, 지역 복지기관에 음료를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병행한다. 장학금 지원과 청년 대상 환경 프로그램 ‘주스멍 도르멍’도 대표 사례다. 트레킹·플로깅 등...
스타벅스, 상생음료 '안동 찐 사과' 개발해 소상공인과 공유 2025-11-11 09:07:58
안동의 사과를 활용해 개발한 상생음료 '안동 찐 사과'의 조리법과 원재료를 소상공인 카페에 전달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스타벅스가 동반성장위원회,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과 '카페업 상생협약'을 맺고 지난 2022년부터 진행해온 상생 활동의 일환이다. 스타벅스는 전문화된 음료 개발 노하우를 활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