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촌'스러워, 더 좋다…시골의 낭만 하룻밤 2024-05-09 18:02:44
안전한 먹거리의 중요성을 일깨워준다. 상하농원 햄 공방은 고창에서 자란 순돈육과 검증된 원재료로 건강한 수제 햄과 소시지를 만든다. 과일 공방은 엄선된 과일로 수제 잼과 청을 생산한다. 빵 공방은 인공색소와 감미료를 넣지 않고, 상하목장의 저온살균 우유와 동물복지 유정란을 사용해 신선한 빵을 만든다. 아이...
[게시판] 매일유업,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아이스크림 기부 2023-09-26 09:38:13
매일유업,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아이스크림 기부 ▲ 매일유업은 추석을 앞두고 서울대어린이병원에 멸균제품인 '상하목장 얼려 먹는 아이스크림' 6천개를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은 항암치료를 받는 어린이 환자들에게 전달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금주신상] 상하목장 '유기농 락토프리우유'·해태제과 'The빠새' 2023-09-09 07:00:05
[금주신상] 상하목장 '유기농 락토프리우유'·해태제과 'The빠새' ▲ 매일유업은 상하목장 브랜드에서 우유의 유당 성분을 제거한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를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전용목장의 유기농 원유를 사용해 제품을 제조했다. 용량은 190mL로,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는 멸균 제품으로...
"여름 한철 장사라고?"…'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뜨는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29 09:27:07
중이다.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또한 유튜브 광고를 통해 아이스크림을 모나카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롯데웰푸드는 서울 성동구에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을 열었다. ‘자연주의’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미식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고 새로운 고객층을 포섭하겠다는 의도다. 팝업스토어...
"성경 모든 문장이 나뭇잎처럼"…홀로 떠나기 좋은 경기도 여행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6-19 17:40:26
인기 메뉴 ‘애리조나 체크인’은 고급 상하 목장 아이스크림과 제주말차로 만든 디저트로 삼지창 선인장 모습이 먹기 전부터 흥미를 유발한다. 느림이 허락되는 굼벵책방 굼벵책방은 자신에게 선물이 될 ‘인생 그림책’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그림책 판매, 그림책 관련 전시, 그림책 관련 강좌와 모임 등을 진행하며...
[게시판] 매일유업,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상하목장 제품 전달 2023-03-28 10:11:34
[게시판] 매일유업,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상하목장 제품 전달 ▲ 매일유업[267980]은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과 주스 등 제품 6천개를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매일유업 제품은 병원에서 치료받는 환아에게 전달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장보기 무섭네"…유제품 가격 줄줄이 인상 2022-10-28 17:10:36
시리즈 3종의 출고가를 10%, 상하목장주스 출고가를 5.1% 올린 바 있다. 올해 낙농가와 유업체간 원유가격 협상에 따라 유제품 가격은 더 오를 가능성도 있다. 유업계가 낙농가의 원유가격 인상안을 수용할 경우 구매 비용이 증가하게 돼 그만큼 소비자가격 인상 압박이 커지게 된다. 현재 낙농가와 유업체들은 현재...
[금주신상] 쉐이크쉑 '로드사이드 시리즈'·삼양식품 '코다리볶음면' 2022-09-17 07:00:07
우유 브랜드 상하목장과 손잡고 '우유 레이어 케이크'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우유로 만든 100% 동물성 크림을 시트 사이에 겹겹이 쌓아 올려 촉촉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난다. ▲ 서울장수는 견과류 브랜드 바프(HBAF)와 협업해 '허니버터아몬드주'를 출시했다. 서울장수 막걸리에 바프 허니버터 아몬드의...
우유·계란값 또 오른다…매일유업 다음달 1일 가격 인상 2022-05-19 21:00:17
따라 소비자가격이 1000원에서 1100원으로 조정된다. 상하목장주스의 출고가는 5.1% 인상되고, 소비자가격은 1050원에서 1120원으로 오른다. 상하농원 계란의 출고가는 최대 11% 인상돼 소비자가격이 6100원에서 6800원이 된다. 이들 제품은 작년 매일유업의 가격 인상 품목에서 제외됐던 상품이다. 최근 각종 원부자재...
매일유업, 가공유·견과음료 등 출고가 최대 11% 인상 2022-05-19 17:20:26
음료 아몬드브리즈 5종은 10%(소비자가 1000원→1100원), 상하목장주스 2종은 5.1%(소비자가 1050원→1120원) 각각 오른다. 상하농원 계란은 출고가가 10.1~11% 인상되며 소비자가격은 6100원에서 6800원으로 인상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원부자재 가격 상승에 따라 일부 품목에 대한 가격 조정을 결정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