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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테무' 가격 싸서 좋다고 샀더니…"큰 코 다쳤네요" 2024-05-23 10:03:17
떨어져서(54.3%), 상품 안전성(24.3%), 상품 구입 절차의 어려움(5.7%), 배송 지연(5.7%), 개인정보 유출 우려(4.3%) 등을 이유로 꼽았다. 국내 소비자들이 C-커머스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상품은 생활용품(34.8%)이었다. 의류(18.0%), 가전제품(9.2%), 액세서리(8.4%), 스포츠용품(4.6%) 등의 구매 비율도 비교적 높은 것으로...
'호실적+주식분할' 엔비디아 1000달러 돌파-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5-23 08:31:13
연결 매출액과 영업이익도 LG이노텍의 실적 전망치 상향 등으로 인해 기존 추정치를 각각 1.7%, 11.3% 상회하는 21.9조원과 9,262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 - 기존 생활가전과 TV 시장에서의 높은 브랜드 선호도를 바탕으로 경기에 덜 민감한 1) Platform, 2) B2B, 3) 신사업 등으로 사업 모델을 혁신하고 있음. 제일 먼저...
'알테쉬' 이용자 평가 '극과극'…"가격만 싸고 품질·안전 불만" 2024-05-23 06:31:01
우려(4.3%) 등을 이유로 꼽았다. 국내 소비자들이 C-커머스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상품은 생활용품(34.8%)이었고 의류(18.0%), 가전제품(9.2%), 액세서리(8.4%), 스포츠용품(4.6%) 등의 구매 비율도 비교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롯데하이마트 "매장 전시상품을 저렴하게 사세요"…모바일 앱 '특별관' 오픈 2024-05-22 15:58:33
수 있다. 중고 가전 수리비 보험에 가입하면 최대 2년간 고장 수리비를 보장받는다. TV, 냉장고, 에어컨 등 대형가전에서부터 청소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등 주방·생활가전, 노트북, 데스크탑 등 IT 가전까지 19개 품목이 그 대상이다. 6000원에서 4만원 정도의 보험가입비를 내면 1년간 최대 100만원까지, 총 2년간...
[게시판] 무협, 도쿄서 'K-상품 프리미엄 소비재전' 개최 2024-05-22 10:24:52
개최되는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2024 도쿄 K-Product(상품) 프리미엄 소비재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품, 미용·화장품, 의료·건강, 가전·IT, 생활용품 분야 국내 우수 소비재 기업 74개사가 참가해 일본의 대형 유통 바이어 500여개사와 800여건의 상담을 진행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스마트폰·디스플레이가 반도체 위기 '버팀목' 2024-05-21 18:45:14
내며 삼성전자 ‘깜짝실적’을 주도했다. 생활가전(TV 포함)도 5000억원 수준의 이익을 올리며 흑자 전환했다. ‘반도체 위기’를 극복할 체력을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등 다른 사업부가 벌어준 셈이다. 대표적인 회사가 삼성디스플레이다. 이 회사는 지난 3월 정기 주주총회에서 6조6504억원 규모 배당을 약속했다. 이에...
삼성전자 반도체 말고 '무기' 많아…"어디에도 없는 전자회사" 2024-05-21 17:49:35
영업이익을 내며 삼성전자 '깜짝실적'을 주도했다. 생활가전(TV 포함)도 5000억원 수준의 이익을 내며 흑자 전환했다. '반도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체력을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등 다른 사업부가 벌어준 셈이다. 대표적인 회사가 삼성디스플레이다. 이 회사는 지난 3월 정기주주총회에서 6조6504억원...
새로운 비즈니스 권역으로 떠오르는 '서울 은평구' 주목 2024-05-21 15:14:38
등 풍부한 생활 문화 인프라와 북한산과 이말산, 구파발천, 창릉천, 진관근린공원까지 인근에 위치해 힐링 오피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지상 3층 전체를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으로 확보한 점도 주목받고 있다. 일반적인 오피스는 커뮤니티 공간이 없거나, 있어도 지하에 형식적으로 갖춰놓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해외직구 15년새 50배로…"위해 모니터링·벌칙 강화해야"(종합) 2024-05-21 14:31:19
2000년대 후반 붐이 일기 시작해 지금은 소비 생활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일상 소비 플랫폼이 됐다. 직구 초기 이를 주도한 소비자는 '육아맘'들이다. 이들은 커뮤니티를 만들어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 정보를 교환하고 공동 구매를 하며 직구 붐을 조성했다. 이들은 국내에 정식으로 수입·유통된 제품 대비...
해외직구 15년새 50배로 성장…"위해 모니터링·벌칙 강화해야" 2024-05-21 11:58:12
2000년대 후반 붐이 일기 시작해 지금은 소비 생활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일상 소비 플랫폼이 됐다. 직구 초기 이를 주도한 소비자는 '육아맘'들이다. 이들은 커뮤니티를 만들어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 정보를 교환하고 공동 구매를 하며 직구 붐을 조성했다. 이들은 국내에 정식으로 수입·유통된 제품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