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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3대 말차 생산지 '우지'…그 초록빛 시간 속으로 [김현주의 재팬코드] 2025-11-14 17:00:01
풍미를 선사한다. 길을 걷다 보면 의외의 곳에서도 말차를 만난다. 빵집의 말차 크림빵, 화과자 가게의 말차 양갱, 심지어 우지 말차 타코야키까지. 한 가게에서 발견한 말차 소금은 특히 인상적이었다. 말차 가루를 소금과 섞어 만든 이 제품은 튀김이나 구이에 찍어 먹을 때 새로운 풍미를 준다. 말차 맥주, 말차 사케도...
세계로 뻗는 'K 화장품'…역대 최대 실적 2025-10-17 10:42:36
처음 100억 달러를 돌파했다. 올해 1∼3분기 품목별 수출액을 보면 스킨·로션 등 기초화장품이 41.7%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고, 선크림·주름스틱 등 기타 화장품이 25.5%, 색조화장품이 15.4%를 기록했다. 수출 대상국은 205개국으로 역대 최다를 기록한 가운데, 미국(19.7%), 중국(18.5%), 일본(9.7%) 순으로 많았다....
날개 달린 'K-화장품' 수출, 또 역대 최대…205개국으로 간다 2025-10-17 10:19:42
올해 1∼3분기 수출액의 품목별 비중을 보면 스킨·로션 등 기초화장품이 41.7%를 차지해 가장 많았고 선크림·주름스틱 등 기타 화장품이 25.5%로 뒤를 이었다. 색조화장품은 15.4%를 차지했다. 화장품 전 품목이 동기간 최대 실적 경신하며 고른 수출 증가세를 보인다는 게 관세청의 설명이다. 국가별로는 미국(19.7%),...
"행사기간 늘리면 안될까요"…美 샌프란 K뷰티 팝업 매장 인기 2025-09-28 06:52:53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스킨케어와 로션, 크림, 에센스 등 100여가지에 달하는 기초 화장품이 'K뷰티'라는 '브랜드'만으로도 인기다. 행사 일주일이 지나면서 소셜미디어(SNS)와 입소문을 타고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더 늘어나고 있다. 한 번에 1천700달러(약 240만원)어치 제품을 구매해 가는 고객도...
닥터지, 신라면세점서 추석 황금연휴 맞이 프로모션 진행 2025-09-22 14:24:38
마일드 업 선 플러스 트리오 세트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트리오 세트 등이다. 또한 더모이스처 배리어.D 대상 품목 중 1개만 구매해도 로션 10ml과 크림 10ml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대상 품목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기획세트 ▲더모이스처 배리어.D...
폴라,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라인 'POLA B.A 7' 리뉴얼 론칭 2025-08-29 14:16:48
플라워 아티스트 아즈마 마코토씨와 선보인 아트워크는 시간의 개념에서 해방된 듯한, 신비롭고도 풍부한 가능성이 내재된 세계를 표현한다. 감각적인 보틀은 ‘인체의 곡선’을 모티브로, 무한한 가능성을 담아 직선을 배제하고 오직 곡선만으로 디자인됐다. 사람이 지닌 강인함과 연약함, 그 모든 면을 포용하는 유연하고...
"1시간 줄서도 좋아" K뷰티에 푹 빠진 LA…그야말로 북새통 [현장+] 2025-08-03 10:49:47
발 디디기도 힘들 정도로 인파가 가득 찼다. 선크림, 스킨·로션 등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하려는 이들은 부스를 둘러싼 2~3개 대기줄도 기꺼이 기다렸다. 테네시주에서 온 대학생 코틀랜드 가드너(20)는 "세포라, 알타 등 미국 뷰티샵에서는 색조 제품에 집중하는 반면 올리브영은 기초 제품들이 많아 좋다"라며 "아마존 등...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니컬테라피 2025-05-27 13:20:40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선크림, 아기로션, 수딩젤 등이 있다. 특히 선크림의 경우 전용 리무버가 필요 없는, 물로도 잘 지워지는 간편한 클렌징 덕분에 엄마들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만큼 매 여름 시즌마다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보타니컬테라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여름 앞두고 자외선차단제 경쟁…투명 제형부터 복합기능까지 2025-05-04 09:31:01
'선케어의 일상화'가 이뤄지는 추세"라며 "기존의 크림·로션 형태에서 세럼, 스틱, 쿠션,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형으로 연구 영역을 확장해 소비자들의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화장품 ODM 기업 한국콜마[161890]는 2022년 'UV테크이노베이션연구소'를 신설해 80여건의 자외선 차단 관련 특허를...
"묶음상품이 오히려 더 비싸네"...소비자단체, 단위가격 확인 꼭 해야 2025-04-08 16:36:57
쌈장 등의 가공식품과 바디워시, 로션, 선크림, 마스크 등이 추가돼 114개 품목으로 늘었다. 협의회는 “편의점과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등 소비자 이용률이 높은 유통업체는 단위가격 의무표시 대상이 아니더라도 소비자의 편익을 위해 자율적으로 단위가격을 표시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조수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