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 1천만포 판매 2025-08-11 14:23:45
레티놀이다. 바이탈뷰티 측은 "슈퍼레티놀은 자극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식품으로 광채 관리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의 누적 판매 기록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판매 실적의 영향도 크다. 실제 큐텐 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서도 매번 상위권 랭킹에 이름을 올리고...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 판매 1천만포 넘어" 2025-08-11 10:44:48
"슈퍼레티놀 판매 1천만포 넘어"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국내외에서 '슈퍼레티놀'이 1천만포 넘게 팔렸다고 11일 밝혔다 슈퍼레티놀은 먹는 레티놀 제품으로 지난 3월 비타민 6종을 함유한 리뉴얼(재단장) 제품이 나왔다. 슈퍼레티놀은 일본...
가정의 달, 사랑과 행복을 담아…추억을 쇼핑하세요 2025-05-14 16:41:32
레티놀의 헤리티지와 효능을 전파하려 한 시도다. 대표 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엔 국내 의약 분야 유수의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아 레티놀 학술 서밋을 했다. 현대홈쇼핑이 5월 가정의 달 선물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에 들어간다. 다음달 8일까지 열리는 릴레이 테마 행사는 브랜드 올스타전, 더드림 감사제...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레티놀' 주름 개선 효과…의약 전문가 모아 '학술 서밋' 개최 2025-05-14 16:31:14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은 레티놀 흡수를 위한 변환 과정에서 발생하는 유효 성분 손실 및 자극 요소 없이 그대로 흡수되는 강력한 효과를 구현했다”고 밝혔다. 장수임 아모레퍼시픽 수석연구원은 “아이오페는 레티놀 단일 성분으로는 드물게 효능 발현 연구를 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추적 연구를 진행했다”고...
아이오페, 30여년 연구 성과 담은 '처방 레티놀' 캠페인 2025-04-29 08:22:57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는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제품을 중심으로 다음 달부터 '처방 레티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캠페인은 아이오페가 1994년부터 31년간 연구해 온 레티놀에 대한 차별화된 효능을 전파하고자 기획됐다.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의 피부 효능을 담은...
아이오페, '레티놀 세럼 인 겔 마스크' 선보여 2025-03-24 09:41:48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한 병에 담긴 레티놀 함량을 마스크 한 장에 담았다. 마스크 원단은 아이오페가 독자 개발한 밴딩 거즈면과 콜라겐 겔의 이중 구조로 고함량 레티놀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마스크 한 장으로도 간편하게 모공부터 탄력까지 개선하는...
바이탈뷰티, 여성 특화 프리미엄 비타민 '슈퍼에센셜' 출시 2025-03-04 15:10:06
함께 관리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바이탈뷰티는 슈퍼에센셜 출시와 더불어 먹는 레티놀 '슈퍼레티놀'와 액상형 콜라겐 '슈퍼콜라겐'를 슈퍼 라인 시리즈로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슈퍼에센셜은 여성에게 필요한 것을 담아낸 일종의 활력·뷰티 부스터"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C, 대용량 제품 코스트코 입점 2025-02-10 10:37:35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C, 대용량 제품 코스트코 입점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포레퍼시픽의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슈퍼레티놀C가 이달 중순 한국 코스트코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슈퍼레티놀C는 먹는 레티놀 제품으로 코스트코에는 80포로 구성된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다. 슈퍼레티놀C는...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1위를 달성했다. 아이오페도 레티놀 전문성 강화 및 ‘슈퍼바이탈 6세대’ 리뉴얼 출시 등을 통해 연간 매출이 성장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에서는 라네즈가 ‘워터뱅크 크림’ 리뉴얼 및 ‘바운시 앤 펌’ 라인 신제품 출시, BTS 진과 협업한 ‘크림 스킨’ 캠페인 전개로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 에스트라는...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뜬다…"K-뷰티 차세대 동력" 2025-01-29 08:01:01
먹는 레티놀 시장의 선두 제품인 '슈퍼레티놀 C'를 내놨다. 매일 챙겨 먹는 비타민처럼 슈퍼레티놀 C를 꾸준히 섭취해 피부 변화를 끌어내는 제품이다. 제품 개발을 위해 아모레퍼시픽은 1994년부터 레티놀 연구를 해 온 아모레퍼시픽의 여러 특허와 논문 등의 기술력을 쏟아부었다. 피부과 전문의도 제품 개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