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크바오밥 베이비, 자연 유래 성분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유아 화장품 2025-12-09 12:07:21
스킨케어 ‘NEWBORN BABY LINE’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자연유래 성분의 ‘BABY LINE’ ▲우리아이 평생 피부 솔루션 ‘BABY&KIDS LINE’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FAMILY LINE’ 등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 중이다. 최근에는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에이치엘사이언스, ‘스킨마스터 피에스트로’ 환승 프로모션 진행 2025-11-18 10:00:00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피부 자신감과 함께 스킨마스터가 제안하는 딥뷰티 루틴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마스터 피에스트로는 ‘깊은 곳부터 차오르는 딥뷰티(Deep Beauty)’를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삼고, 기능성 화장품과 이너뷰티의 경계를 잇는 혁신적인 루틴을 제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고혼진리퍼블릭, 헝가리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2025-11-14 15:37:49
본격적으로 나선다. 고혼진은 자사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이노크림, 플레르코 앰플, 스킨 베이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마일드 선블록, 데일리 딥 클렌저를 포함한 주요 제품을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헝가리 수출은 고혼진이 기업 단위로 추진하는 첫 해외 수출 계약으로...
고혼진리퍼블릭, TV CHOSUN 월화미니시리즈 ‘다음생은 없으니까’ 제작 지원 2025-11-12 10:15:39
고혼진리퍼블릭이 전개하는 고혼진 스킨케어 라인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결정됐다. 고혼진은 ▲이노크림 ▲플레르코 앰플 ▲스킨 베이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마일드 선블록 ▲데일리 딥 클렌저 등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며, 피부 본연의 건강과 탄력을 회복시키는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中 광군제 특수 옛말…K뷰티 반등 열쇠는 미국 [마켓딥다이브] 2025-11-11 15:18:40
기간 스킨케어 내 매출 1위는 중국 브랜드인 프로야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과거 1위였던 LG생활건강의 '후'는 8위로 하락했고, 다른 국내 기업은 순위에 들지 못했는데요. 국내 화장품 기업들도 서구권으로 눈을 돌리자, 광군제 특수와 실적 연관성이 적어진 겁니다. 오히려 3분기 들어 화장품 주가는 개별 실적...
[금주핫템] 에이피알 '짱구 협업'·스파오 '해군 컬렉션' 2025-11-01 07:00:06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상품을 2차로 선보인다. 다음 달 7∼19일에는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매장도 운영한다. ▲ 유한킴벌리는 더마 생리대 '좋은느낌 센서티브스킨'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Y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실크 터치 탑시트로 피부 마찰률을 자사 제품 대비 38% 개선했다. (끝)...
"짱구 덕후 모여라"…에이피알, ‘짱구는 못말려’ 한정판 출시 2025-10-27 10:44:16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손잡고 한정판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전 세대에게 인기 있는 IP(지식재산권)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27일 에이피알이 공개한 신제품은 제로모공패드, 딥 비타 C 패드, 레드 석시닉 애씨드 필링 패드 등 토너패드 3종과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인...
시너지코리아, 홈케어 신제품 ‘라마라 딥코어 피디알엔 앰플’ 출시 2025-10-20 11:45:10
‘스킨헬스(Skin Health)’ 브랜드로, 현재 스킨케어 10종, 헤어·바디케어 6종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Synergy Worldwide)는 1972년 설립된 최초의 허브 캡슐화 기업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의 50년 제품력을 계승한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프로알지-9...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공식 진출 2025-10-02 10:12:39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인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K-뷰티 대표 브랜드인 마몽드의 글로벌 영향력 강화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리코는 스웨덴을 거점으로 한 북유럽 대표 뷰티 리테일러다....
마몽드, 스웨덴·노르웨이 등 유럽 8개국 공식 진출 2025-10-02 09:17:04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지난달 27일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인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8개국에 진출했다고 2일 밝혔다. 리코는 스웨덴을 거점으로 한 북유럽 화장품 유통사다. 마몽드는 스웨덴과 노르웨이, 핀란드의 오프라인 매장 33곳과 덴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