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매장 열어 2025-12-12 10:17:49
럭셔리 가죽 브랜드 샤팔의 가죽 제품과 영국 양가죽 전문 브랜드 오웬베리와 협업한 시어링 롱코트 등이 대표적이다. 맨온더분 관계자는 "새 매장은 맨온더분이 지향하는 방향성과 가치를 가장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공간"이라며 "스타일링 클래스와 팝업 이벤트 등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12-12 09:20:34
맨온더분 캐시미어 크루넥 니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관계자는 “맨온더분 청담은 리브랜딩 이후 맨온더분이 지향하는 방향성과 가치를 가장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공간”이라면서 “향후 스타일링 클래스, 팝업 이벤트 등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매장 열어 2025-12-12 08:56:36
한 컬렉션을 비롯해 맨온더분이 엄선한 해외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맨온더분 관계자는 "새 매장은 맨온더분이 지향하는 방향성과 가치를 가장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공간"이라며 "스타일링 클래스와 팝업 이벤트 등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반성한다더니 또 당했다"…속초 여행 갔다가 결국 폭발 [트래블톡] 2025-09-12 07:30:03
사우나 이용권 예약은 최대 57% 늘었고, K팝 아이돌 스타일링 체험(200%), K팝 댄스 클래스(40%) 예약도 증가했다. 업계 관계자는 "K콘텐츠의 세계적 인기로 한국 여행 수요가 높아지고 있지만 바가지, 불친절을 이유로 여행 만족도가 떨어지면 한국 관광의 매력도 역시 낮아져 방한객이 급격히 줄어들 수 있다"고 말했다....
"한국 여행 필수 코스"…의외의 인기폭발 '핫플' 정체 2025-09-07 19:24:35
아이돌 스타일링 체험(200%), K팝 댄스 클래스(40%) 예약도 급증했다. 업계 관계자는 "K콘텐츠의 세계적 인기에 한국 여행에서 한국인의 일상 체험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콘텐츠 속 명소와 음식 체험은 물론 한국인의 일상을 따라 하는 게 하나의 '성지순례'처럼 자리 잡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외국인들이 한국식 때밀이에 꽂힌 이유, 이것 때문이었어? 2025-09-02 09:40:24
체험 상품 예약도 동반 상승했다. 클룩에 따르면 K팝 아이돌 스타일링 체험 예약은 200%, K팝 댄스 클래스는 40% 급증했다. 일본, 홍콩, 대만 등 인접 국가에서도 K팝 관련 상품 예약이 각각 20%와 16%, 11% 증가했다.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콘텐츠 속 문화를 실제 여행으로 연결하는 선순환이 형성되고 있는 셈이다....
김밥 먹고 목욕탕 가고…'케데헌' 따라 성지순례 2025-07-31 15:02:42
1400% 늘며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K-팝 댄스 클래스 예약 주문 건수 역시 미국 관광객은 400%, 대만 관광객은 575% 오르는 등 증가율이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퍼스널 컬러 진단, 스타일링 촬영 등 K-팝 세계관 속 아이돌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역시 한국 여행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 임혜민 크리에이트립...
"BTS 제이홉, 전역하자마자…" 52만명 홀린 퍼포먼스 탄생 비화 [김수영의 크레딧&] 2025-06-21 18:29:10
어떻게 될까. 김 디렉터는 "음악·콘셉트·스타일링·가사·톤 앤드 매너 등 전체적인 요소를 먼저 살펴보고, 그 안에서 저만의 키워드를 찾아내려고 노력한다. 예를 들어 1인칭 시점으로 바라보다가 3인칭 시점으로 바꿔본다든지, 사물을 거꾸로 보거나 다른 각도에서 새롭게 해석해보려 한다"며 "팀원들과 작업할 때 각자...
"한국 또 갈래요"…싱가포르 홀린 'K-관광로드쇼' 2025-05-19 10:35:30
패션 스타일링 등 다양한 쇼케이스와 컨설팅을 진행했다. 또한 'K-트래블 퀴즈존'에서는 참가자들의 여행 MBTI 성향을 분석하여 맞춤형 지역 관광지를 추천하고 기념사진을 제공하는 키오스크 활용 이벤트를 통해 지역 관광지에 대한 친밀도를 높였다. 지난 17일 K-컬처 스테이지존에서는 '오징어 게임 시즌...
고객 삶에 녹아든 브랜드…오랫동안 사랑받는다 2025-05-13 16:34:36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하는 온라인 클래스, 항암 치료로 피부가 민감해진 환자를 위한 제품 기부 등 피부 고민은 물론 소비자들의 삶까지 돌보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헤어스타일러 부문 최고 자리는 4년 연속으로 ‘글램팜’이 차지했다.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공식 후원으로 독보적인 제품력을 인정받은 글램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