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푸마, 김연경 은퇴 스페셜매치 한정판 유니폼 팝업 오픈 2024-06-05 09:25:02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한국배구의 살아있는 전설 김연경(36·흥국생명)의 국가대표팀 은퇴 스페셜매치를 기념해 제작한 특별 유니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푸마는 2022년부터 대표팀을 후원하는 대한배구협회 공식 용품 스폰서로, 한국배구 위상을 세계에 떨친 김연경의 그간 활약과 헌신에...
더네이쳐홀딩스 "독자 패션 브랜드로 해외서 승부" 2024-06-04 18:09:22
용품 및 여행 가방, 2015년 의류 라이선스 계약을 잇달아 맺으면서 급성장했다. 2018년 1412억원이던 매출은 지난해 5484억원까지 불어났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현재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에 이어 F&F의 ‘디스커버리’와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 2위 그룹을 형성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의존도가 지나치게...
고물가에 지쳐 미 부자들도 할인 찾는다…자동차 가격경쟁 재개 2024-06-04 10:35:41
움직임이 있다. 이에 재고가 있는 특정 모델에만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방식으로 접근한다. 비싼 가격, 충전 관련 우려 등으로 인해 판매가 둔화한 전기차는 할인을 많이 해준다. 테슬라도 최근 가격을 내리고 모델 Y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구입자에게 0.99%의 저금리 대출을 해준다. merciel@yna.co.kr (끝) <저작권자(c)...
美 소비재주 반등…기술주와 키 맞추나 2024-06-02 18:18:41
미국의 다른 소비재 종목도 최근 비슷한 흐름을 보였다. 스포츠용품 브랜드 룰루레몬, 스타벅스, 주방용품 기업 킴벌리클라크, 맥도날드, 나이키 등도 지난달 초부터 29일까지 주가가 최대 17.21% 급락했다. 그러나 이후 2거래일간 최대 4.51% 반등하는 데 성공했다. 주요 소비재 기업의 주가가 반등한 것은 최근 이들 종목...
젝시오,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조인성 선정 2024-05-30 15:55:47
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골프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조인성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던롭은 올 초 신제품 모델 ‘All New XXIO’(올 뉴 젝시오)를 공개했다. 젝시오는 2년마다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로 공개된 ‘올 뉴 젝시오’는 편한 골프에 적합한 ‘젝시오 13’, 빠른...
뉴욕증시, 인플레 재가속화 우려로 하락세 출발 2024-05-29 23:52:05
달러 상당의 주식만으로 마라톤 오일을 인수하기로 했다. 스포츠용품 전문 체인 '딕스 스포팅 굿즈'도 견조한 경영실적과 아울러 밝은 전망을 내놓으며 주가가 16% 이상 급등했다. 딕스 측은 운동화와 스포츠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출이 늘었다고 밝혔다. 주식거래플랫폼 '로빈후드'도 10억 달러 규모의...
美 국채 경매 영향에 뉴욕증시 하락 출발 2024-05-29 23:10:46
6% 내리는 등 다른 항공업종도 동반 하락했다. 스포츠용품 회사 딕스 스포팅굿즈(DKS)는 견조한 실적과 가이던스 상향으로 15% 급등했다. CNBC에 따르면, 이 날 S&P 500을 구성하는 11개 업종이 모두 하락세로 거래되면서 약세의 폭이 더욱 커졌다. 약 450개 주식이 하락을 기록했다. 바이탈 날리지의 아담 크리사펄리는...
소비자가 찜한 제품…그곳엔 '감동'이 있었다 2024-05-29 16:36:44
레저(수상스포츠), 캡슐미디어는 마케팅(홍보·디지털 광고) 부문에서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올랐다. 생활가전 부문에선 이노크아든(냉풍기)과 델리팬(선풍기)이 1위로 꼽혔다. 이어 타플이 서비스(중국 구매·배송대행),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온라인교육(사이버대학), NAK21은 온라인쇼핑몰(여성의류), 센스락은...
단일 품목 40만개 이상 팔린 '캘리웨이브 물놀이 튜브' 2024-05-29 16:20:31
아이제이마케팅의 레저 용품 판매 채널 캘리웨이브(Caliwave)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레저(수상스포츠)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캘리웨이브는 가심비 좋은 스마트 라이프 쇼핑채널이다. 대표 상품인 ‘캘리웨이브 물놀이 튜브’는 단일 품목을 40만개 이상 판매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해당...
다나와, 5월 가정의날 끝나자 PC·오디오 수요 급증 2024-05-28 13:07:39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PC 및 오디오 기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며 "여러 가정의달 행사 때문에 미뤄뒀던 수요가 반영된 결과"라고 분석했다. 반면 잦은 비 등 오락가락한 날씨 영향으로 스포츠·레저 카테고리의 거래액 증가는 주춤했다. 등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 월 대비 10% 감소했다. 자전거는 9% 감소했다. 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