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버봄,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브랜드 2025-12-09 12:09:09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오리지널 애사비 ▲프루티 애사비(매실, 자몽, 파인애플) ▲효소봄 ▲하루비움 ▲레몬 착즙 주스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이너 뷰티’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애사비’는 이탈리아산 유기농 사과를 화학공정...
"빽다방은 못말려"…짱구 캐릭터 기념품으로 단숨에 인기스타로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5-09-28 16:27:43
등 인기 메뉴는 물론, 신메뉴인 '애사비(애플 사이다 비니거)'와 '콤부차 자두' 중 원하는 음료 한 잔을 무료로 맛볼 수 있었다. 특히 지난 26일 출시된 신메뉴 두 종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콤부차 자두'는 시원한 청량감과 자두 특유의 상큼한 풍미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새콤달콤함이 퍼지는...
데뷔 무대서 인기 폭발 '빽다방'… "'짱구 텀블러' 너무 좋아요"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5-09-27 16:26:45
달콤아이스티, 아이스티샷추가(아샷추), 애플 사이다 비니거(애사비), 콤부차 자두 등 5종의 음료 총 1000잔을 제공한다. 특히 애사비와 콤부차 자두는 이달 빽다방이 '헬시플레저' 족을 겨냥하고 내놓은 신상품이다. '논커피 음료'를 찾는 사람들과 달콤한 맛을 찾는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전현무도 챙겨 먹더니…난리 난 '애사비 다이어트' 알고보니 [건강!톡] 2025-09-25 08:25:12
최화정, 소유 등도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 애사비 다이어트를 공개했고, 빅토리아 베컴, 미란다 커, 킴 카다시안 등은 10년 전부터 애사비를 찾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명성을 얻었다. 애사비 다이어트는 밥 먹기 15분 전에 애사비를 한잔 마시는 걸 핵심으로 한다. 식전에 마신 애사비가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고,...
[바이오스냅] 알피바이오, '애사비' 생산량 1년새 10배 급증 2025-09-23 09:23:04
[바이오스냅] 알피바이오, '애사비' 생산량 1년새 10배 급증 뉴로핏, 글로벌 의료기기 단일 심사 프로그램 'MDSAP' 인증 삼성바이오로직스, 마음챙김 위크 첫 선…임직원 마음건강 지원 HLB그룹,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젝트 '2025 HLB NEW WAVE' 출범 ▲ 연질캡슐 1위 기업 알피바이오[314140]는...
알피바이오, '애사비' 생산량 1년 새 10배 급증…건기식 시장 게임체이저 등극 2025-09-23 08:42:58
알피바이오(314140)가 애플사이다비니거(ACV/이하 애사비) 관련 제품의 생산량이 상반기에만 150만 포를 돌파하며 1년 새 10배 이상 급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러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알피바이오는 올해 하반기까지 누적 생산량 300만 포 달성을 목표로 시장 점유율 확대를 가속화할 방침이다. 이번 성장은 건강기능...
'소유 하이볼' 브랜드 쏘하이볼, 신제품 ‘애사비하이볼’ 출시 예고 2025-08-08 09:00:01
만든 하이볼 브랜드 ‘쏘하이볼’은 신제품 ‘애사비하이볼’을 출시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쏘위스키하이볼’과 ‘쏘고량주하이볼’은 출시 직후 편의점에서 품절 현상까지 벌어졌다. 특히 고량주 맛은 국내 주류 대상에서 대상까지 수상하며 맛도 인정받은 바...
글로벌 '제로 슈거' 시장 급성장…쏟아지는 저당 음료 2025-08-06 14:17:51
'애플사이다비니거'를 활용해 '저당 애사비 베이스'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9일부터 국내 최초 저칼로리 생맥주인 '생라이트비어'를 통해 저당 트렌드에 합류했다. 업계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저당 제품 시장은 더욱 확대되고, 다양한 제품 개발과 혁신이 활발하게...
엑소엑소(XOXO), ‘사비사비 클렌즈’ 샘플링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2025-07-18 15:12:48
전했다. 한편, 엑소엑소(xoxo)의 ‘사비사비 클렌즈’는 식후 전용 루틴을 위한 국내 최초 3중 식품 포뮬러 제품이다. 약 2년 간의 개발과 30여 차례의 샘플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식후 전용 칼로리 해소제로 애플사이다비니거(애사비), 와사비잎, 푸룬을 핵심 성분으로 구성해 복부 팽만감, 붓기, 소화 불편감 완화 등에...
[단독] '혈당조절' 사탕인 줄 알았는데…올리브영 '부당광고' 적발 2025-06-05 14:28:51
한 알. 혈당케어 애사비 캔디.” 혈당을 조절해주는 건강기능식품이나 의약품에 대한 광고 같지만 일반 사탕 제품을 홍보하는 문구다. 이처럼 CJ올리브영은 일반 캔디류 제품 광고에 건강기능식품으로 오인할 수 있는 ‘혈당케어’ 문구를 사용해 법률 위반 사유로 적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소비자의 오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