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피티크 바이덤, 손상된 피부 회복을 위한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2025-12-09 12:09:27
에피티크 바이덤이 9일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화장품(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에피티크 바이덤은 HA필러 및 보툴리눔 톡신, 리프팅 실, 스킨부스터 등 미용 의료 분야에서 사용되는 제품을 연구 및 개발하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제테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제테마, ‘베이비하이킹클럽 1주년 기념 행사’ 공식 협찬사로 참여 2025-10-30 10:28:05
‘에피티크 바이덤 인텐시브 MD 크림’ 본품을 증정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바이덤은 극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으로, 병·의원 전용 고기능 기반의 고보습 및 피부 장벽 강화 라인이다. 특히 바이덤 MD 크림은 의료기기 2등급으로 허가받았으며, 병·의원 처방 시 실손보험 청구도 가능하다....
中 사로잡은 K뷰티…화장품 이어 스킨부스터 열풍 2025-05-12 17:32:42
에피티크의 중국 론칭 행사를 열었다. 제품 전시대 앞에는 중국 의료진이 몰려들었다. 이들은 에피티크 샘플 시연 현장에서 “주입감이 정말 부드럽다. 손목 부담이 작고, 압출력도 일정해서 시술이 편할 것 같다”며 감탄사를 터뜨렸다. 휴온스 자회사 휴메딕스는 필러 엘라비에, 물광주사 의료장비 더마샤인을 내세워...
김재영 제테마 대표 "이달 中서 필러 출시…올 매출 1000억 돌파" 2025-05-12 17:31:17
‘에피티크=제테마’라는 인식을 심는 데 집중했다. 김 대표는 “화둥닝보도 제테마 브랜드의 글로벌 잠재력을 이해하고 있다”며 “세계 1위 에스테틱회사 엘러간처럼 유통사와 브랜드를 분리하지 않고 일관된 메시지를 유지하려는 전략”이라고 했다. 김 대표는 이번 메보스에 국내 기업 대표 중 유일하게 공식 연사로...
제테마, JAM 제테마더톡신·테옥산 필러 론칭 심포지엄 개최 2025-04-25 10:32:06
및 최신 트렌드를 전 세계 의료진과 공유하는 제테마의 공식 학술행사다. 지금까지 13회에 걸쳐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번 14회에서는 ‘Beyond Contours: Strategies for Timeless with e.p.t.q.’를 주제로 아시아인의 특성에 맞는 에피티크 활용법이 소개될 예정이다. 김유림 기자 youforest@hankyung.com
제테마, AMWC 2025 모나코 참가…유럽 포함 글로벌 시장서 기술력 입증 2025-04-02 09:22:40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e.p.t.q.(에피티크)’가 AMWC 2025 ‘Best Injectable Dermal Fillers’ 부문 최종 후보에 오르며,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e.p.t.q.’는 제테마의 독자적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필러 제품이다. 안정성 있는 원재료, 높은 점탄성, 0.1EU/ml 미만의 독소단백질 등...
주가 반토막 제테마 가보니…"1억 팔면 5000만원 벌어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0-29 07:00:07
매출처다”고 말했다. 필러의 경우 2017년 에피티크 필러가 국내 식품의약안전처(식약처) 허가를 받았고, 60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다. 김 회장은 늘어나는 미용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해외 영토를 확장하고 있다. 그는 “미국에 필러 공장을 아무도 안 지었다”며 “캘리포니아에 1호 공장을 추진해 남미로도 수출할 계획...
제테마 "7월 보툴리눔 톡신 美임상 신청" 2023-02-26 18:30:53
‘에피티크’의 미국 출시도 준비 중이다. 에피티크는 매출의 80%를 차지하는 주력 제품이다. 제테마는 지난해 매출 460억원, 영업이익 44억원을 올렸다. 전년 대비 각각 38.4%, 92.1% 증가한 것이다. 김 대표는 “보툴리눔 톡신은 살아있는 균이기 때문에 2상과 3상 두 번의 임상을 해야 하지만 의료기기인 필러는 임상...
제테마 COVID-19로 어려운 시장 상황 하 에서도, ‘20년 이어 ‘21년에도 고성장 지속 기대 2021-01-12 17:46:05
않았지만, 그동안 논의해오던 유력 거래처와의 에피티크 필러의 계약을 시작하면서 긍정적인 상황으로 바뀌기 시작했다. 영국의 유명 배우 출신의 CEO인 JODY LATHAM가 본격적인마케팅 및 홍보를 시작하면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영국 이외에 아일랜드, 러시아, 프랑스, 이태리, 불가리아, 그리스,...
제테마, 브라질 런칭 웨비나 진행 2020-10-23 10:00:09
지난 17일 에피티크 필러의 브라질 런칭과 관련하여 온라인 학술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브라질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유통 파트너사와 의사를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비대면 웨비나(Web+Seminar) 형태로 진행됐다. 지난 17일 제테마 웨비나에서 연세이원성형외과 이원 원장이 강연을 진행하였다. 이날 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