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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메디웰 5종 리뉴얼…"균형영양식 사업 본격화" 2024-05-09 10:06:07
영양조제식품 3종은 메디웰 ‘구수한맛 플러스’, ‘오곡맛 플러스 미니’, ‘고단백 플러스’ 제품이다. 3종 제품 모두 3대 영양소 및 2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도록 균형 있게 설계하고, 기존 제품 대비 셀레늄과 비타민B2 함량을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혼합음료인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 ‘헤파실 플러스’, ‘알로엔즈 플러스’ 2종 업그레이드 출시 2024-04-25 13:00:01
인정받았다. 헤파실 플러스 속에는 간에 활력을 제공하는 밀크씨슬의 핵심 기능성분인 실리마린이 130mg 함유되어 있어 1일 권장 섭취량을 100% 충족하며 간 건강 관리를 지원한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성분인 비오틴은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7배인 210 ㎍ 함유되어 에너지 소모가 많은 현대인들의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TS샴푸, 탈모삼푸 시장 선도…중국·미국·동남아에도 진출 2024-03-26 16:15:32
영양성분인 황금추출물이 함유된 골드플러스TS샴푸 등을 출시해 정직한 성분과 고품질로 소비자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탈모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남녀노소 전 연령층 소비자의 만족을 고민하며 신뢰를 바탕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TS샴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국민 28% '아침 안먹어'…집밥보다 외식으로 쌀 많이 먹는다 2024-03-25 17:31:26
통계플러스…나이 많을수록 쌀 섭취량 늘어 (세종=연합뉴스) 박원희 기자 = 국민 10명 중 3명은 아침을 먹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쌀 섭취량은 집밥보다 외식이 많았다. 나이가 많을수록 쌀 섭취량도 많아졌다. 정미옥 통계개발원 사무관은 25일 발간한 통계청의 '통계플러스 봄호'에서 이러한 내용의 분석을...
집에서도 쌀밥 안 먹는다...쌀 소비량, 1970년의 절반도 안 돼 2024-03-25 16:28:01
플러스 봄호 '하루 세끼, 우리는 쌀을 어떻게 소비할까'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기준 1인당 연간 쌀 소비량은 56.7kg까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 작성 이후 가장 많은 소비량을 기록한 1970년 136.4kg의 절반을 밑도는 수치다. 통계청이 국민건강영양조사 식품섭취조사의 마이크로데이터를 분석한 바에...
한국허벌라이프, 균형 잡힌 영양 식단으로 건강한 지역사회 앞장 2024-03-06 16:31:41
300명 이상의 의사, 영양사, 과학자 등 영양학 및 건강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과학 기반의 우수한 제품을 통해 뉴트리션 접근성을 확대하고자 힘쓰고 있다. 건강 및 웰니스에 대한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마이뮨 플러스,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 등 신제품 개발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지난해...
KGC인삼공사, 첫 어린이 홍삼 건기식 '홍이장군'…성장 단계별 맞춤 제품으로 재탄생 2024-02-22 16:04:30
필요한 비타민B 8종과 비타민C를 한국 어린이 영양섭취기준(KDRIs)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홍이장군 키즈 랩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플러스’는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 칼슘, 유산균배양액 분말에서 얻은 마그네슘과 아연, 건조효모에서 얻은 비타민D와 망간 등 유래 성분부터 깐깐히 확인한 5중 기능성 원료를 균형 ...
서울우유, 단백질 제품군 누적 매출 1000억원 돌파 2024-02-14 14:11:41
아미노산 9가지를 함유한 '초유탄탄 프로틴 플러스', 슬라이스 치즈 중 가장 높은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치즈' 등 다양한 단백질 제품들이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이규정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본부장은 "전 연령층이 평소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 및 각종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서울우유협동조합, 단백질 제품군 누적 매출 1천억원 돌파 2024-02-14 09:12:18
'프로틴 에너지', '초유탄탄 프로틴 플러스', '고단백치즈' 등 다양한 단백질 제품이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이규정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본부장은 "평소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각종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제품 다각화를 위한 연구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미사이언스, 건기식 등 헬스케어 제품 온라인 유통 본격화 2024-01-31 14:55:02
신제품 5종, 프리미엄 두유 '완전두유', 어린이 영양주스 '마시는 텐텐 플러스', 성인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한미 면역 홍삼정 진', '한미 백년근 천종산삼 배양근'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 한미사이언스는 앞으로 정제와 액상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형태 '멀티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