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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 예약하고 나타나지 않는 환자.. 병원도 예외아닌 '노쇼' 2023-08-18 10:48:06
또 병의원 예약이행률을 파악해 요일별, 월별 등 주기적으로 정리하면 예약이행률의 장단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그리고 누적된 데이터는 병원 예약 시스템에 대한 편의성 개선을 위해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고객 유형과 특성을 파악해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예약 문자 발송 시간도 조정할 수 있다. 예를...
미쉐린, SPOTT ESG 투명성 평가 1위 차지 2022-05-30 09:39:59
이 가운데 미쉐린은 81.8%의 이행률을 기록해 평가 대상 평균인 39.3% 대비 압도적인 결과를 얻었다. 이를 통해 지속가능성과 투명성에 대한 리더십을 입증했다. 천연 고무 조달 및 기술 허브 역할을 하는 미쉐린 그룹의 자회사인 smpt의 책임자 섹산 트라이우코스는 "미쉐린은 지속가능한 산업생태계 구축을 위해...
홍콩 시노백 백신 접종 후 4명 사망…예약 '노쇼' 늘어나 2021-03-12 17:20:34
발생하면서 시노백 백신 예약 '노쇼'(no-show)가 늘어나고 있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12일 보도했다. SCMP는 지난달 26일 시노백 백신 접종이 시작됐을 때는 예약 이행률이 90%였으나, 이번주 들어 9일 64%, 10일 72%, 11일 70%로 예약 이행률이 떨어졌다고 보도했다. 홍콩에서는 현재 우선...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생명보험 부문 한화생명 1위 차지 2020-07-20 13:43:08
쇼핑 방식으로 방문하여 서비스 품질을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평가하여 지수화했다. 1946년 설립된 한화생명은, 대한민국 최초의 생명보험회사로서 지난 74년간 보험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며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왔다. 이번 평가에서 2020년 생보업계 최초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의 고객센터 KSQI 11년 연속...
한국지엠, `2020 한국산업 판매 서비스 품질지수`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 1위 달성 2020-07-20 13:41:20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이다. 서비스 평가단은 30개 산업, 106개 기업 및 기관을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방문 후 서비스 품질을 평가한다. 한국지엠은 사내 자원봉사단은 임직원 및 가족, 각 부서, 사회 동호회 등 다양한 봉사팀으로 구성되어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고...
신한은행,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은행 부문 1위 2020-07-20 13:33:03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이다.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차별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 선도해왔다. 올해도 역시 신한은행은 전통적인 금융의 틀에서 벗어나 은행의 기능을 고객중심으로 새롭게 정의하는 `관점의 대전환`을...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4-11 15:00:02
투자이행률은 양호한 편" 190411-0405 경제-037911:00 한국제품 수입규제 2건 감소…여전히 남은 192개 장벽 190411-0408 경제-038111:00 LG 구광모, 美 스타트업 투자 본격화…실리콘밸리 출장 190411-0410 경제-009011:00 '폐교 이용해 사회적 기업 지원'…첫 사업지 전북·경남 선정 190411-0418 경제-009111:04...
BMW 그룹 코리아 "EGR 리콜, 94% 완료" 2019-04-04 11:26:29
5만9987대를 4개월 만에 완료, 전체 94%의 리콜 이행률을 기록한 것이다.bmw는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와 문자, 우편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해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있다"라며 "특히 리콜 전담센터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BMW코리아 "차량화재 관련 16만대 EGR 리콜…이행률 94%" 2019-04-04 10:36:46
가운데 91%인 5만9천987대를 완료해 전체 리콜 이행률은 94%를 기록했다. BMW 코리아는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와 문자, 우편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해 지속해서 연락을 취하고 있다"며 "리콜 전담센터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BMW 코리아는...
BMW 코리아 "EGR 리콜, 5개월 만에 94% 완료" 2019-01-29 11:16:23
3만2천679대에 대한 조치를 완료해 리콜 이행률 50% 이상을 기록했다. BMW 코리아는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들에게 전화와 문자, 우편 등으로 수차례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리콜 전담센터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렌터카 업체, 리스사, 중고차 매매단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