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줄 안서도 된다"…스타벅스, 직장인 열광한 이 서비스 확대한다 2024-09-03 14:37:21
크림 콜드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최대 2잔까지 주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전담 파트너가 대상 음료를 제조하기 때문에 한정된 시간 내 음료를 수령해야 하는 고객의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스타벅스가 이달 초 나우 브루잉 서비스가 활성화된 상위 10개 점포의 운영 현황을 살펴본 결과...
"출근길 안 기다려도 돼" 직장인 열광하자…스타벅스 파격 결정 2024-09-03 10:30:13
오트 콜드 브루’가 추가돼 8종으로 확대됐다. 기존엔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주문할 수 있었다. 서비스 제공 시간도 앞당겼다. 오전 7시 30분부터 이용할 수 있던 서비스는 이제 매장 오픈 직후부터 가능하다. 최대 주문할 수...
"대기 없이 빠르게"…반응 뜨거웠다 2024-09-03 10:15:23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 기존 5종에 '복숭아 아이스티',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가 추가돼 8종으로 확대됐다. 서비스는 매장 오픈 직후부터 가능하며 최대 주문 잔 수도 기존 2잔에서 4잔으로 늘었다. 스타벅스는 누적 5억건을 넘은 사이렌 오더를...
스타벅스 '나우 브루잉' 확대…"출근·점심시간에 더 빠르게" 2024-09-03 09:43:04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 기존 5종에 '복숭아 아이스티',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가 추가돼 8종으로 확대됐다. 서비스는 매장 오픈 직후부터 가능하며 최대 주문 잔 수도 기존 2잔에서 4잔으로 늘어났다. 스타벅스는 ...
시나몬랩, 엘리트 내추럴과 합작법인 '오가닉 엘리트 코리아' 설립 최종 계약 2024-05-09 09:16:42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NFC 제품을, BTB 기업 대상으로 고품질의 유기농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표적인 유기농 라인업으로는 사과, 오렌지, 딸기, 수박, 체리, 비트, 배, 자몽, 토마토 등 26종을 비롯해 스무디, 디톡스, 오트밀크 스무디, 곡물음료 등이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신상잇슈] 공차 '펄볶이'·롯데칠성 '오트몬드' 2024-04-13 07:00:02
'오트몬드' ▲ 공차코리아는 만우절 깜짝 메뉴로 선보인 '펄볶이'를 정식 메뉴로 출시했다. '펄볶이'는 매콤달콤한 떡볶이 소스와 함께 떡 대신 타피오카 펄을 넣은 밀크티로 지난 1일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 SPC삼립[005610]이 대표 제품 '정통 크림빵'의 크림을...
LG화학, CO2로 만든 플라스틱 출시…CCU 기술 적용 2024-04-05 06:00:49
오트밀크 등을 활용한 식물성 대안식을 외식 메뉴와 간편식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편 신세계푸드는 ‘유아왓유잇’을 비롯해 대안육 ‘베러미트’와 이를 활용한 메뉴, 제품을 통한 대안 식문화 확산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그동안 온라인 몰을 중심으로 판매해온 ‘베러미트’ 식물성 런천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했다....
[금주신상] 풀무원 '동물복지 윙&봉'·오리온 '오트 다이제' 2024-03-02 07:00:07
'오트 다이제'를 출시했다. 오트 다이제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단백질 1.5배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오트를 22.5% 넣고 통밀을 더해 고소한 맛과 영양을 강화한 제품이다. ▲ 해태제과가 통밀로 건강한 스틱 과자인 '포키 버터초콜릿'을 선보였다. 두툼한 통밀 스틱에 부드러운 밀크...
롯데마트, 해외 직소싱으로 가성비 살린 멸균우유 출시 2024-02-15 06:00:07
밀크플레이션'으로 가성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한 것이다. 롯데마트는 폴란드에서 수입한 '믈레코비타 멸균우유' 1L짜리 제품을 1천900원에 판매한다. 100㎖당 가격이 190원으로 일반 흰 우유 상품보다 35% 이상 저렴하다. 식물성 대체유는 이탈리아에서 직소싱해 자체브랜드로 만든...
"겨울에 커피 대신 마셔요"…카페서 '매출 급증'한 메뉴 2023-11-06 22:00:02
셈이다. 티 카테고리 매출도 상승세다. 클래식 밀크티 인기 덕분에 지난달 17~31일 ‘티 라떼’류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급증했다. 클래식 밀크티 외에도 ‘자몽 허니 블랙티’, ‘캐모마일 릴렉서’(겨울 한정 제품) 등 차(茶)가 기초인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 식품업계는 차 제품은 물론 겨울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