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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플대학, '쌀랑해 팥빙수' 신메뉴 출시... 컵빙수 대란 합류 2025-07-02 16:12:36
잘 어우러져, 특별한 풍미를 선사한다. 와플대학 관계자는 "올 여름에는 우리쌀을 주재료로 한 디저트를 통해 전통과 트렌드를 잇는 K-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특히 컵빙수 형태로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트렌디한 소비자들의 취향에 부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쌀랑해...
[2025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기능성 캔디 브랜드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기어스컴퍼니’ 2025-06-23 22:45:47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기업에 선정됐다.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은 대학과 지역이 협력해 대학 인근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설립일 : 2023년 10월 주요사업 : 기능성 캔디 판매 성과 : 2024년 9월 방패캔디 와디즈 펀딩 1,460만 원 달성, 펀딩 성공률 2,921%, 성남시 '더 와플' 2기 ...
[여행소식] 홍콩관광청, '홍콩 캠퍼스 어택'으로 대학가 공략 2025-04-28 09:23:09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홍콩관광청은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 가운데 상위 5개 대학을 선정, 다음 달 28일부터 6월 5일까지 캠퍼스에서 홍콩의 대표적 간식을 실은 '간식차'를 보내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간식차에서는 홍콩 디저트 카페 브랜드 '홍콩다방'과 협업한 홍콩식 밀크티,...
이제 한국 시장은 좁다…세계로 뻗는 K프랜차이즈 2025-04-02 16:16:57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와플대학은 비교적 적은 개업비용와 간편한 운영으로 초보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는다. 와플대학은 단순하고 쉬운 조리 방식이 장점으로 내세운다. 와플대학은 이번달 브랜드 공개 설명회를 열고 참석자들에게 900만원 상당의 창업 지원 혜택을 준다. 최근엔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가 가장 빠르게...
와플대학, 요즘 핫한 한국식 와플, 단순하고 쉬운 조리…서울·광주서 예비 창업자에 '맞춤형 설명회' 2025-04-02 16:08:39
현지 맞춤형 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와플대학 관계자는 “해외 시장에서도 와플대학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와플대학은 단순한 카페 브랜드를 넘어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강한 브랜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과 점퍼, 티셔츠, 백팩, 볼펜 등의 굿즈는 고객들에게...
송파 메가스터디학원, '2026 N수 정규반' 선착순 모집 2024-12-27 09:00:00
메가스터디학원이 2026학년도 대학입시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5년 1월 6일 개강하는 ‘2026 N수 우선반’과 2025년 2월 17일 개강하는 ‘2026 N수 정규반’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6 N수 정규반'은 서울 상위권 대학 및 전국 의약학계열(의치한, 수의대, 약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소비자가 사랑한 그 제품, 혁신적 가치 빛났다 2024-12-25 16:24:49
있다. 와플대학은 ‘우리쌀 와플믹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통적인 와플 믹스 대신 국내산 가루쌀을 활용해 만들어진 새로운 제품으로, 쌀의 고유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품절템·고객 참여로 인기몰이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은 출시 3개월 만에...
우리쌀 와플믹스, 한국의 쌀 문화 해외 알리는 'K디저트 강자' 2024-12-25 16:23:05
완성할 수 있다. 우리쌀 와플믹스는 와플대학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핵심 아이템이기도 하다. 와플대학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K푸드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한국식 재료와 전통적인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는 점에서 독창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K디저트의 가치를 전 세계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버려진 것들에 예술을 입히다 2024-12-19 19:00:50
불편함이 있다. 리더치 팀은 스트룹 와플의 패턴을 활용해 고체 샴푸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받쳐주고 물 빠짐이 원활한 트레이를 만들었다. 리더치 팀은 폐플라스틱을 활용했다는 사실을 부각하기보다 실용성이 높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했다. 이한웅 씨는 “순환성을 지닌 제품과 서비스가 경제적 가치를 ...
가성비 제품으로 고객 끌고…K푸드 열풍 타고 해외로 2024-10-30 16:08:37
판매한다. ○페리카나·와플대학 해외로 해외에서 활로를 찾는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점차 늘고 있다. 장수 치킨 브랜드인 페리카나는 1990년 미국 사이판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을 시작해 현재 캐나다, 말레이시아 등 7개국서 3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국에서와 동일한 소스 및 파우더를 사용해 세계 어느 곳에서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