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전국 소상공인 900명 대상 인플루언서 교육 2024-05-22 10:34:43
송출을 지원할 계획이다. 더불어 중국 왕홍 라이브 커머스 진출을 돕고 제품 홍보를 위한 '숏폼 영상'도 제작할 예정이다. 교육을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판로정보플랫폼 '판판대로 홈페이지(fanfandaero.kr)에서 교육 과정을 신청할 수 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에이피알, 중국서 주력 제품 '부스터프로' 판매 개시 2024-05-20 13:48:55
유일하다. 코트라에 따르면, 중국의 가정용 미용기기 시장 규모는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해 2026년까지 213억 위안(한화 약 4조 원)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 에이피알은 중국에서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을 이어갈 방침이다. 특히 영향력이 큰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들과의 협업을 기획하고 있다.
"오픈런에 하루 1만명 방문"…위글위글 中 상해 플래그십 스토어 2024-05-02 09:48:38
보유한 '다르시'(Darrrcy), 타오바오 초대형 왕홍 비비길리언대왕(bbgillian代王) 등 100여 명의 현지 인플루언서가 방문해 주목받았다. 상해 매장은 국내 명동점과 연계된 컨셉으로, 서울에서 출발한 UFO가 중국 상해에 불시착에 정착하게 된 스토리를 담았다. 총 4층으로 구성된 공간을 아파트로 재해석해 불...
돌아온 K뷰티의 봄…"중국도 바닥 찍었다" 2024-04-26 17:34:46
인플루언서인 왕홍들을 앞세워 중국판 틱톡 더우인에 집중한 결과 2021년 이후 줄곧 내리막을 걷던 중국 지역 매출이 전년 대비 10% 반등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또 중국에서 오휘와 숨의 오프라인 매장을 정리해 고정비를 줄여가고 있는 것도 영업이익 개선에 힘을 보탰습니다. 지난 2021년까지 17년 연속 성장 기록을...
커피도 아닌데 '인기 폭발'…1000원짜리 음료 팔아 '대박'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4-22 09:10:00
홍콩 증시에 두 번째로 상장하는 버블티 브랜드가 될 예정이다. 목표는 3억 달러 이상의 자금 조달. 기업공개(IPO)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73%의 지분을 가진 창업자 부부(왕샤오쿤, 류 웨이 홍)의 순자산은 27억달러로 불어날 전망이다. 버블티는 40년 역사를 가진 음료다. 1980년대 후반 대만에서 학교, 사무실 근처의...
더마코스메틱 제나벨, 왕홍 따따부부 라이브 방송 통해 중국 첫 진출 2024-04-17 15:25:07
왕홍 '따따부부'와 진행한 라이브방송에서 '멜라케어인텐시브크림' 한품목으로 5시간만에 10억의 성공적인 매출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중국 왕홍 '따따부부'는 중국 SNS플랫폼 TIK-TOK(도우인)에서 1092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뷰티를 전파하는 인플루언서이다. 이번...
홍종현, 이세영 향한 순애보 어떨까…'사랑후에오는것들' 출연 확정 2024-03-08 13:41:53
보보경심 려', '왕은 사랑한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 '레이스'를 비롯해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다시, 봄' 등 여러 출연작을 통해 선과 악의 경계를 자유로이 넘나들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뽐냈다. 이에 어떤 장르나 캐릭터를 만나도 자신의 것으로 200% 흡수하는 뛰어난...
고령화·저출산에…'실버세대·골드키즈' 두마리 토끼 잡는다 2024-01-26 16:25:40
홍이장군 1~3단계’ 리뉴얼 제품은 출시 직후인 2023년 9월~11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95%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최근에는 아이들이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이장군 아연 젤리스틱’도 새롭게 선보였다.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잇츠온 케어온’을 통해 성장세인 시니어 케어푸드...
레이블코퍼레이션, '콰이쇼우 왕홍 루 한국 브랜드 소싱페어' 성료 2024-01-11 10:58:29
중국 왕홍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이 주최한 ‘콰이쇼우 왕홍-루(鹿) 한국 브랜드 소싱페어’가 케이팝타워 이벤트 홀에서 지난 3일 개최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중국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한국 화장품·건기식 등 엄선된 50여개 브랜드 담당자들이 왕홍에게 소개하기 위해 준비한 제품들과 본 행사를...
中 공략한 더마펌, 지난해 1,800억원치 팔았다 2024-01-04 18:02:14
왕홍들과 다양한 매출 연계 협업을 진행했다. 도우인에서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를 육성해 매출을 확대했다. 이어 지난해부터 중국 오프라인 채널에 본격 진출하며 매출 확대를 이끌었다. 산푸 백화점, 왓슨스, 더 컬러리스트 등 현지 대형 유통망을 중심으로 총 6,800여 개 매장에 주요 제품을 입점시켰다. 끈적임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