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진영, 롱런하는 이유 있었네…통큰 마음 씀씀이에 '화들짝' 2025-12-05 09:07:57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각 2억, 월드비전에 4억원이 전달되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쓰일 예정이다. 월드비전에 전달된 기부금은 멕시코, 브라질 지역의 해외 환아 치료비 지원과 더불어 최근 홍수와 산사태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태국,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등 아시아 지역의 피해 복구, 아동 지원에도 사용될...
에쓰푸드, 뉴욕 기반 프리미엄 델리미트 기업 인수 2025-12-03 11:02:39
프리미엄 델리미트 기업 올드 월드 프로비전스(Old World Provisions, 이하 OWP)의 지배회사인 OWP 인터내셔널 지분 70%를 인수했다고 3일 밝혔다. 국내 기업이 육제품 본고장인 미국 현지에서 프리미엄 육제품 전문기업을 인수한 첫 사례다. 에쓰푸드는 이번 인수를 통해 뉴욕과 보스턴에 위치한 현지 생산 법인을 포함한...
LG전자, 내년 CES '월드 프리미어'서 진화된 공감지능 소개 2025-12-03 10:00:04
LG전자, 내년 CES '월드 프리미어'서 진화된 공감지능 소개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LG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 개막에 앞서 열리는 글로벌 프레스 콘퍼런스 'LG 월드 프리미어'를 알리는 초청장을 3일 공개했다. LG 월드 프리미어는 매년 CES 개막에 앞서 LG전자의 혁신과...
시스콘로보틱스 'AI 자율주행 로봇', 현대차·로보월드서 수상 2025-12-01 15:59:18
입증한 시스콘로보틱스의 SPR 기술은 '2025 로보월드 어워즈'에서도 상을 받았다. 시스콘로보틱스는 이번 로보월드에서 고하중 물류 환경을 대응하는 SPR 기술과 AI 기반 관제·주행 보조 알고리즘을 공개하며 물류 자동화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 특히 SPR에 적용된 △AI 비전 인식 △고정밀 도킹 △관제시스...
현대제철, 美 루이지애나 전기로 제철소 모형 첫 공개 2025-12-01 11:23:55
중장기 비전, 이를 통해 구현하고자 하는 미래 가치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한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현대제철의 미래 비전과 기술력을 글로벌 무대에 알리고, 현대자동차그룹의 일원으로 탄소중립 전략에 기여하는 역할을 적극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dkkim@yna.co.kr (끝) <저작권자(c)...
현대제철, 2029년 가동 미국 전기로 제철소 모형 첫선 2025-12-01 10:03:12
월드 하이드로젠 엑스포(WHE) 2025' 현대자동차그룹 부스에서 미국 루이지애나에 건설 예정인 전기로 제철소 모형을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WHE 2025는 전 세계 수소 관련 기업들이 참여해 최신 기술을 소개하고 산업 트렌드를 공유하며 협력 기회를 모색하는 글로벌 수소 산업 행사다. 올해부터는 '수소...
롯데그룹, 12월 '예측 가능한 수시채용' 연다 2025-11-30 10:56:41
직무 비전 등을 평가 기준으로 삼는다. 직무 관련 본인 경험과 역량을 담은 포트폴리오를 1차로 평가한다. 이후 현장 오디션 과정에서 직무 역량을 검증한다. 롯데는 12월 1일과 4일 롯데월드타워와 롯데호텔 부산에서 '2025 윈터 롯데 잡카페'를 개최한다. 롯데그룹 영문 슬로건 'Change Today, Create...
롯데, '예측 가능한 수시채용'…서울·부산선 '잡카페' 2025-11-30 09:52:38
이 전형은 실무 수행 역량과 직무 비전 등을 평가 기준으로 삼는다. 직무 관련 본인 경험과 역량을 담은 포트폴리오로 1차 평가하고, 이후 현장 오디션 과정에서 직무 역량을 검증한다. 롯데는 경력 직원을 수시로 채용하되 신입 사원은 분기별로 모집 공고를 띄우는 '예측 가능한 수시채용' 방식을 운영 중이다....
현대차 등 글로벌 완성차업계, 게임 마케팅으로 고객 접점 강화 2025-11-30 07:56:16
N비전74를 선보인 후 함께 글로벌 토너먼트를 열었고, 토너먼트에는 총 188만명의 유저가 참여했다. 또 캠페인 기간 누적 노출 1억3천700만회, 총 플레이 시간 1천538만분이라는 기록도 달성했다. 더 드럼에 따르면 이러한 행사로 브랜드 호감도는 7%포인트(p) 높아졌고, 캠페인 참여자의 47%가 구매 의향을 보였다. 게임을...
스키즈·에스파·아이브…K팝 스타들, 홍콩 화재 추모 기부 2025-11-29 11:39:33
후 재건을 위해 월드비전 홍콩에 200만 홍콩달러(약 3억7770만원)를 전달했고, 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100만 홍콩달러, 그룹 킵플립도 10만 홍콩달러(1887만원)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별도로 기부했다. 하이브 뮤직그룹 APAC 6개 레이블(빅히트 뮤직, 빌리프랩, 쏘스뮤직,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KOZ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