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에리 앙리와 함께…기아, 북중미 월드컵 마케팅 시동 2025-12-09 10:09:56
후원사인 기아가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관련 글로벌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기아는 FIFA 월드컵 2026을 맞이해 글로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기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의 연결, 모빌리티를 통한 연결, 그리고 월드컵을 매개로 한 글로벌 화합이라는 세 가지 의미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기반으...
"엄마 이 차 뭐야" 주토피아 2에 '깜짝 등장'…예상치 못한 인기 2025-12-07 07:10:56
파생 작품 영상을 제작했다. 이러한 유스 마케팅 사례가 나오는 이유는 장기적인 브랜드 충성 고객을 만들기 위한 것으로 분석된다. 유년기부터 긍정적인 브랜드 인식이 나중에 구매력이 있는 성인으로 성장했을 때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업계 관계자는 "유년기부터 쌓인 브랜드 경험이 바뀌기가 쉽지 않다....
아이디어와 돈만 있으면 OK…70대 유튜버도 K뷰티 창업 열풍 2025-10-26 18:24:19
어떤 제형과 유효성분이 좋을지, 어떻게 마케팅해야 하는지 등 창업에 필요한 대다수 과정을 컨설팅해준다. 화장품 제조와 성분 개발도 ODM사가 모두 맡는다. 화장품 창업은 팬덤이 탄탄해 구매 유도가 쉬운 국내외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활발하다. 70대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의 ‘례례’,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배우 송중기, 드라마 속 XM 탄다…BMW, '마이 유스'에 차량 협찬 2025-09-08 13:39:03
플래그십 순수전기 세단 i7은 필 엔터테인먼트 대표 김필두(진경 배역)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i7은 김필두의 카리스마와 흔들림 없는 존재감을 강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BMW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주요 모델 및 브랜드의 매력을 알리고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태국에 강원관광 매력 알린다 2025-08-25 10:01:42
관광 현장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추진한다. 방콕 퀸시리킷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5 PATA 트래블마트’에서는 이토프(EATOF)와 강원 관광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항공사, 여행사, 관광 정부 기관 등 60개국의 1000여 명을 대상으로 동아시아 지방정부 관광연맹(EATOF)과 강원 관광 매력을 알린다. 누르 아흐메드 하미드...
걸그룹 위클리→싱어송라이터…신지윤 "순한맛 레이디 가가 될래요" [인터뷰+] 2025-07-10 08:00:05
"앨범 기획부터 콘셉트, 디렉팅과 작사·작곡·편곡에 마케팅까지 직접 하고 있다. 회사가 없이 혼자 하니까 힘에 부치지만, 대신에 보여주고 싶었던 것, 의도했던 것들을 자유롭게 앨범에 다 담을 수 있어서 좋다"며 웃었다. 지난해 4월 '옐로우 라이트(Yellow Light)'를 시작으로 '마다가스카' '디드...
"10대를 위한 최고의 車"…아반떼, 해외서도 통했다 2025-06-09 09:19:05
업계 관계자는 "완성차 업계가 차 구매력이 없는 유스 마케팅에 집중하는 것이나, 사회 초년생인 젊은 층에 관심을 갖는 것은 브랜드 충성도와 연결돼 있다"고 말했다. 여기에 아반떼는 가성비 강점 덕분에 고물가 등 경기 불황에도 잘 팔리는 차다. 아반떼는 올해 국내에서 1~5월 전년 대비 42.7% 증가한 3만2125대가...
현대차, 잔나비 협업 음원 '아름다운 꿈' 공개…티니핑 주제곡 2025-05-06 09:19:53
곳곳에는 현대차의 유스 마케팅과 잔나비의 협업을 상징하는 다채로운 오브제들을 간접적으로 배치했다. '아름다운 꿈'은 현대차가 SAMG엔터와 함께 제작한 '캐치! 티니핑' 애니메이션 스핀오프 영상의 주제곡으로도 선정됐다. 영상에서는 현대차 소속 레이서 하츄핑과 깡총핑이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힘을...
현대차, 가정의 달 맞아 '캐치! 티니핑'과 협업 전시 2025-05-01 09:06:01
공간에서 운전해볼 수 있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은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자연스럽게 현대차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며 "성장 세대에게는 따뜻한 동심의 추억이 되고 어른들에게는 잊고 지낸 동심을 되새기는 순간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bingo@yna.co.kr (끝)...
현대차 탄 티니핑…5월 1일 스핀오프 필름 공개 2025-04-14 15:56:55
유스 마케팅’에 나선다. 유스 마케팅은 미래 고객이 될 젊은 세대의 문화를 활용하는 마케팅을 말한다. 이번 협업은 성장과 교육에 초점을 맞춘 기존 현대차 유스 마케팅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더해 성장 세대가 더 쉽고 재미있게 브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티니핑은 지난해 해당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든 영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