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 더 이상 못 치겠어요"…2030 줄줄이 떠나자 '휘청'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5 09:59:23
다이소도 마찬가지다. 다이소 앱인 '다이소몰'의 연령대별 MAU를 분석해보면, 2023년까지만 해도 40대 30.3%, 30대 27.1%, 20대 20.9% 순이었다. 그런데 2024년에는 20대 29.0%, 30대 26.1%, 40대 23.2% 등 순으로 넥스트포티가 역전했다. 올해 1~11월도 20대 31.8%, 30대 24.9%, 40대 20.8% 등 순으로 20대 비중이...
올해 한국인 스마트폰서 최대 증가 앱은 챗GPT…"197% 성장" 2025-12-10 09:49:43
이소몰 31.9%, 올리브영 30.8%, 모니모 28.1%, 지마켓 26.5%, 무신사 21.1% 순이었다. 틱톡 라이트는(18.5%), 카카오페이[377300](17.7%), 틱톡(14.6%), 네이버페이(14.4%) 등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였다. 이들 앱 가운데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모바일 앱도 챗GPT였다.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챗GPT 월평균 사용자는...
품절 대란 '국중박 뮷즈' 안 부럽네…다이소서 난리 난 '핫템' 정체 2025-12-03 14:39:56
다이소에서도 전통적 느낌의 상품 입고를 기다리는 이들이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3일 다이소에 따르면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2025년 다이소몰 리포트’에서 ‘재입고 요청 폭주템’으로 전통 자개 판 스티커(4매입)가 꼽혔다. 이 상품에 대한 재입고 신청 알림만 2만회를 넘겼을 만큼 물량 재입고를 기다리는...
"다이소에서 이걸 왜 사?" 했는데…그야말로 '대박' 터졌다 2025-09-20 10:07:19
다이소 뷰티다이소 뷰티의 성장을 견인한 건 2030세대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에 따르면 지난 7월 기준 다이소몰 애플리케이션(앱)의 연령대별 이용자 비율은 20대가 29%(123만명)로 가장 많았고 30대가 24.3%(103만명)로 뒤를 이었다. 젊은 세대가 다이소 뷰티에 열광하는 이유는 분명하다. 가성비를...
다이소몰, 21일까지 가을 득템전…인형 옷입히기 신상 출시 2025-09-15 09:24:03
이소몰, 21일까지 가을 득템전…인형 옷입히기 신상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오는 2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다이소-데이 가을 득템전' 행사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다이소몰은 후디 아노락, 플리스 조거 팬츠, 패딩 크로스백 등 가을 패션...
다이소몰, 14일까지 뷰티 신상 행사…경품 이벤트도 2025-09-08 09:23:15
이소몰, 14일까지 뷰티 신상 행사…경품 이벤트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은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 '다이소-데이 뷰티 신상' 행사를 연다고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중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신규 입점 브랜드 '베리썸'의 립·브로우...
"맥북인 줄, 왜 좋지?"…다이소 5000원짜리 제품 또 난리 2025-09-06 07:23:14
스피커를 사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대거 몰린 결과로 풀이된다. 최근 가격대가 낮은 스피커에서도 예상보다 좋은 품질의 음향을 즐길 수 있게 되면서다. 다이소는 현재 인켈 제품을 비롯해 2채널 유선 스피커 2종과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을 판매 중이다. 가격은 모두 5000원이다. 온라인 다이소몰에서 이들의 평점은 대체로...
"다이소 갔더니 물건이 없대요"…인기 제품 확 바뀐 이유 [트렌드+] 2025-09-04 11:59:01
이소몰에는 물건이 많고 찾기 쉬워서 자주 쓰게 돼요" 다이소가 가성비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면서 다이소 온라인 몰의 인기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다이소는 매장별로 진열하는 물건의 종류가 다르고 재고 상황이 실시간으로 변하지만 다이소몰은 상대적으로 물건의 종류와 재고가 넉넉하다. 또 다이소에서 숨바꼭질하듯...
"제니 따라할래"…다이소서 불티나게 팔린 '2000원' 핫템 [트렌드+] 2025-08-26 10:43:07
이소 선글라스도 인기 주요 브랜드에서 품절 상황이 계속되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하거나 구하기 쉬운 대체 상품에 대한 수요도 눈에 띄게 늘고 있다.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접이식 선글라스는 2000원이라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날 기준 다이소몰에서는 관련 제품 2종 모두 품절된 상황이며...
다이소, 여름 뷰티·헬스 인기 제품 행사 진행 2025-08-11 14:01:20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뷰티&헬스 챌린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행사는 여름용 뷰티 및 헬스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한다. 인기가 많아 구하기 어려웠던 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마련한 ‘오늘의 특별입고템’과 MD가 엄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