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정관장, '설 맞아 인기 제품에 다양한 구매혜택' 2021-01-19 14:27:23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19일 서울 충무로 한국의집에서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했다. 신축년 새해를 맞아 설 선물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21일까지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하며, 다음달 14일까지 설날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혜택이...
[포토] 정관장, '얼리버드 이벤트 등 설 맞아 프로모션 진행' 2021-01-19 14:27:15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19일 서울 충무로 한국의집에서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했다. 신축년 새해를 맞아 설 선물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21일까지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하며, 다음달 14일까지 설날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혜택이...
[포토] 올해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2021-01-19 14:27:05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19일 서울 충무로 한국의집에서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했다. 신축년 새해를 맞아 설 선물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21일까지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하며, 다음달 14일까지 설날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혜택이...
[포토] 정관장, '설 맞이 프로모션 행사 진행' 2021-01-19 14:26:57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19일 서울 충무로 한국의집에서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했다. 신축년 새해를 맞아 설 선물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21일까지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하며, 다음달 14일까지 설날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혜택이...
[포토] 정관장,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2021-01-19 14:26:50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19일 서울 충무로 한국의집에서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했다. 신축년 새해를 맞아 설 선물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21일까지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하며, 다음달 14일까지 설날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혜택이...
방한 외래 관광객 "전체 소비액의 80% 쇼핑에 썼다" 2020-12-30 22:30:22
1위는 화장품(22.8%)이었다. 다음으로 선호하는 품목은 인삼제품(16.7%)과 남녀 정장(16%), 건강식품(10.8%), 기념품(9%) 순이었다. "K팝과 드라마 등 한류 열풍으로 한국 패션과 식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품, 의류, 식료품 등이 인기 쇼핑품목으로 자리잡았다"고 공사는 설명했다. 외래 관광객의 지역별...
사후면세점 41%, 서울에 몰려 있어…주고객은 역시 중국인 2020-12-30 11:54:37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 2~7월 '국내 사후면세점 현장 실태조사'를 한 결과 전국의 사후면세점은 1만1천677개로, 이중 40.9%(4천772곳)가 서울에 있었다. 서울 다음으로 경기(27.9%), 부산(8.9%), 인천(3.7%), 제주(3.6%) 등의 순이었다, 사후면세점의 취급 품목은 의류(50.8%), 신발(18.0%), 화장품(17.5%)...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12-30 09:31:49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특히, KGC인삼공사의 280가지 품질검사를 완료한 홍삼 추출물로 SCI급 논문 승인을 받은 인증된 제품으로 국내 최초 자연 성분으로 식약처에 보고되었다. 꽃을든남자 알지쓰리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이러한 검증된 결과를 토대로 힘 잃은 모발 수분공급, 모발 굵기 개선에 도움을 주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020-12-30 09:26:04
인삼공사, 종합건강 대표 브랜드로 우뚝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올해로 15년 연속 종합건강식품부문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정관장은 신뢰에 기반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인간의 감성을 충족시켜, 보다 나은 삶을 완성시킨다는 업의 철학 하에서 브랜드 가치 및...
"마음만은 거리두지 말아요"…소외 이웃에 사랑 전한 기업들 2020-12-28 15:10:23
있는 인삼밭과 멜론 비닐하우스에서 물에 잠긴 인삼을 건져내고 비닐하우스 폐자재를 날랐다. NH농협생명은 사업 부문별로 전국 10개의 농촌 마을과 ‘함께하는 마을’ 관계를 맺어 매년 일손을 보태고 있다. 기업 임원을 농촌 마을의 명예이장으로, 직원들을 명예주민으로 위촉해 도농 교류 활동을 지속적으로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