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만 명 찾은 부산일러스트레이션페어V.6, 성황 속 마무리 2025-12-05 10:00:00
교류를 넘어, 일러스트레이션 타이베이 주최 측과의 협력을 통해 현지 전시 및 페어 공동 개최 등 해외 진출 프로젝트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주최 측은 “부일페V.6을 찾아주신 많은 관람객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일러스트레이션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게시판] 모닝글로리,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팝업스토어 2025-10-16 11:05:17
서울 양천구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장에서는 인기 일러스트 작가의 굿즈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스티커를 증정하고, 1만원어치 구매 시 뽑기 이벤트를 통해 대형 블루베어 인형이나 캐릭터 키링 등을 준다. (서울=연합뉴스) (끝)...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디자인, 캘리그라피의 모든 것…'서일페' 개막 [뉴스 한줌] 2024-12-26 17:04:52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 18이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했다. 이번 페어는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디자인, 캘리그라피, 타이포그라피 등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가해 작품을 알리고 대중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전시는 29일까지 열린다. 임대철 기자 playlim@hankyung.com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KT, 12월 멤버십 혜택 강화 2024-12-09 09:52:19
할인 등을 준비했다. 또한 청년 취향에 맞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 페어 입장권, KUKKA(꾸까)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클래스, 데이팩 멀티비타민 젤리, 아모레몰 X 위키드 콜라보 상품, 스와로브스키 데이트 패키지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김영걸 KT 서비스프로덕트본부장 상무는 "KT 멤버십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스플랩, 포스텍홀딩스로부터 시드 브릿지 투자 유치 2024-11-13 14:26:31
규모의 ‘K-일러스트레이션 페어’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미 경험해 본 미국·일본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행사 주최자에게 초점을 맞춘 기능 업데이트와 앱 개발 및 고도화도 진행한다. 포스텍홀딩스와 인연을 맺은 스플랩은 포항공과대학교(포스텍·POSTECH) 학내 행사를...
5주년 맞이한 부산일러스트레이션페어 V.5개최...600여 아티스트와 함께해 2024-10-24 09:00:00
부산일러스트레이션페어(부일페)가 5주년을 맞아 ‘바다에서 태어난’을 주제로 2024년 11월 1일부터 3일간 열린다고 전했다. 부산과 경상 지역 최대 규모의 일러스트레이션 페어로, 11개국에서 온 600여 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제관, 공모 전시, 이벤트 등도 함께 준비된다. 주제관...
요금제까지 만든다고?…20년 넘도록 대학생 5000명 참여했다 2024-09-04 09:00:02
디바이스 활성화를 위한 합동 마케팅 아이디어 경연을 진행하고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와 자라섬 페스티벌에서 부스를 직접 운영하며 Y브랜드 알렸다. 또한 대학내일20대연구소와 협업해 '독파민', '페르소비', '인공지능(AI)작', '긍생', '친친폼'등 Z세대 트렌드 키워드 총...
북적이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2024-07-04 16:19:12
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가 관람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임형택 기자 taek2@hankyung.com
[게시판] KT, 아티스트그룹과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참여 2024-07-04 09:55:04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참여 ▲ KT[030200]가 'Y아티스트 레이블'과 함께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 참여한다. Y아티스트 레이블은 KT의 청년 브랜드 'Y'가 유망한 청년 아티스트를 선발해 구성한 아티스트 그룹이다. KT는 온라인 다이렉트 통신 브랜드...
농심, 육개장사발면 마스코트 '뇽이' 공개…"MZ와 소통 강화" 2024-07-04 09:14:55
7일까지 진행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 참여해 뇽이를 소개하고 캐릭터를 활용한 볼펜, 메모지 등을 선보인다. 앞서 농심은 다양한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왔다. 너구리는 브랜드를 넘어 농심 대표 캐릭터로 사용하고 있으며 스낵 빵부장에서는 가상의 연구원 '빵부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