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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 간편식 잘나가네…출시 이틀 만에 '품절 대란'까지 2024-05-27 09:49:49
주먹밥과 국내산 김치로 만든 볶음밥에 임실치즈를 가득 넣은 김치치즈 주먹밥이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유기농 백미와 국내산 찹쌀·현미를 더해 영양과 식감을 살렸고, 오븐에 두 번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을 냈다. 하나씩 꺼내 먹기 간편한 낱개 포장에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점도...
임실N치즈로 천만관광 임실시대 연다 2024-04-23 14:00:06
“임실N치즈의 명성을 이어가고자 저지종 젖소를 도입하여 임실치즈산업 고도화를 역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지종 원유는 홀스타인 원유에 비해 단백질과 지방함유량이 높아 치즈의 맛이 깊고 향이 풍부하여 임실N치즈의 고품질화로 대한민국 치즈산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다. 연간...
1등급 원유로 만드는 국가대표 치즈 임실N치즈 2024-04-23 14:00:01
생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임실N치즈의 명성을 이어가고자 저지종 젖소를 도입하여 임실치즈산업 고도화를 역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저지종 원유는 홀스타인 원유에 비해 단백질과 지방 함유량이 높아 치즈의 맛이 깊고 향이 풍부하여 임실N치즈의 고품질화로 대한민국 치즈 산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계기가...
문체부,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 사업지에 영월·임실·영양 2024-04-16 09:00:00
등 주야간 관광상품도 만든다. 임실군은 '얼라이브 치즈 월드 인 임실'을 주제로 기존 치즈테마파크를 활용한 치즈 축제, 체험행사, 상설 공연을 개발한다. 치즈팜 어드벤처 스토리 동선 구축, 치즈 콘텐츠 개발 및 브랜딩 등도 진행한다. 영양군은 '별의별 이야기, 영양'을 주제로 국제 밤하늘협회가...
1등급 원유로 만든 임실N치즈…신선함이 그대로 2024-04-15 16:16:45
유제품으로 사랑받은 임실N치즈는 ‘치즈하면 임실’이라는 평가를 얻어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 성장했다. 임실N치즈는 임실치즈농협을 비롯한 12곳의 유가공 공장에서 생산된 신선한 원유로 만든다. 살균 과정을 거친 원유는 신선한 치즈와 유제품으로 가공돼 소비자에게 전달된다. 최근 임실군은 저지종 젖소를 도입해...
심민 임실 군수 "젖소 새 품종 도입해 명품 치즈 생산할 것" 2024-04-15 16:15:42
전통의 임실치즈를 ‘임실N치즈’라는 브랜드로 키웠다. 이를 위해 유제품 전문 유통마케팅 조직인 ‘임실엔치즈클러스터’와 연구개발(R&D) 및 품질관리 전문 조직인 ‘임실치즈&식품연구소’ 등 분야별 전문 조직을 설립했다. 임실N치즈는 체계적인 생산 시스템 덕분에 전국 소비자들에게 맛과 품질은 물론 안전먹거리로...
올해 '한국 관광의 별'에 경주 대릉원&동궁과 월지·배우 이정재 2023-12-13 08:38:06
포항 스페이스워크, 지속가능 관광프로그램으로는 임실 치즈테마파크가 각각 선정됐다. 또 올해의 관광기관·사업체로는 강진 문화관광재단, 관광브랜드·마케팅으로는 '플레이, 워크, 리브, 부산'(Play, Work, Live, Busan), 방송미디어로는 동네한바퀴, 관광발전 기여자로는 배우 이정재가 각각 뽑혔다. 올해의...
삼림 복원 나선 두나무…와디즈는 '로코노미' 확산 [Geeks' Briefing] 2023-11-06 15:14:09
‘임실치즈 롤돈까스’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품의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나주 배 유자 시럽’은 당도가 높고 신선하지만 생김새로 인해 흠과로 분류되는 소농가의 배를 활용한 점이 눈길을 끌었다. 예산 사과를 720시간 침출해 공을 들인 프리미엄 전통주는 펀딩 목표 달성률 2만4470%를 기록하며 성과를...
전북 임실군 고향기부금 1위 2023-05-31 18:27:37
평균 모금액은 5300만원으로 나타났다. 임실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이 몰린 이유로 답례품인 치즈와 요구르트가 꼽힌다. 치즈와 요구르트는 기부자의 답례품 신청 목록에서 45%를 차지했다. 지역 상품권과 쌀은 각각 10%대를 기록했다. 군 관계자는 “기부금액 10만원까지는 전액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데다 기부액의...
'백종원 라면' 흥행…CU, 8년 협업 노하우 먹혔다 2023-05-03 17:50:13
홍게, 임실 치즈, 제주 마늘 등 전국의 특산물을 활용한 지역 라면 시리즈가 시발점이었다. 이 제품들은 누적 판매량 4000만 개를 넘어 CU의 효자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유명 음식점과의 협업에도 적극적이다. 서울 신촌의 유명 노포 ‘훼드라’의 대표 메뉴를 제품화한 ‘최루탄 해장라면’ 등이 인기를 끌었다. CU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