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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머드프레시, 보리원두화 기술 개발 및 양산 돌입 2025-12-24 14:33:28
"기존 카페 인프라를 그대로 활용하면서 제로카페인 에스프레소라는 새로운 시장을 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 임산부, 수험생 등 그동안 커피를 선택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아머드프레시는 식품 원료 혁신 및 상용화...
각성한 몬스터 비버리지…3분기 실적에서 셀시어스 압도한 비결 [될종목] 2025-11-08 08:43:43
사업 성장을 지속한 가운데, 제로 슈거 제품군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라인이 강세를 보였다. 반면 주류 사업 부문은 3분기 들어 17% 감소하며 고질적인 적자를 이어갔다. ◆ "커피 소비자 흡수"..카페인 시장의 판도 변화 몬스터 비버리지는 전략적 가격 인상과 제품 믹스 최적화 등으로 에너지 음료 시장의 경쟁 구도를...
“무라벨·경량화 등 통해 ‘펩시코 포지티브’ 실현” 2025-10-02 06:00:20
선보일 생각인가요. “전체 콜라 시장과 제로 음료 시장에서 더 잘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는 중입니다. 2023년에는 카페인에 예민하거나 나이대 있는 고객 등 카페인 없는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펩시 제로카페인을 론칭했습니다. 또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 향 제품도 내놓았습니다. 게토레이 제품도 제로를...
"댓글만 달아줘도 100% 당첨" … 경품 쏟아붓는 엔제리너스[2025 청춘, 커피페스티벌] 2025-09-28 16:48:46
좋고 무료로 카페인을 충전할 수 있어, 진정 청춘을 위한 커피 페스티벌인 것 같다”고 전했다. 엔제리너스는 유튜브 영상을 시청한 뒤 댓글을 작성해 부스 관계자에게 보여주면 100% 당첨되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경품은 음료, 다회용 컵, 양 우산, 캠핑 의자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음료는 1시간...
"커피 마시고 비타민도 충전"…'헬시플레저族' 사로잡은 엔제리너스 [2025 청춘, 커피페스티벌] 2025-09-27 15:01:25
제로슈가 애플캐모마일티, 저당 애플요거트스노우, 저당 프로틴라떼 등의 엔제린 밸런스 5종 출시에 이어 이달 저당 카페 렌틸, 제로슈가 라임 콤부차, 저당 바닐라 라떼 3종을 선보인다. 최근 '저속노화' 등 건강 중심의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는 것에 주목해 새로운 메뉴를 추가 출시하게 됐다. 엔제리너스 경품...
직장인 '에너지 옹달샘'…한 잔의 여유를 즐긴다 2025-04-08 16:08:31
“커피의 향과 맛을 유지하면서 카페인을 제거하는 게 가장 중요한 기술”이라며 “기술이 좋아지면서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기려는 수요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캡슐커피·저당커피의 성장홈카페도 여전히 성장 중인 시장이다. 코로나19 사태 당시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었다....
세계를 홀린 K식품업체들…저당 소스, 건기식 원료로 시장 공략 2025-03-08 07:30:50
카페인 및 L-테아닌을 활용한 인지 기능 향상 음료와 나트륨·칼륨 등 전해질이 포함된 하이드레이션 음료 등 신제품도 소개됐다. 스낵 부문은 단백질 바 제품과 칩 형태의 단백질 스낵이 인기를 끌었다. 완두·쌀·감자·해바라기 등 식물 단백질을 활용한 제품들로 5~20g이 단백질을 함유한 제품들이 다수 선보였다. 기존...
MZ세대 니즈 반영한 제로 인공카페인 에너지드링크 '홍삼볼' 출시 2025-02-20 15:00:00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인공 카페인이 없는 제로 인공카페인 K-에너지음료 ‘홍삼볼’이 건강을 고려하는 젊은 10~20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홍삼볼’은 건강을 중시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홍삼 농축액, 헛개나무열매 농축액, 오미자 농축액, 과라나 추출...
미국 남성들이 '레드불'처럼 마신다는 한국 특산 음료 2025-02-19 05:30:01
이외에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제로(0) 칼로리 제품인 ‘홍삼원 딜라이트’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해외 시장 공략에 성공한 ‘수출 효자’ 상품이기도 하다. 지난해 매출 1032억원 중 약 54%인 555억원이 해외에서 나왔다. 지난해에는 중국(158%)을 비롯해 동남아시아(144%), 일본(122%), 미국(116%) 등지서 전년...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차수국 차 및 RTD 음료 세라티 개발 및 생산하는 ‘세라티’ 2025-02-13 10:38:49
차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세계 제로음료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인공 감미료 없이도 달콤한 음료를 찾기란 쉽지 않다. 차수국은 발효 과정에서 인공 감미료 없이도 자연스러운 단맛을 내는 특별한 원료이다. 또한, 현대인들은 차를 건강과 자기관리를 위한 일상의 습관으로 즐기는 경향이 크다. 세라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