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용기에 라벨 안 붙인 '설향 딸기' 출시 2025-11-14 06:00:06
산지, 팩 제조사와 협력해 무라벨 전용 재생 트레이를 개발했다. 원료의 절반을 재활용 페트(PET)병을 사용해 신규 플라스틱 사용량을 연간 약 50t(톤) 줄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상품은 제타플렉스 서울역점과 잠실점 등 롯데마트 30개 점포에서 판매하고 연내 전국 점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sun@yna.co.kr (끝)...
"빼빼로 올해 매출 2천415억원 역대 최대…해외 30% 성장" 2025-11-06 08:54:14
찾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는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 글로벌 소비자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빼빼로 에이전트:P' 프로그램도 지난해보다 규모를 확대했다. 홍보대사로 최종 선발된 11명은 지난 2일 한국을 방문해 경복궁, 롯데월드타워 등을 배경으로 빼빼로 소개 콘텐츠를 제작했다. 빼빼로는 지난해...
[포토]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홍보 나선 김정관 장관 2025-11-03 15:10:21
코리아 그랜드페스티벌이 진행되고있는 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이 3일 현장 점검 및 행사 홍보를 하고 있다. 최혁 기자
롯데마트, APEC정상회의 맞춰 쿠폰팩·한우할인 외국인 프로모션 2025-10-26 06:00:04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영종도점, 광복점 등 외국인이 많이 찾는 3개 점포에서는 'K-마트 가이드북'을 무료로 배포한다. 한국 방문객이 즐겨 찾는 K-푸드와 기념품, 생활필수품 등을 소개하고 짐 보관·EMS 해외배송·통역지원 등 편의 서비스 정보를 담았다. 심영준 롯데마트·슈퍼 커머스마케팅 팀장은 "이번 APEC...
"빵 사러 편의점 갑니다"…가성비 'PB빵' 인기 2025-10-09 13:58:06
현재 제타플렉스 서울역점과 그랑그로서리 은평점, 구리점 등 5개 점포에서 판매하는 등 점차 늘리고 있다. 역시 '더 커진 왕밤단팥빵' 가격은 2천990원이다. 이마트는 2023년 4월부터 노브랜드 베이커리를 운영 중이다. 가격 경쟁력이 있는 해외 협력사를 발굴해 완제품을 수입해 파는데, 대표 상품인 노브랜드...
"빵 너무 비싸"…1000원대 편의점·마트 빵으로 몰린다 2025-10-09 07:54:07
선보여 현재 제타플렉스 서울역점과 그랑그로서리 은평점, 구리점 등 5개 점포에서 판매하는 등 점차 늘리고 있다. 역시 '더 커진 왕밤단팥빵' 가격은 2990원이다. 이마트는 2023년 4월부터 노브랜드 베이커리를 운영 중이다. 가격 경쟁력이 있는 해외 협력사를 발굴해 완제품을 수입해 판다. 대표 상품인 노브랜드...
'빵플레이션'에 1천∼2천원대 편의점·마트 PB빵 인기 2025-10-09 07:01:01
2022년 1월 PB빵 브랜드 '풍미소'를 선보여 현재 제타플렉스 서울역점과 그랑그로서리 은평점, 구리점 등 5개 점포에서 판매하는 등 점차 늘리고 있다. 역시 '더 커진 왕밤단팥빵' 가격은 2천990원이다. 이마트는 2023년 4월부터 노브랜드 베이커리를 운영 중이다. 가격 경쟁력이 있는 해외 협력사를 발굴...
롯데마트, 내달 15일까지 외국인 특화점포서 'K-푸드 페스타' 2025-09-25 06:00:11
대상 지점은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제타플렉스 잠실점·월드타워점·광복점·동부산점·부산점·제주점·김포공항점·영종도점·송도점 등이다. 10개 점포에선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견과류, 김스낵, K-뷰티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대표적으로 'HBAF 프렌즈 3종'은 기존 대비 4천원...
롯데마트, 버추얼 아이돌 스텔라이브 협업 쿠크다스 출시 2025-09-24 06:00:17
슈퍼는 출시를 기념해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등 주요 10개 점포에 스텔라이브 멤버 등신대 포토존을 설치하고, 롯데마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별도의 팬덤 이벤트도 26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이화석 롯데마트·슈퍼 스낵&디저트팀 MD(상품기획자)는 "스텔라이브의 매력과 쿠크다스의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담아낸...
[K푸드 세계로] ③ "진짜 한식 먹고 싶어 왔어요"…관광명소 가보니 2025-09-22 06:31:04
매출 비중이 40%에 달하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의 풍경도 명동 거리와 유사했다. 서울역점에는 외국인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을 모아 20m 길이의 'K푸드 존'이 있다. 이곳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품목은 과자이고 견과와 김, 라면, 커피 등이 뒤를 잇는다. 이 매장 내 오뚜기[007310]의 옛날 잡채 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