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웅진식품은 지난해 건조과일 음료인 ‘자연은 더말린’에 이어 올 2월엔 ‘초록매실 제로’를 내놨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빙과업계 최초 제로 제품인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선보였다. 빙그레는 ‘파워캡 블루아이스’, 해태아이스는...
사명 변경 1주년 롯데웰푸드, 인도·북미 등 글로벌 매출 1조원 시대 2024-05-08 16:16:51
점유율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0칼로리’ 아이스 바인 ‘스크류바’와 ‘죠스바’ 2종을 선보이기도 했다.○7개국서 8개 법인 운영롯데웰푸드는 글로벌 영토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04년 인도를 시작으로 카자흐스탄, 파키스탄, 벨기에 등 총 7개국에서 8개의 법인을...
'0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인기…롯데웰푸드 "예상치 두배 팔려" 2024-05-08 10:47:17
‘죠스바 0kcal’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한 빙과 제품이다. 알룰로스는 열에 약하고 물에 닿으면 그 형태가 유지되기 어려운 특징이 있지만 롯데웰푸드는 아이스바 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비율을 찾아 특허까지 출원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온라인상에 0칼로리 아이스 바가 기존 죠스바,...
아이스크림도 '칼로리 제로'가 대세 2024-05-08 09:36:35
칼로리가 인기다. 롯데웰푸드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판매량이 1개월 만에 약 720만개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리기도 했다"고 말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제로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제로죠스바·스크류바 인기…롯데웰푸드 "한달새 720만개 판매" 2024-05-08 09:30:38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판매량이 1개월 만에 약 720만개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판매량은 롯데웰푸드가 예상한 첫 거래물량(초도 물량)인 320만 개의 두 배가 넘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리기도 했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제로...
아이스크림으로 번진 0칼로리 대전…스크류바·죠스바 나섰다 2024-04-08 15:28:29
칼로리 콘셉트 열풍이 이어진 가운데 롯데웰푸드가 스테디셀러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알룰로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아이스크림 신제품인 '스크류바 0㎉'와 '죠스바 0㎉'를 각각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의...
'0 kcal' 죠스바 나왔다...빙과업계 최초 2024-04-08 15:05:48
롯데웰푸드는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0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빙과는 대표 제품 '스크류바'와 '죠스바' 2종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제품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고 롯데웰푸드는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슈가 이어 칼로리도 '제로' 빙과류 나왔다 2024-04-08 14:15:58
잇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이 출시된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크림인 '스크류바 0㎉'와 '죠스바 0㎉'를 각각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빙과제품 출시는 국내 빙과업계에서 처음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의 맛을...
롯데웰푸드, '제로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출시 2024-04-08 13:59:41
롯데웰푸드, '제로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인 '스크류바 0㎉'와 '죠스바 0㎉'를 각각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빙과제품 출시는 국내 빙과업계에서 처음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담합으로 얻은 이익 소비자에 돌려줘야" vs "가격 내리면 적자" 2023-07-03 06:01:02
올렸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4월 스크류바와 죠스바 등의 가격을 올렸고 월드콘, 설레임의 편의점 판매 가격도 인상했다. 올해 2월에도 스크류바와 돼지바, 수박바 등의 할인점과 일반슈퍼 공급가를 올렸다. 빙그레와 빙그레의 자회사인 해태아이스크림도 지난해 투게더와 메로나, 붕어싸만코, 빵또아, 부라보콘, 폴라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