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런던 피카딜리 광장서 신라면 글로벌 캠페인 2025-12-26 10:46:00
농심, 런던 피카딜리 광장서 신라면 글로벌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농심[004370]은 영국 런던의 랜드마크인 피카딜리 서커스(광장)에 초대형 신라면 광고를 내걸었다고 26일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는 유동 인구가 몰리는 런던 소비문화의 중심지로,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더불어 글로벌 기업들의 홍보...
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얼굴로 김연아 발탁 2025-12-26 10:13:31
오는 29일부터 김연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의 티징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TV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등 주요 매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편은 내달 12일 공개된다. 프리미엄 가나는 2023년 롯데웰푸드가 출시한 가나 초콜릿의 상위 라인업이다. 전문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판 초콜릿, 볼...
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앰배서더에 김연아 발탁 2025-12-26 09:47:24
첫 광고 캠페인의 티징 영상을 공개한다. 롯데웰푸드는 2023년 가나 초콜릿의 상위 라인인 '프리미엄 가나'를 론칭하며 디저트 브랜드로의 확장을 본격화했다. 전문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로 카카오와 다양한 원료를 블렌딩해 깊고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다. 현재 판 초콜릿을 비롯해 볼 초콜릿, 쉘 초콜릿, 비스킷,...
[게시판] 에쓰오일, 마포 지역 사회에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2025-12-26 09:19:32
주민센터 3곳에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후원금' 1천500만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후원금은 지역사회 저소득가정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에쓰오일은 2011년 마포구 사옥 입주를 시작으로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유대 강화를 위해 꾸준히 후원해오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회사의 핵심...
기념품 가게에 대놓고 등장한 '욱일기'...'발끈' 2025-12-26 09:08:17
성신여대 교수는 26일 자신의 SNS에서 "최근 한국인 관광객들로부터 후지산 인근 기념품점에서 욱일기가 달린 나무 스틱이 판매되고 있다는 제보가 잇따랐다"고 전했다. 서 교수는 "욱일기의 역사적 배경과 문제점을 알리기 위한 다국어 영상 제작 등 글로벌 인식 개선 캠페인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모델에 김연아 발탁 2025-12-26 08:40:46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오는 29일에는 김연아와 함께한 첫 광고 캠페인의 예고 영상을 선보이고 본편은 다음 달 12일 공개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3년 가나 초콜릿의 상위 라인인 '프리미엄 가나'를 출시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증권사, 이 판국에 美 주식과 달러 더 사라고 권유? 李 대통령실, 이번에는 본때를 보여준다!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2025-12-26 07:44:13
주식을 사라고 캠페인까지 벌이는 증권사도 있다고 합니다. 마침내 대통령실에서 칼을 뽑았는데요. 어떻게 와야 하는지, 오늘은 이 문제를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도움 말씀을 주기 위해 한국경제신문사의 한상춘 논설위원 나와 계십니다. Q. 미국 증시가 3분기 성장률 발표 이후 고성장하에 저물가르는 골디락스...
새로 '제로 슈거' 소주 7억병 판매 돌파…팝업스토어로 연말 애주가 공략 2025-12-25 18:35:02
광고 캠페인을 이어 나가며 독특한 세계관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새로 광고 캠페인으로 지난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광고 시상식 중 하나인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해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 같은 광고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 4월 말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롯데면세점, 환율 상승분 보전…여행 경험 경품 "떠나기전에 면세 쇼핑 특권 누려요" 2025-12-25 18:32:11
중심으로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급증하는 여행 수요를 선점하고, 시내 면세점만이 줄 수 있는 쇼핑 경험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국인을 타깃으로 한 슬로건은 ‘쇼핑, 떠나기 전에’로 정했다. 해외여행 준비 과정에서 출국 전 짧은...
[천자칼럼] 권력자의 명명 집착(naming obsession) 2025-12-25 17:34:43
미국 전역이 비탄에 잠겼다. 추모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요 시설물 이름을 그의 이름으로 바꾸는 일이 연쇄적으로 일어났다. 플로리다의 우주기지는 케네디 서거 1주일 만에 ‘발사운영센터’에서 ‘케네디우주센터’로, 뉴욕의 관문 JFK국제공항은 공항 개항 전의 골프장 이름을 딴 아이들와일드공항에서 서거 한 달 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