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hy, 굿피플에 국내외 취약계층 위해 2천775만원 기부 2025-12-24 13:51:41
굿피플은 hy가 '착한 소비, 착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을 돕기 위해 2천775만원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기부금은 아프리카 아동 치료식 지원과 국내 소아 위장 희소 질환 및 암 환아 치료에 쓰인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우리동네국민상회, 대아청과와 '제주 월동 양배추 소비 촉진 판매 행사' 진행 2025-12-24 13:50:19
농산물 공동 기획전과 소비 촉진 캠페인, 홍보·마케팅 협업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우리동네국민상회는 유통 플랫폼과 가맹점을 활용한 판매 채널 운영을, 대아청과는 산지 연계와 안정적인 농산물 공급 및 품질 관리를 맡기로 했다. 양사는 이를 통해 지역 농산물 소비 활성화와 건강한 소비문화 정착이라는...
얌샘김밥, 중앙대 광고홍보학과와 산학협력 프로젝트 성료 2025-12-24 13:14:50
영상 캠페인 콘셉트와 패키지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실무형 과제도 진행했다. 이번 과정에서 도출된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는 얌샘김밥의 향후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새로운 시각과 현실적인 실행 가능성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젊은 소비자 관점에서 해석한 브랜드 이미지와 콘텐츠...
WSJ '올해의 핫템'에 테일러 스위프트 반지·컵라면 등 선정 2025-12-24 13:08:43
진행한 '케데헌' 협업 신라면 출시 글로벌 캠페인에는 수만 명의 인파가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장에는 뉴요커들에게 '한강 라면'으로 대표되는 한국식 즉석 라면 문화를 체험할 기회가 제공됐다. 농심은 3분기 매출 8712억원, 영업이익 544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는데, 증권가에서는 4분기 매출이 더욱...
인플루언서의 선한 어디까지…‘어스 크리에이터 100’ 출범 2025-12-24 13:03:01
크리에이터 100'과 함께 콘텐츠와 캠페인에 참여함으로써, 크리에이터 개인이 단독으로는 경험하기 어려운 협업의 무대가 열릴 전망이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단순한 홍보 모델을 넘어, 셀럽과 나란히 서서 사회적 메시지를 만들어가는 동반자로 성장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어스 크리에이터 100'으로...
LBB(엘비비), 2025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서 수출 성과로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2025-12-24 11:04:35
및 유통망 확장, 시장별 맞춤형 캠페인 전개 등을 통해 글로벌 매출 기반을 구축했다. 이러한 전략은 해외 고객층의 신뢰와 수요 확대로 이어졌고, 이를 바탕으로 수출 실적을 안정적으로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중국에서는 하이난 면세점을 비롯해 콰이쇼우, 샤오홍슈, 도우인, 티몰...
카카오, '카카오 프리미어 파트너' 프로그램 파트너사 선정 2025-12-24 10:30:47
KPP 프로그램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카카오는 17개사에 KPP 인증마크를 부여하고 카카오비즈니스 광고와 파트너 지원 채널로 브랜딩과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아울러 카카오는 정기 미팅 프로그램과 캠페인 컨설팅을 운영하고 세일즈 지원 자료 제공 등 실질적인 지원을 할 방침이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위펀, ‘제2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우수상 수상…산업통상부장관상 영예 2025-12-24 10:29:28
캠페인과 인사이트 리포트, 직장인 대상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B2B를 넘어 B2E 영역까지 브랜드 접점을 확장하고 있다. 김헌 위펀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위펀이 지향해 온 브랜드 방향성과 고객 중심 전략이 공신력 있는 정부 포상을 통해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구성원의 일상에...
광동제약, 강남경찰서와 음주운전 예방캠페인 전개 2025-12-24 10:15:39
음주운전은 NO’를 콘셉트로 한 이번 캠페인은 책임 있는 음주습관과 일상 속 숙취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경찰청 공식 마스코트 포돌이·포순이가 참여한 행사는 시민들의 자발적 동참과 공감을 이끌어내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행사는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삼성역 일대에서 진행됐다. 캠페인은...
대원제약, 임직원 발걸음 모아 굿네이버스에 3천만원 기부 2025-12-24 10:14:33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굿워킹 캠페인'은 대원제약이 임직원의 건강 증진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실천하기 위해 2022년부터 시작한 대표적인 사내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한 걸음마다 일정 금액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방식이며, 임직원들이 출퇴근이나 점심시간 등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걷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