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우정 "레이크우드CC는 고향처럼 편안한 곳" [상상인·한경 와우넷 오픈 2025] 2025-10-16 17:47:39
스틱 퍼터를 믿고 나왔는데 거리감이 좋아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했다”고 말했다. 이날 기준 김우정의 상금랭킹은 60위. 내년 풀시드 확보를 위한 커트라인에 걸려있다. 남은 대회 가운데 최고 상금이 걸려있는 이번 대회에서 최대한 좋은 성적을 내야하는 이유다. 그는 “지난해에도 비슷한 상황이었는데 매년...
"엄정화도 마신대" 2030 女 푹 빠졌다…내놓는 족족 '불티' [트렌드+] 2025-08-27 11:09:28
공유했다. SNS에서 레시피를 검색하면 컨디션에 따라 레몬 비율을 다르게 한다는 팁이나 소금, 샐러드 등과 섭취해 섭취를 쉽게하는 식의 응용법을 찾아 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공복 섭취 후 소화가 한결 편해졌다거나 피부가 개선되고 체중 관리에도 효과가 있다는 등 다양한 경험담을 쏟아내면서 유행을 만들어가고 ...
[게시판] 신신제약, 산제형 멀미약 '스토멀산' 출시 2025-07-03 08:57:33
가능한 스틱형 포장이며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입자감과 달콤한 포도맛으로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가 전했다. 주성분인 디멘히드리네이트는 멀미로 인한 구역, 구토, 어지러움을 완화하고 비타민 B2와 B3를 함유해 컨디션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HK이노엔,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출시 2025-05-22 15:59:13
▲컨디션스틱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등 총 5개 라인업이 갖춰졌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가 지난 1월1일부터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자료를 갖춘 경우에만 '숙취해소' 기능성을 표시·광고하도록 하고 있다. 이에 따라 HK이노엔은 의약품 임상을 주로 수행하는 충북대병원 임상시험센터(임상약리학과 박민규...
숙취해소제, 4천억 황금알로…제약사 진검승부 [바이탈] 2025-05-20 17:37:41
스틱, 입에 넣어 녹이는 필름, 그리고 환과 액상이 함께있는 이중제형까지 라인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형을 내놓을수록, 전체 제품군의 매출도 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HK이노엔의 컨디션의 경우, 환과 스틱을 포함한 비음료 제형 매출 비중이 약 40%까지 급성장했습니다. 최근에는 환과 액상을...
"연말 세일 때 쟁여둘 걸"…새해 벽두부터 줄줄이 '인상' 2025-01-02 15:13:14
HK컨디션스틱 또한 3300원에서 3900원이 됐다. 국내 실적이 부진한 화장품 업계 역시 잇달아 제품 가격을 인상하고 나섰다. LG생활건강의 오휘는 전날 '더퍼스트', '프라임', '미라클 모이스처', 'W익스트림' 등 주요 라인의 제품 가격을 최대 6000원 인상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11개...
"이 정도 일 줄은 몰랐다"…연초부터 곳곳이 '폭탄' 2025-01-02 14:20:14
컨디션스틱 또한 3천300원에서 3천900원이 됐다. 편의점에 앞서 대형마트들은 해태제과와 오리온 제품 가격 인상분을 작년 12월 소비자 가격에 반영했다. 대형마트들은 또 작년 11월 20일 자로 스타벅스 커피류를 6% 안팎, 12월 1일 자로 맥심TOP 커피류를 10% 안팎, 12월 19일자로 락앤락 저장 용기 가격을 10%가량 각각...
연초부터 과자·치킨에 화장품까지 줄인상…"안 오른 게 없네" 2025-01-02 14:06:18
HK컨디션스틱 또한 3천300원에서 3천900원이 됐다. 편의점에 앞서 대형마트들은 해태제과와 오리온 제품 가격 인상분을 작년 12월 소비자 가격에 반영했다. 대형마트 관계자는 "과자류의 경우 1월 중 추가 가격 인상이 결정된 품목은 없으나 중소 수입업체들이 1월 말께 가격 추이를 보고 인상을 요청할 가능성이 있다"고...
닐슨아이큐, 먹태깡 등 4개제품 '혁신제품'으로 선정 2024-11-28 14:07:41
'컨디션 스틱'도 혁신 신제품으로 선정했다. 닐슨아이큐 조사에 따르면 올해 수상 제품의 출시 첫해 매출 성장 속도는 해당 카테고리 평균과 비교해 세 배 빨랐고, 유통 범위는 두 배 이상으로 확대됐다. 수상 제품의 출시 2년차 매출은 1년차와 비교해 평균 96% 증가했다. 닐슨아이큐는 지난 2012년부터 혁신적인...
젤리에 필름까지…제약업계, 다양한 숙취 해소제로 승부 2024-08-18 08:00:05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약 43% 점유율을 기록한 HK이노엔의 '컨디션' 제품군 중에서도 비음료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HK이노엔에 따르면 지난해 컨디션 매출 가운데 환·스틱 등 비음료 비중은 32%로 2021년(12%)과 2022년(23%) 대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간편하게 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