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용인 수지, 아파트 거래 구(區) 1위 기록…거래량·가격 동반 상승 2025-12-18 10:24:38
사우스시티, 보정동 카페거리, 스타필드마켓 등 쇼핑·문화시설이 인접해 있고, 분당서울대병원 등 다양한 쇼핑·의료 인프라가 풍부하다. 판교·정자역 일대 IT 비즈니스벨트 확장, 오리역세권 개발, 용인플랫폼시티 조성 계획 등 중장기 개발 계획도 다수 예정돼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연말 수지구에서는 신규 분양이 ...
특별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연말엔 '경험'을 선물하세요 2025-12-17 15:55:47
슈퍼마켓이었던 ‘SSG푸드마켓 청담점’을 전면 리뉴얼해 백화점 밖에서 신세계의 큐레이션 역량을 집약한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을 지난 10일 선보였다. 지하 1층에 들어선 프리미엄 식품관 ‘트웰브’는 유통업계의 통념을 깼다. ‘패션 매거진 같은 식품관’을 표방하며 국내 최초로 식료품 매장에 의류 매장의 진열...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 한복판에 심은 '럭셔리 유통 DNA'…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오픈 2025-12-17 15:46:33
DNA’를 이식한다. 기존 프리미엄 슈퍼마켓이었던 ‘SSG푸드마켓 청담점’을 전면 리뉴얼해 백화점 밖에서 신세계의 큐레이션 역량을 집약한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을 지난 10일 선보였다. 이는 단순한 식료품 판매처를 넘어, 먹고 마시고 머무는 ‘라이프스타일 랜드마크’로 도약하겠다는 신세계의 공간 혁신 전략으...
현대홈쇼핑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선보이며, 3060세대 여성을 겨냥한 ‘니치 마켓(틈새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는 TV 시청률 하락과 송출 수수료 부담 등으로 성장 정체에 빠진 홈쇼핑 업계가 ‘공간 비즈니스’를 통해 새로운 고객 접점을 찾으려는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10일 경기 남양주시 다산동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개점 2025-12-16 10:10:47
“현지 고객의 반응을 확인하는 테스트 마켓의 역할도 하면서 오프라인 매장과 시너지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관의 고객 유입 확대를 위해 메디쿼터스와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일본 패션업계 대형 인플루언서를 통해 일본 내 K패션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이를...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15년…214억잔 팔렸다 2025-12-12 09:40:10
저당·고단백 콘셉트를 강화했다. 시장조사업체 마켓 리포트 월드에 따르면, 2024년 318억 달러 규모의 인스턴트 커피 시장은 2033년 466억 달러까지 성장하며 연평균 4.3%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미국·아시아·오세아니아 전역으로 커피 수출을 확대하는 중이다. 특히 미국에서는 현지...
'노랑통닭' 젠슨 황 효과 보나…'K치킨'에 군침 흘리는 해외투자자 2025-12-11 10:25:06
10:25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대만 등 외국계 투자자가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 인수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지난 10월 한국을 찾아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과 '치맥 회동'을 한 게 'K치킨'에 대한 외국계 투자자들의 관심을...
백화점 밖 나온 신세계의 '프리미엄 실험' 2025-12-10 17:50:31
차용한 식품관기존 SSG푸드마켓 청담점의 지하 1층과 지상 1층을 재구성한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은 총 4958㎡ 규모로 식품, 패션, 리빙, 레스토랑을 한데 모았다. 핵심 공간은 신세계백화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식품관 ‘트웰브’다. 트웰브는 ‘패션 매거진 같은 식품관’을 콘셉트로 설계했다. 매대 인테리어에 목재와...
백화점 밖으로 나온 감각적 '쇼핑핫플'…"강남 주부·직장인 몰리겠네" [현장+] 2025-12-10 15:51:10
큐레이팅에 개성을 줘 인근 강남권 소비자들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소비 공간이 되도록 신경 썼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은 기존 SSG푸드마켓 청담점의 지하 1층과 지상 1층을 리뉴얼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공간’으로 새로 꾸몄다. 지난해 문을 연 강남점의 '하우스오브신세계'를 상권 특성에 맞게 기획해...
신세계, ‘K-에레혼’ 만든다…‘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오픈 2025-12-10 09:45:41
특성에 맞게 기획해 백화점 밖에서 선보이는 최초 사례다. 기존 SSG푸드마켓 청담점의 지하 1층과 지상 1층을 재구성해 총 1500평 규모의 식품, 패션, 리빙, 다이닝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공간’이다. 지하 1층에는 신세계가 새롭게 선보이는 식품관 ‘트웰브(TWEL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