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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루게릭병 환우 위해 3천만원 기부 2023-10-17 10:12:00
얼음을 만드는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은 홈파티, 혼술 등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 전무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얼음정수기냉장고가 주방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업그레이드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십시일반 모아 3000만원 기부…LG전자 '사회공헌 이벤트' 2023-10-17 10:00:04
만드는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은 고급스러운 형태의 얼음을 집에서도 쉽게 접하게 해줘 홈파티, 혼술 등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 전무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얼음정수기냉장고가 주방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업그레이드된 고객경험을...
LG전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출시 10년 기념 사회공헌활동 2023-10-17 10:00:03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으로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형태의 얼음을 만들 수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 이현욱 전무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얼음정수기 냉장고가 주방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업그레이드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ulse@yna.co.kr (끝) <저작권자(c)...
LG전자, 첼시스하이볼과 협업…LG 얼음정수기냉장고 팝업스토어 '크래프트 아이스 하이볼 하우스' 운영 2023-10-10 11:15:39
‘크래프트 아이스 하이볼 하우스’가 오픈했다. LG 얼음정수기냉장고와 국내 최초 하이볼 전문 다이닝 바 첼시스하이볼이 협업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10월 5일(목)부터 25일(수)까지 첼시스하이볼 이태원점(메인)과 청담점, 가로수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 얼음정수기냉장고는 호텔 라운지, 대형 바 등에서 쓰이는...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신제품 27종 출시 2023-05-19 10:43:04
크래프트 아이스'를 즐길 수 있는 얼음정수기, 노크온 등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제품의 메탈 재질에 색채 연구소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만든 크림 화이트, 크림 그레이 등 신규 컬러를 추가했다. 신제품의 용량은 820~875리터(L)다. 가격은 용량과 기능 구성에 따라 출하가 기준...
'오토 클로징' 기능 적용…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신제품 선봬 2023-05-19 10:00:01
수 있다. 소비자는 원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를 즐길 수 있는 얼음정수기, 노크온 등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LG 씽큐 앱으로 스마트케어+ 기능을 사용하면 인공지능이 사용 패턴을 분석해 새벽 등 사용이 적은 시간에는 절전모드로 알아서 동작한다. 신제품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새 기능을...
'사상 최대 매출'에도 웃지 못한 LG전자…영업익은 뒷걸음질 [종합] 2023-01-27 16:16:57
7년 연속 높은 성장세를 이었다. 워시타워, 크래프트아이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스타일러 등 프리미엄 가전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영업익은 물류 및 원자재비 인상 영향으로 전년 대비 감소한 1조1296억원을 기록했다. TV 사업을 담당하는 HE사업본부는 매출액 15조7267억원, 영업익 54억원에 그쳤다. TV 수요 감소에...
LG전자, 연매출 80조 첫 돌파…높아진 비용에 수익성은 악화 2023-01-27 15:37:14
직전해 매출(27조 1,105억 원)을 넘어섰다. 워시타워, 크래프트아이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스타일러 등의 제품을 앞세우는 프리미엄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영업이익은 물류 및 원자재비 인상 영향으로 전년 대비 감소한 1조 1,296억 원을 기록했다. TV 사업을 담당하는 HE사업본부는 매출액 15조 7,267억 원, 영업이...
조주완 "지속적 이익 나는 사업구조 만들 것"…'고객경험·SW' 강조한 LG전자 2023-01-08 10:00:01
오브제컬렉션의 제품군을 확대한다. 또한 워시타워, 크래프트아이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스타일러 등 베스트&온리(Best & Only) 제품을 앞세우는 고급화 전략을 일관성 있게 추진한다. LG전자는 향후 과감하고 끊임없는 시도로 "젊은 소비자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란 목표를 세웠다. 조 사장은 취임...
LG전자, 내달 CES서 빌트인 타입 721L 냉장고 선보인다 2022-12-14 11:00:09
크래프트 아이스', 슬러시 음료에 어울리는 조각 얼음 '크러시드', 기본 정육면체 각얼음 '큐브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신제품 오른쪽 상단 도어에는 거울로도 사용하는 미러 글라스 디자인에 노크온 기능이 더해졌다. 해당 도어를 노크하면 안쪽 조명이 켜져 보관 중인 음식물의 종류와 양을...